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13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22
이 글은 6년 전 (2020/2/13) 게시물이에요
밤 12시 넘어서 고객한테 전화가 왔는데 

아빠 카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아놓고 돈도 계속 안 내놓고는 트집잡고 바가지씌웠다고 하고 반말까지 해서 

아빠가 이 시간에 전화한 것도 모자라서 왜 반말을 하는 거냐고 말하고  

돈 그냥 안 받을 테니까 앞으로 우리 가게 오지 말라고 하고 끊었는데 

 

그 사람이 다시 전화해서 

통화 녹음 다 해놨다고 

남구청에 고발하고 세무조사 신고할거라고 함 

 

아니 애초에 서비스 받아놓고 돈도 안 줬는데 뭔 바가지.. 

아빠 지금 열 받아서 잠도 못 주무시고 진짜 속상하다 

 

다른 카센터들이 그 손님을 다 안 받아줬대서 

아빠가 미심쩍지만 그래도 차 열심히 고쳐줬는데 

이런식으로 돌아오냐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심적으로 힘드시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진짜 넘 화남
우리 아빠 양심 카센터인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ㅜㅜㅜ 쓰니가 잘 다독여드리고 진짜 상종 못할 인간이다 그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사실 위로를 잘 못 해드려서.... 말주변도 없구ㅠㅠㅠ
붕어싸만코 제일 좋아하시는데, 그거 드렸어...
기분이 조금이라도 풀리셨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난다진짜ㅜㅠㅜㅜㅜ같이옆에서 욕해드리자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욕하면 더 그라데이션으로 화나실까봐
좋아하는 티비프로그램 보시도록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오히려 아버님께서 그 상대방을 어떻게 할수는 없는거야??? 내가 더 화나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가 오히려 우리가 돈 떼였으니까 사기로 신고하자고 말했는데ㅠㅜㅜ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왜저래 진짜 그래도 쓰니야 아버님이 진짜로 잘못하신 거 없으니까 불이익 같은거 없을거야.... 근데 신고하면 자기가 돈 안준것도 같이 밝혀지지 않나?? 왜 녹음도 자기 멋대로 한데..? 와 ... 너무 화나 ㅠㅠㅠㅠㅠ 아버님 잘 위로해 드려 쓰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고하면 자기만 손해일 거 같긴함
협박하려고 그냥 한 말일 수도 있고,,,
술 먹고 전화했을 때부터 기분 쎄했는데ㅜㅜㅜ
엄마가 계속 위로해주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거지근성... 진짜 화난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넘 화남ㅠㅠ 잠들기 직전에 전화 받아서 더 그런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열불난다 그런 사람은 배로 부메랑 맞아서 불행해질거야... 왜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피해입는지 몰겠다 ㅠㅜ 진짜 얄미워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말이 딱인 거 같아
진짜 얄미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부지 잘못하나도 없으시니까 경찰서에 신고해도 그 사람 손해야 오히려 쓰니네가 신고해야 할 판인데? 돈도 안줬으면서 무슨ㅋㅋㅋㅋ진짜 이상한 사람 많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가족 다 지금 부들부들임
에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협박 아니야??? 진짜 왜저래 고소하고 싶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화나지 나도 화남 ㅂㄷㅂ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아빠도 카센타해서 더 속상하다.. 진짜 양심적으로 하시는데 대기업? 카센터가 많아서 장사가 안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아빠도 요즘 불경기라고 힘들어하시더라
익인 아버님 꼭 대박나시길
대기업 속 진주 기업이라고 소문나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쓴이 아버지 카센터도 대박나길 바랄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같이 대박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 번 더 전화오면 녹음해서 신고할 껀덕지 말하게 유도해서 고소해버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짜증나겠다 같이 욕해드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가 너무 화가 나니까 그분 차단 해버렸우...
이제 전화 받을 일이 없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도 떼인 돈은 받고 법적으로 처리하면 좋은데 ㅠㅠ 내일 찾아와서 해코지하는 건 아닐지 걱정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엄마랑 아빠한테 해코지하면 어쩌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돈 받고 하는 일이여도 열심히 고쳐주신건데 너무 속상하시겠다.. 앞으로 더 좋은 일들만 가득하려고 액땜하나부다..ㅠㅠ너무 마음 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고 최대한 좋게 일 마무리 됐으면 좋겠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없었던 일이 되었으면 좋겠어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버님께 그사람한테서 또 전화오면 신고하려면 해라. 나는 차를 고쳐주고도 돈을 못받았다. 따지자면 오히려 내가 신고를 해야한다. 게다가 요즘에 어느 누가 그 시간에 전화를 해서 따지느냐. 뭐 이런 뉘앙스로 말해버리라고 말씀드려.. 진짜 너무 속상하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고마워
