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80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61
이 글은 6년 전 (2020/2/17) 게시물이에요
오늘 헬스 안가도 되겠지 ㅜㅜ?? 

생리 어제 시작해서 너무 아파
대표 사진
익인1
응ㅠㅠ 오늘 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컨디션 안돟을때 억지로 운동히는거 독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그래도 가라고하면 익이니가 알려준대로 말해야지...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리할 때 운동 하면 골다공증 걸려 가지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리할땐 골반이 열려서 관련 스트레칭 가볍게 하는게 더 좋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몸 안좋을 때 운동하면 되려 안좋아질거같은데? 하지말자 ㅜㅜ 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생리할때는 무리 안 하는게 좋아! 하더라도 근력도 살살 유산소도 살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리하는데 굳이 가지말고 끝날 때까지 쉬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리때는 심한 운동하면 오히려 안좋다고 들었는데ㅠㅠㅠㅠ 쉬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 때뭄에 오늘내일 해도 생리 중엔 안 가는 게 좋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생리통 참을수있을정도면 생리할때 운동하면 살 잘빠져ㅇㅇ 근데 너무 아프면 쉬는게 좋겠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진짜..?? 생리중에끝난다음이 아니라 하는 중에 해도 잘빠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리중이 에스트로젠수치 젤 낮아서 지방저장이 젤 적어 그때 열심히하면 그 다음에 쇽쇽 빠진다고 하거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쩐지 생리 때만 운동하고 싶어서 하는데 그때마다 살이 쪽쪽 빠지는 기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엉ㅠ나더 생리할때는 부어있고해서 운동해도 우울한데 끝나면 차이심하더라ㅎㅅㅎ 지도사따고 운동하는새럼이라서 많이경험햇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생리중엔 심한 운동하는 거 안 좋다고 그랬어 호르몬때문에 관절 약해진다고 헬스트레이너분께서 알려주심 그리고 생리중엔 살 잘 안빠진다고 그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잉 익인13이랑... 뭐가 맞는거징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간호 학원 하시는 원장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정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생리 끝나고 일주일동안 골든타임이라 이때 다이어트 하면 다른 때보다 더 많이 빠진다고 하셨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이렇게 알고 있어! 끝나고 일주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 요러케 알구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프면 쉬는 게 맞고 컨디션이 괜찮다면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평소보다 강도 낮춘 운동은 ㄱㅊ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리.트레이너님도 이렇게 말씀하샸당.. 그냥 생리중엔 유산소만 적당히 하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생리중엔 살 안 빠진다고 알고 있었는데 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생리하거나 컨디션 안좋으면 쉬어도돼!!푸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생리중에 운동하면 안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생리끝나고나서 일주일간이 황금기 아냐? 나도 생리중엔 운동하는거 좋지않다고 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3 나두 이렇게 알고 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한참 운동다닐 때 필라쌤이 생리 중에는 무릎관절이나 골반 같은 곳이 약해진다고, 무리해서 하지 말고 생리할 때는 그냥 푹 쉬어도 괜찮다고 하셨다! 게다가 생리통까지 있으면 푹 쉬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생리할때는 안해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당연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생리때는 운동 안하는게 더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생리 땐 운동 ㄴ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웅...쉬어! 런닝같은 거 할 거면 가지말고 쉬어!!! 격한 운동은 안좋아 뜨뜻하게 몸 지지면서 달달구리한 거 먹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가벼운 운동만 해도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웅 안가도 괜찮아!! 나도 저번주에 생리통때문에 아팠는데도 피티 수업있고 쌤이 남자쌤이라 말하기가 그래서 어쩔수없이 갔단말이야 근데 수업하다가 쌤이 먼저 혈색 안좋아보인다고 어디 아프냐고 하셔서 솔직하게 말했더니 무리하면 안된다고 오늘 수업한거 수업횟수 안칠테니까 개인운동도 하지말고 집가서 쉬라고 하셨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심지어 나 집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였는데 쌤이 태워줄까요? 라고까지 하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감사합니다...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차피 생리할땐 살 안빠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당연하지 오히려 생리할때 운동하는거 몸에 안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프면 그냥 쉬어야 해!! 더 강박 생기구 건강에도 좋지 않아ㅜㅜ 푹 쉬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생리할때 운동하면 관절에 안 좋아요! 고강도 운동 대신 유산소 운동이나 가벼운 요가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생리할땐 운동 안 하는게 좋더라 난 생리 끝날때쯤에 갔는데도 하다가 중간에 너무 어지럽고 토할 거 같아서 그만두고 집 온 적 있어서 그 이후로는 무조건 생리 완전히 다 끝나고 나서 가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생리때는 격한 운동하면 안될 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생리때 요가 하다가 현기증 나서 토할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웅 ㅠㅠ 생리에는 무리하면 안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내덩생 생리할때 헬스 했다가 응급실 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댓글에 좋은 정보들 완전 많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목표가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걍 다이어트+근력 증가 정도면 일주일 3-4번이면 충분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생리할 땐 쉬어도 괜찮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생리 때는 가지마,,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생리 때 운동하면 관절 안 좋아져...는 바로 나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수취준익 새로운 친구 사귀고 싶어서 이것저것 많이 나갔는데 지인으로 이어진 사람 한명도 없어
2:02 l 조회 1
나 궁금해진게 진짜 지인이 성소수자면 손절하고 싶어져??
2:01 l 조회 1
나는 내가 멘탈 센 줄 알앗는데
2:01 l 조회 1
요즘은 공부잘할수록 외모도 좋은것같아
2:00 l 조회 8
설거지하다 칼 떨어졌는데 ㄹㅇ 발에 꽂힐뻔함
2:00 l 조회 5
근로장려금 환급 탭 안뜨몀 아예 못받아?1
2:00 l 조회 5
웃음 주는 재능 있는 사람들 부럽다
2:00 l 조회 3
로에베 수틸레사 좋댔는데...
2:00 l 조회 3
야동 끊음2
1:59 l 조회 14
양치하고 좀 지나면 입술에 하얀 거 붙어있는데2
1:59 l 조회 9
근장 이번에 풀로 받는사람은 올해 하반기에 또 못받는거지?
1:59 l 조회 8
가끔 아는 언니 오빠들이
1:58 l 조회 15
백수인데 근장 나온 걸로 여행 갔다오면 사치 겠지??4
1:57 l 조회 20
나는 뭔가.. 외모로 뽑히는 직업에 대한 로망이 없는 것같음
1:57 l 조회 22
두가지 색 점퍼 중 어느옷이 활용도 좋을지 골라주라!
1:57 l 조회 11
엄미새들아 나중에 엄마 돌아가시면 어쩌지 이런 상상해?5
1:57 l 조회 16
이렇게 시원한 6월은 처음임4
1:57 l 조회 25
초록글 보고 확실히 인티에 모솔 정병 연애 하는 애들이 많다고 느낌5
1:56 l 조회 23
정기 8월까지 언제기다려ㅡㅜㅜ1
1:56 l 조회 8
100에서 200만원대 시계 추천해줘 브랜드!!(여성)
1:5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