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95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6년 전 (2020/2/18) 게시물이에요
첨에 출근하고 일 적응할 때까지 어땠어? 

첫 출근날인데 앞으로 이런거 담당할거라고 

담당자 되실거다 이런 말 들으니 부담부담,,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어려운 거 없어서 괜찮았어! 일 없으면 계속 이것저것 찾아보고 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루종일긴장긴장,,, 난 내가 인수인계받고 일주일만에 혼자일했던거라 완전 부담이었어 ㅠ 그게 한달쯤?갔던거같아
사수분이 해뒀던거 맨날 찾아보구 그랬는데 뭔가 문제생기거나 그러면 선임이 원래그렇게 하길래 나도그랬다구하면
별로 안혼났다ㅋㅋㅋ 핑계거리랄까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출근한 첫 날 넘 잘 적응해서 낮잠도 잤어.....과장님이랑 짱친 먹어섴ㅋㅋㅋㅋ
첫 날이라 저 잘 모르니까 과장님이 해주세여 ^^ 하고 난 30분 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학과사무실에 부모님이 전화하는 젠지 그거 남일같지가 않음…
1:11 l 조회 2
우울할때 뭐해?
1:11 l 조회 2
마운자로 미
1:11 l 조회 2
벌레 개개개개개싫어하는 서울 거주하는 익들아
1:11 l 조회 3
착잡하다..친구랑 같은 사람 좋아함 ㅠㅠ
1:10 l 조회 10
과천역 바로 주변에 고급 주택 많아서 신기..
1:10 l 조회 5
얘들아 다들 쿨쿨드르렁드르렁하고있는거야?
1:10 l 조회 8
미간 약간 넓은편이면 렌즈 직경 작지 않은게
1:10 l 조회 7
우리 친척들 잘사는 부자들 많은데 부자들은 개인공간 침해 싫어해서 거의 단독주택 살더라1
1:10 l 조회 9
요즘 왜캐 초코우유가 땡기지
1:10 l 조회 3
공시생인데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함 1
1:10 l 조회 9
대학생인데 혼자 월세랑 생활비 다 감당하는게 말이 됨? 3
1:09 l 조회 7
응급실 갔는데 의사가 와서 입원하라하면 심각한건가
1:09 l 조회 5
웹디 독학 가능이야??2
1:09 l 조회 4
나는 내가 달달한 향을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1:09 l 조회 6
나도 절대 안파는 주식 하나 있는데2
1:09 l 조회 23
신입이 순간 엥?싶은 말실수 한 거 상사 입장에서 계속 생각나...?
1:08 l 조회 5
초보자 마스카라 추천해줘ㅠㅠ
1:08 l 조회 3
헤르페스 1형 있는거 남친한테 말해야대?2
1:08 l 조회 11
20-30대익들아 너네 진짜 찐친 몇명정도 있어?? 2
1:0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