차단 박았지만 또 연락이 오면.. 말씀드려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회사에 그렇게 시비 걸고 신고하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런 식으로 주위에 소문 나고 상습범이면 웬만하면 경찰도 허위 신고인 거 대충 감안하고 조사해 거의 양치기 소년처럼 ㅇㅇ 대응하지 말라고 주의도 주고 그랬어 넘 걱정 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 카센터들이 다 그사람 차 고쳐주지 말라고 했었나봐
그래도 고쳐주신건데ㅜㅜ 넘 속상해
그래도 아빠는 클린한 분이니까 괜찮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히려 돈 안주는걸로 신고당해봐야 정신차리겠네 아오 내가 다 속상하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음 같아서는 돈 안 줬다고 신고 먹이고 싶은데 아빠는 아예 생각도 하지말자 주의라서
그래서 나도 그냥 얘기 안 꺼내고 마음 정리하시라고 혼자 있게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그런 양심 없는 사람 많아...... 울 아빠는 인테리어 쪽 일하시는데 시공 받고 돈 안 주는 사람 늦게 주는 사람 진짜 많아 일하고 돈 받는 게 너무 당연한 건데 자기들이 더 당당함 진짜...... 근데 이 바닥에서 또 그런 걸로 싸우거나 하게 되면 소문은 또 지역이 좁아서 빨리 퍼져가지고 크게 뭐라하지도 못하고...... ㅠ 진짜 익인이가 옆에서 같이 화도 내주구 잘 달래드려 ㅠ 내가 다 속상하다 진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뭐 그런 사람들이 다 있냐ㅠㅠ 돈 안 줘놓고 뭐가 그리 당당한지....
진짜 속상해ㅜㅜ
익인이 아빠 인테리어 대박나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아빠도 같은업 종사하셔서 그런지 더 이입되네 속상해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 아버님도 차 고치시는구나
우리 같이 대박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어쩌면 좋아 진짜... 짜증나.... 진짜 뭘 먹었갈래 인성이 저러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똥 먹었나봄
인성이 똥이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고.. 진짜 힘드시겠다 쓰니가 잘 위로해드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고마워
당분간 아빠 좋아하는 거 챙겨드릴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오마이갓이다 내가 당사자가 아닌데도 화병날거같은데 아버지 얼마나 화나실까 에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으휴ㅜㅠ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고약하다....... 아버지 연초에 액땜 거하게 하신다 아버지 카센터 더더더더더더 흥하실 거야........,, ㅜㅜ 많이 속상하시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우리 아빠 대박나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 아버지도 카센터 일 하시는데 갑자기 새벽에 전화와서 욕하고 반말하고 그런 진상들 많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왜그런다니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화나시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 아빠도 카센터하셔서 내가 다 속상하네ㅠㅠㅜ 진상들 오지마 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상들 알아서 안 와줬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기네가 더 별로구만 왜 씅질이야... 어이무.. 돈도 안 줬으면서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돈도 안 줬으면서 으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거 돈안낸거로 절도? 뭐라해야지 암튼 그런걸로 먼저 신고하면 안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가 그 말을 했는데 아빠가 그냥 더는 생각도 하기 싫다고 하셔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기 아버지 카센터하는 익들 많네 물론 나도야ㅠㅠㅠㅠㅠㅠㅠㅠ 육체적으로도 힘든데 그런 진상손님때문에 힘들어하시지...ㅠㅠㅠㅠ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 아버님 카센터 흥하자...!
물론 우리도 흥하면 좋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돈도 안낸새끼가 뭔 신고야 걍 하는거지 ㅋㅋ 지가 당당하지 못한데 누가 누굴 신고해 ㄴ 화나네 진짜 걘 꼭 이번생 똥망하고 쓰니랑 쓰니 아버지는 더더더 행복해질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그사람 꼭 인과응보 받길
글고 익인네와 우리집은 흥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업무방해죄 역고소 ㄲ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
1:50 l 조회 6
아예 모르는 회사는 안붙고 굵직한 서비스 기업은 붙는데1
1:49 l 조회 6
나 요리잘하는데
1:49 l 조회 3
외동은 이기적이다 <- 울 엄마가 젤 좋아하는 말
1:49 l 조회 7
새덕후 유투버가 고양이 혐오조장에 더 불 붙이는거 같음
1:49 l 조회 7
요잠 20대들 계층상승 뭐 이런거 슬슬 포기하는 느낌아니야?2
1:49 l 조회 10
빈티지폰카로 아이폰8도 써?4
1:48 l 조회 11
2018년에 주변 사람들 다 비트코인 했는데1
1:48 l 조회 16
폰 바꿨는데 영원히 구폰 씀
1:47 l 조회 10
선민의식 어케고침6
1:47 l 조회 27
감시 당하는 느낌을 극도로 싫어하는 편인데 3
1:46 l 조회 22
피부과잘알들아 리쥬란hb랑 스킨보톡스 중에 머가 더 좋아?1
1:46 l 조회 12
일경험인턴 할말 ?ㅜㅜ
1:46 l 조회 6
어지러워
1:46 l 조회 5
진지하게 나 경계성지능인지 평가좀 ㅂㅌ 5
1:46 l 조회 43
왜 하루만 다이어트해도 5키로는 빠진 기분이냐
1:44 l 조회 15
히가시노 책좀 읽어본 익들아 책추천좀!!
1:43 l 조회 24
마운자로 끊은지 5개월 지났거든?2
1:43 l 조회 26
익인이라면 어디갈거야 4
1:42 l 조회 31
올해 공시 합격한건데 03년생 여자면 연수원 가서 막내인가 6
1:42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