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48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20/2/15) 게시물이에요

똥머리나 머리 묶을때 이렇게 되는 이유가 뭐야?ㅠㅠ40 | 인스티즈

 

 

내가 애기때 맨날 누워서 뒷통수가 ㄹㅇ실종이거든 드래서 그래??원래는 머리 쫙쫙 모아서 승무원처럼 되는데 나는 무슨 ㅠㅜㅜㅜ이게 잔머리가 아니라 머리가 덩어리덩어리로 울룩불룩해뎌ㅠㅠ엄마가 해줘도 그러고 머리 바로 감아도 그렇고 딱 안붙고 ㅠㅠ이유가 뭘까 나도 말끔한 머리 해보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머리숱 많아서... 똥머리하면 감당이 안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머리를 많이 빗고 묶어야지 불룩불룩 나오는게 조금 사라지긴하더라구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그 불룩나오는 부분들을 빗으로 빗으면서 묶는데 어렵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곱슬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럴수도 있는거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쓰니 거의 탈모야..약바르고 잇서 이것도 이유라믄 이유릴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건 걍 내생각인데 새로 나는 머리카락이 짧으니까 걔들은 안묶이구 밑에서 긴머리카락을(묶이는 머리카락) 밀어올려서 울룩불룩 되는거아닐까? 만약 이이유면 쓰니 축하해줘야겟는데? 새머리많이나는거니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직모인데 거의 안저래 곱슬이라 그런거 맞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도 저래.... 그래서 똥머리 잘 안 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 나 완전 쌩직모인데 나도 자주 저럼... 지금까지 머리숱 많아서 저래 뽈록 나오는건줄 알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빗으로 빗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잔머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리를 비틀어서 그런거 아녀? 난 이때까지 그런줄 알고있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묶을때 빗으로 샥샥샥하면서 묶으면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곱슬이라서 그러던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묶을 때 빗으로 꼼꼼히 빗으면 사라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직모인데 그래 ㅠㅠㅠ 그래서 머리 높게 안 묶어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모근이 자기주장이 강하면 그러더라.. 직모 곱슬 상관없이 머리카락이 굵고 모근 세면 그러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머리 자주 묶어버릇하면 약간 길들여져서 사라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표정부터가 시무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표정 뭔데 ㅋㅋ큐큐ㅠㅠㅠ ㄱ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거 약간 머릿결 때문에? 그런거 같아 나도 직모인데 빗으로 대충 묶으면 그렇게 돼..그래서 난 일단 걍 울룩불룩한 채로 묶고 5분 정도 지나고 다시 묶어 그러면 울룩불룩한거 사라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거 고정하는 스프레이있지않나? 잔머리 스프레이 연옌들도 많이 쓰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잔머리 많아서 구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머리 열심히 빗으면서 묶으면 덜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 머리 묶은지 한 4년 된것같라ㅠㅠㅠㅠ그래서 그런가 묶어버릇하면 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잔머리 많아서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진짜 예쁜 똥머리 해보는 게 소원임... 삐죽삐죽 난리나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스트레스... 좀 얇은 고무줄로 하면 그나마 괜참ㅎ고 두꺼운 끈으로 하면 더 그래ㅠㅠ 나는 직모에 머리카락 안 두껍고 마리숱 적은데도 그렇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짧은 머리가 많은거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러번 빗으면 사라져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머리 저녁에 감은 날은 저러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으 나도 저런다ㅠㅠㅠ머리 높게 올리고 싶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직모인데 오히려 좀 튀어나왔으면 좋겠어... 절대 안튀어나옴.. 오히려 그래서 자연스럽지가 못하다해야하나ㅠ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웅 나 머리 거의 묶고 다니는데 안저래!!! 잘 빗어줘야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방금 머리 묶었는데 저래.... 어제 밤에 머리감았는데.. 근데 당일날 머리감고 묶으면 안저러던대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승무원 머리 해본 사람으로써 그들처럼 되려면 얇은 꼬리빗을 쓰고 헤어 스프레이 엄청나게 써야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드라이 하고 묶으면 괜찮던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머리 감고나서 드라이 바짝, 머리 빗을 정돈하고 바로 똥머리하면 굳굳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그래서 위로 안묶음..... 잔머리 오질나게 많이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머리 묶을 때 꼬리빗으로 위에 빗어 주면서 묵어주면 저 울퉁불퉁한거 없어져 잔머리 삐죽삐죽 나오는거 싫으면 헤어스프레이 뿌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매직하냐는 소리 듣는 직모인데도 저래 그냥 머리가 너무 얇아서 잘 끊기는 걸지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가 저럼ㅋㅋㅋ숱없고 머리카락도 얇고 반곱슬에 잔머리까지 많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빗으로 빗으면서 묶으면 덜할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머리 일년에 한번 묶을까 말까하면 머리 묶어도 저렇게 튀어나오던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잔머리 말하는 건가?왁스같은걸로 고정해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니 표정 다른 거 넘 귀엽다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잔머리 아니면 곱슬인 거 같아
나도 아무리 세게 묶어도 나중에 저렇게 되거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잔머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림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아래로 묶으면 괜찮은데 귀 라인 까지만 올려도 울룩불룩해서 짜증max임 숱고많고 잔머리도 많은데 모발도 굵고 곱슬에 가까운 반곱슬이라 그런가봐.. 머리숱 다뽑고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모발 굵은 곱슬이면 저러던데
내가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저래 위로 모으면서 빗질 계속하니까 덜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머리가 너무 얇아도 그렇던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묶을때 촘촘한 빗으로 샥샥 하면 낫더랑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
8:09 l 조회 5
바람핀 전남친 여자친구분 임신하심
8:08 l 조회 20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12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2
8:07 l 조회 9
나 싸불당해8
8:06 l 조회 27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1
8:06 l 조회 25
나 이래도 혹시 성병걸릴수도 있어??ㅠㅠㅠ4
8:05 l 조회 54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1
8:04 l 조회 21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33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7
8:04 l 조회 29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1
8:04 l 조회 18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15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1
8:03 l 조회 20 l 추천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24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3
8:01 l 조회 72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5
7:59 l 조회 73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32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73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41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