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75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6년 전 (2020/2/17) 게시물이에요
피부가 스치기만 해도 아파ㅠㅠ 이게 한곳만 그런게 아니라 어떤날은 오른쪽허벅지 어떤날은 오른쪽 얼굴 어떤날은 왼쪽팔 이런데 병원 가야 하나..? 한겨울에 찬물로 씻고 찬바람 확 맞으면서 길거리에 서 있는 그런 기분이야... 스치면 쓰라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신경과 가야하는거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경과........? 눈으로 보기에는 아무 이상 없는데 병원가서 증상만 말하면 돼..? 아픈날 가는게 좋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신경과로 가야하는지 피부과로 가야하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병원은 가야하는게 맞는 거 같아 네이버에 증상 쳐보고 가라는 과로 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아픈 날 안가도 돼! 가서 증상 이야기 하면 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피부과 먼저 가보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ㄱ ㄱ 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인앙 혹시 피부과 가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플때 피부과 가봤는데 내가 너무 신경써서 그런 거 같다구 아무 이상은 없다고 그랬어! 더 아프거나 불안하면 신경과 가서 검사 받아보라 했는데 그 뒤로 안 아파서 안 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나 팔부분이 너무 아파서.. 검색해보니까 이거때문에가먄 다 아무이상없다고 병원에서 할거라고그래서.. ㅠㅠㅠ 일단 더 있어뵈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생리 하기 3-4일 전~끝나는 날 이때 아팠었어! 몸이 피곤한 상태에서 생리통까지 겹치고 거기에 자꾸 신경쓰고 그래서 아프게 느껴질수도 있다고 그랬거든 !!! 혹시 모르니까 병원은 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았어 고마어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0에 46인데 몇키로까지 빼야할까
3:08 l 조회 1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
3:08 l 조회 1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3:07 l 조회 4
너네 백혜경 순정만화 치로 알아?
3:07 l 조회 1
혼전임신한 익들 엄빠 반응어땠어???
3:06 l 조회 4
20살 이후부턴 손절 쉽게 해?1
3:06 l 조회 4
아니 베트남 입국 이렇게 빡세냐 원래
3:05 l 조회 6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3
3:04 l 조회 11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3:04 l 조회 22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1
3:03 l 조회 6
존예가 되고싶다
3:03 l 조회 7
와 3시야
3:03 l 조회 7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2
3:03 l 조회 39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3
3:03 l 조회 14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3:02 l 조회 12
아무리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도 내면이 구데기면 버리는게 맞나1
3:02 l 조회 9
대학 자퇴하고 방통대 졸업 했으면 이력서에 뭐라써?
3:02 l 조회 17
대학원 가더니 이상해진 애 손절한거 생각남4
3:00 l 조회 45
마운자로 7개월 맞고 단약 시도 중
3:00 l 조회 26
오ㅑ케 남초 이야기가 많아 나는 여초인데2
3:0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