월요일 너무 오바야?? 2,3번째는 건물 같고 1번째는 2,3번째 건물 바로 옆건물이야 ,, 3번째 강의는 고등학교때 배운내용이랑 완전 똑같고 2번째 강의는 시험 레포트로 대신한대 점심 먹을 시간이 없어서 오반가 ㅠㅠ??
| 이 글은 6년 전 (2020/2/11) 게시물이에요 |
|
월요일 너무 오바야?? 2,3번째는 건물 같고 1번째는 2,3번째 건물 바로 옆건물이야 ,, 3번째 강의는 고등학교때 배운내용이랑 완전 똑같고 2번째 강의는 시험 레포트로 대신한대 점심 먹을 시간이 없어서 오반가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