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017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6년 전 (2020/2/19) 게시물이에요
18학점 듣는데 교내근로 하면 무리일까? ㅜㅜ 처음 해봐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괜춘괜츈 공강때 하는고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거의 무조건 공강을 만들어 놔야겠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굳이 만들려고 안해도 수업 사이사이나 수업 전/후에 공강 있잖아! 그걸로 조율해서 근로 시간표 짜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전 후 공강도 포함이구나! 혹시 총 몇시간 일하는거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1주일에 12시간이고 최대가 15! 난 과사해서 일했었는데 조교님이 주신거 교수님 갖다드리기 프린트하기 스테이플러 찝기 뭐 이런거라 일도 없고 오히려 너무 심심해서 책 가져가서 공부하고 그랬었당 할수있으면 난 최대한 근로 하는고 추천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좋겠다ㅜㅜ 나도 하고싶은데 학점 때문에 빡셀까봐 고민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조금 많아보임
윗댓말대로 사이공강 활용하는거라하지만
직원분 의견이나 다른 근로생들이랑도 안겹치게 근로하려면 많은 학점임
사이공강 쓰라는 부서도 있지만 아예 공강날 정해주는곳도 많음 이 시간에는 꼭 일해야된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글케 생각해서..ㅠ 총 몇시간 일해야 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은 몇시간하지 장학재단들어가서봐봐
나는 2년전에한거라 기억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50시간이네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건 방학근로인듯ㅋㅋㅋㅋㅋ
학기중은 그렇게 많이 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노 막 엄청 일 힘든 근무지 아니면 할만해~~ 난 근로때 일정시간 일하고 남은 시간은 내 공부할거 해서 오히려 성적 더 올랐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무지는 랜덤 배정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내가 원하는 곳 선택해서 지원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 고마워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닭강정이랑 잘어울리는 메뉴 뭐있을까
1:58 l 조회 5
간호사 익들아 신규일때 어떻게 버텼어?
1:58 l 조회 1
남자는 테토남이 보통 인기많나1
1:58 l 조회 5
근데 딸들은 친가 안좋아하는거 공통점인가??2
1:58 l 조회 9
옆부서나 옆반 친구의 친구? 같은 사이인데
1:58 l 조회 3
엥 유튜브보다가 중딩 동창봄
1:58 l 조회 6
은행가서 무시당해본적잇어?1
1:57 l 조회 10
내가옛날에올린스토리 보는데 웃기는거발견 ㅋㅋ ㅋ 1
1:57 l 조회 11
샐러드 4개사왔는데 마라엽떡 땡겨죽겠다1
1:57 l 조회 8
제발 의견 한번만 3
1:56 l 조회 8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1
1:56 l 조회 5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1
1:56 l 조회 17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6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13
어떤이름이이뻐6
1:55 l 조회 15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13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7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6
1:54 l 조회 19
우울하고 쉬고 싶다4
1:53 l 조회 24
이 얼굴에 뭔 머리가 어울릴까... 하
1:5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