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017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01
이 글은 6년 전 (2020/2/19) 게시물이에요
지가 그렇게 잘 알면 다단계 말고 의사를 하지 왜 권유를 하는데도 안해 뭐 그런게 다 있어 정말 하면서 그 하나 때문에 지금 대구 경북이 다 난리고 대구 뚫리면 경북도 금방인데 신천지고 뭐고 그것도 다 폐쇄시키고  

이러고 좀 있다가 생각을 해도 해도 신기하다고 왜 돌아다니지 

이거 반복중임 

우리아빠 여동생인 고모생일이라고 몇 십년만에 선물이랑 꽃이랑 케이크 준비했는데 대구 사셔서 오지말라해서 못 가서 지금 화나심 

고모부 돌아가시고 첫 생신이고 자식들이 미국이랑 캐나다에 살아서 혼자거든ㅜㅜㅜㅜ 

 

고모가 대학교 4년동안 나 키워주셨고 기숙사 떨어지고 자취 무서워해서 그 집에서 지냈고 그 동안 고모부도 나 딸처럼 챙겨주셨어 

그리고 고모가 7남매 중에 유일한 여자형제고 아빠가 첫째라서 더 마음이 가나봐
대표 사진
익인1
헐ㅠㅠㅠ 아빠 왕 속상하시겠다... 그와중에 동생 생각해주시는 마음 넘나 따뜻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시간을 하셔도 이해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진짜 내 마음 대신 써준거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휴 속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유... 더 하셔도 이해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아빠 쬭짱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도 심한욕 하시더라...ㅎㅎㅎㅎ
진심 하루종일 하셔도 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ㅠㅠㅠㅠㅠㅠ진짜 속상하시겠다ㅠㅠㅠ쓰니가 옆에서 얼씨구 추임새 같이 넣어드리자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아빠이름) 똑땅해ㅜㅜ

