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촌부터 남이 아닌가....... 한 번도 안 본 적이 없고 같은 항렬?인 내 육촌이 아빠보다 나이가 많아서 더 남처럼 느껴짐. 엄마 쪽도....... 그래도 법적으로는 결혼 못 하는 친인척인거지?
| 이 글은 6년 전 (2020/2/17) 게시물이에요 |
|
5촌부터 남이 아닌가....... 한 번도 안 본 적이 없고 같은 항렬?인 내 육촌이 아빠보다 나이가 많아서 더 남처럼 느껴짐. 엄마 쪽도....... 그래도 법적으로는 결혼 못 하는 친인척인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