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014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6년 전 (2020/2/19) 게시물이에요
너무 보고 싶은 친구라 연락할까말까 고민만 하다가 오늘 겨우 용기내서 연락했는데ㅜㅜ 만나서 별로 재미 없으면 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아 나도 그런 경우 있었는데 재밌게 잘 놀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 사이에 좀 많이 힘들어서 성격도 달라지고 좀 텐션도 낮아졌거든....ㅜㅠㅠ 말주변도 없어지고ㅠㅠㅠㅠ 재밌게 잘 놀 수 있었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쓰나 나도 그랬어ㅜㅠㅠ난 재수했어서 사회성 0인 채로 옛날 친구 만났었는데 생각보다 재밌게 놀았어!! 너무 걱정하지 말고 조금 어색할 수도 있는데 그것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나익.... 재수 1년 하고 정신적으로 진짜 힘들어서 자존감도 떨어져가지구ㅠㅠㅠㅠ 친구들 다 엄청 입시도 성공하고 혼자 재수하면서 마음고생 엄청 했거든... 결과도 썩 안 좋고....ㅜㅜ 그동안 못한 말 다 하면 좀 어색함이 풀리려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수하면 진짜 정신이 피폐해지지... 서로 그동안 어떻게 지냈는 지 말하면 어색함이 좀 나아질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나도 안어색하고 어제 만난 친구처럼 재밌게 놀수있을거야!!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ㅜㅜ 방금도 카톡하는데 혹시라도 내가 달갑지 않으면 어떡하지 걱정 엄청 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몇년만에 만났는데 어색해서 옛날얘기 엄청했어ㅋㅋㅋ 쓰니랑 나랑 똑같다.. 나도 많이 달라져서 걱정했는데 친구는 친구더라 그 어색한 상황도 웃겨서 웃었어ㅋㄲ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ㅠㅠㅠ 사실 작년에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놀았다가 엄청 흐지부지 되어버려가지고 연락도 잘 안 하고 지내고 있거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플때랑 기분좋을때 언제 더 돈을 많이 쓰는거같음?
3:38 l 조회 1
아 고양이 자길래 뽀뽀햇는데 내얼굴에 재채기함
3:38 l 조회 2
할아버지 치매 있나봐 하....답도 없다 아
3:37 l 조회 1
나도 깨끗하진않지만..ㅋㅋ
3:37 l 조회 3
귀신떡밥 돌길래 썰푼다
3:36 l 조회 8
눈썹탈색 삼일만에
3:36 l 조회 4
팔꿈치 착색 인스타 유투브에 뭐 좋다하는거 다했는데1
3:36 l 조회 5
같이 더러워지자..1
3:35 l 조회 8
다들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가 언제야?3
3:35 l 조회 9
다섯시에 라면 먹어야지
3:35 l 조회 3
진짜 혼자잇는데 갑자기 무서울때 야한거보면 나아지지않음?
3:35 l 조회 4
이 새벽에 미쳐서 붙임머리 셀프제거함
3:35 l 조회 4
찐사랑은 없어1
3:33 l 조회 16
지인이 공기업은 고졸이나 초대졸이랑 같이일할수있다면서 웬만하면 대기업 노리라는데4
3:32 l 조회 24
술마셨는데 잠이 안온다
3:31 l 조회 4
안면도 어디든 추천해줄 사람?!
3:30 l 조회 5
남친이 영통으로 asmr 해줌ㅋㅋ 1
3:30 l 조회 29
갑자기 귀신 무서워서 화장실못가겟는데 뭔생각하면 나아짐8
3:30 l 조회 31
끈나시 << 여자 기준으로 평범한 수준이야 수위 있는 옷이야?12
3:29 l 조회 59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5
3:27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