이랬더니 깝치지 말랰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몬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 내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나 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타졌에 왜케 귀여워 쓰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버지 진짜 속상하시겠다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아빠랑 똑같다ㅋㅋ.... 근데 들을수록 짜증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25년 살면서 우리엄마가 그렇게 욕 잘하는지 처음봣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무리 나이가 많아도 오빠한테는 여전히 어린 내동생일테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속상하시겠다.. 나도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 안됨 내일 일 있어서 대구 가야되는데 미치게씀 ㅠㅠ 마스크 단디 써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0일을 하셔도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화나시겠다 어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ㅜㅜㅜ속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진짜 속상하시겠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아빠도 와방 뿔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진짜 속상하시겠다..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ㅠㅠ 속상하시겠다 ㅠㅠ 그와중에 아버님 쏘 쓰윗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대학교 4년을 고모집에서 지냈어! 고모가 고모네에서 살라고 해줘서 4년 내내 따뜻한 밥이랑 방도 나 쓰기 편하게 꾸며주시고
고모부도 나 아침에 늦어서 버스 놓치면 태워주시고 애들이랑 놀고 늦게 집 갈때 항상 버스정류장에 나오셨거든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하 ㅠㅠㅠ 에구 그럼 진짜 욕 더 하셔도 이해가능이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공감... 아부지 많이 속상하시겠다 진짜 그농때문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버님 진짜 속상하시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구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내가 11시간 46분째 모든 지인들에게 욕하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대구 사는데 아침이 출근 지각해서 택시탔는데 기사님이 도착 때 까지 그 얘기 하시다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대구 사는데 오늘 하루종일 욕쟁이 할머니 빙의중...화난다 증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이구.. 내가 다 속상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0일 욕해도 인정해 줄 수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진짜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읽으니까 내가 다 속상하다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가 다 속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첫조카 첫돌 취소됨ㅠㅠㅠ
이번주 토요일 대구엿는데
계약금 10만원물고 오늘 취소함ㅠㅠ
오늘 본가가는 기차도 다 취소함 빡쳐서 아직 챙겨놓은 캐리어 풀지도 않앗당 ㅠㅠㅠㅠㅠ징짜 짱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와..근데 아버지 스윗하시다 여동생 생일 챙겨주시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모야 댓근보고 나까지 속상해졌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욕 더 먹어도 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고모님 아버님 모두 좋은 분이시다 나까지 속상해져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경북 뚫리면 진짜 노답인게 어르신들 많아서 큰일난다.... 우리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넘 걱정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진짜 너무 속상하시겠다ㅠㅠㅠㅠ진짜...고모님도 얼마나 속상하실까 휴ㅠㅠㅠㅠ택배도 위험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사정 들으니까 더 속상하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이구 아버님 얼마나 속상하실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가 다 속상하다
유독 더 마음이 가는 가족과 꼭 함께해야할때를 못하게 되어버린거라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0년 욕해도 이해 가능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이구 내가 다 속상해서 눈물 나올라행,,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 지인 버스, 병원, 수영장 등 동선이 거의 겹치더라 다행히 시기는 맞물리지 않고 사람도 달라서ㅜ 진짜 이거듣고 너무 와닿더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앞으로 300년을 욕해도 ㅇㅈ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번째 확진자보다 더한 사람이 있을줄이야...
이래서 계속 인터뷰 하셨구나...난 심한편도 아닌데 욕먹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버님 너무 속상하시겠다ㅠㅠㅠㅠ
31번 환자 생각하면 진짜 속에서 화가 치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 속상한일이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얼마나 속상하실까ㅠㅠㅠ 30시간 하셔도 이해 가능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31번 뚜드려맞아야한다 이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너무 속상하시겠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장남인데 유일한 여동생이먄 진짜 핵속상이시겠자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30분이 아니라 30일을 욕해도 모자랄 일이야ㅠㅠ 아버님 많이 속상하시겠다 쓰니도 그렇고ㅠㅠ 개념없는 사람 하나때문에 이게 무슨 날벼락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서운함 이루 말 못하겠다 정말......글만 읽어도 너무 억울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우리집도 계속 31번 욕하고 있음..진짜 화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31번 30년 욕해도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솔직히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감염된거라 아무리 돌아다녔어도 조금은 이해해주려 했는데 병원에서 두번이나 검사받아보라고 했는데도 거부했다니..이건 진짜 계속 욕먹어도 어쩔 수 없음 우리집도 31번 환자 얘기하면 서로 말 험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 속상하시겠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욕해도 합법이다 이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버님이 다 맞다 이거 맞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 글만봐도 내가 다 속상하네 ㅠ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내가 다 속상하다 진짜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글만 읽었는데 내가 더 속상하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충분히 이해가능이다 진짜 속상하실것같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어우 속상하다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ㅠㅠㅠ 아아 속상하시겠다 ... 아버님 마음이라도 잘 전달되기를 ㅠ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300절까지 해도 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딴말이지만 쓰니네 아버님 쏘 스윗... 동생 생각하는 마음 진짜 예쁘시다... 아버님 너무 속상해하지 않으셨으면ㅜ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창문 열고 자?
6:18 l 조회 3
연예인한테 편지랑 선물 주려면 소속사 찾아가야돼?2
6:16 l 조회 12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
6:16 l 조회 14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5
6:14 l 조회 56
나 방학인데 10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음
6:13 l 조회 14
게이밍노트북 잘 아시는분 추천좀
6:13 l 조회 7
공무원 민원 접수처리하고 실제로 안하는거 존많더라
6:11 l 조회 37
휴학 고민 중인데 도와주세요 ㅜㅜ
6:11 l 조회 7
해외 나랑 안맞는데 고양이가 너무 좋아함
6:10 l 조회 48
연고서성한 디지유 정도면 고생은 안하겠지?
6:09 l 조회 11
남친 나 만나는동안 20키로 쪘는데 정떨어지면 안사랑하는거야? 3
6:07 l 조회 17
부모가 성적으로 이상하면 자녀도 이상한듯
6:06 l 조회 60
한달만에 2키로가 찜...1
6:05 l 조회 39
간호산데 싸가지없는 보호자랑 환자때매 퇴사마렵다3
6:05 l 조회 30
내가 얘 뺨때리면 쌍방 접수됌?
6:04 l 조회 17
오늘 여행 가서 6시까지 출발해야되는데 남친 또 30분 늦는다네
6:04 l 조회 15
난 승무원 직업 '준비생' 혹은 살짝 경험만 해본 사람들에게2
5:58 l 조회 123
다들 지금 일어난거겠지?8
5:55 l 조회 100
유럽여행으로 버스 10시간씩 타고 다니니까8
5:54 l 조회 213
방사선사는 여초야 남초야1
5:5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