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522l 0
 
익인1
엥 싼 거 아니야...?
•••답글
글쓴이
중국산... ㅠㅠㅠ
•••
익인2
뭐지 싼거아님?
•••답글
익인3
한 장에 800원 아니야...?
•••답글
글쓴이
싼 거야...? 그 파란색 일회용 마스크인데...?
•••
익인4
하나에 800원인데..?
•••답글
글쓴이
덴탈이라고 안 하나 이거...? 그 중국산 파란색 일회용 마스크... ㅠㅠㅠ
•••답글
익인5
싼거아냐 ? 덴탈 요즘 50매에 구만구처넌하던데
•••답글
익인6
덴탈이면 그 파란색 일회용같은거말하지? 그럼 비싼듯 ㅠㅠㅠㅠ 미세먼지 마스크 아니니까 ㅠㅠㅠㅠ근데 요샌 그런것도 비싸져서 마스크 있는게 낫긴해
•••답글
글쓴이
응 그거 맞아 ㅠㅠㅠ 마스크 가격 좀 내리면 좋겠다 너무 비싸...
•••
익인7
마자 넘 비싸 ㅠㅠㅠㅠ
•••
익인8
엥 비싼데 부직포면..ㅠㅠ
•••답글
익인9
다들 비싸다 비싸다 하는데 요즘 시세 대비 싼거얌
•••답글
익인10
덴탈마스크 가격 많이 올랐어???? 나 한 달 전에 50개에 12000원 주고 산거같은데...?
•••답글
익인29
나두...
•••
익인30
한달전이니까 그렇지 않을까? 요즘 마스크값이 금값이니까 ㅠ
•••
익인11
원래 비싼거 맞는데 요즘 시세에는 싼거임... 요즘 시세 한장에 천원 정도라서ㅜㅜ
•••답글
익인12
원래시세면 비싼데 요즘은 싼거ㅜ
나도 그냥 일회용마스크 장당500원줬는데 ‪쫌 아까움

•••답글
글쓴이
그치 ㅠㅠ 나도 옛날에 30장에 천 원씩 사고 그랬는데 요즘은... ㅠㅠㅠㅠ 하아
•••
익인13
와 예전엔 몇십원 했던 거 같은데
•••답글
익인14
덴탈마스크 치곤 많이비싸다
•••답글
익인16
와........50매에 5천원 아래로 팔았는데 와....
•••답글
익인17
와...그래도 현시점에선 싸게 산것같아...
•••답글
익인18
맞아 비싸지긴 했어 나 회사에서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 사재기해서 썼었는데 50매에 6천원대 주고 샀던 게 79000원까지 올라있어서 식겁했잖아..
•••답글
익인20
2주 전까지만 해도 6200원에 50장 샀었는데 ㅠㅠ
•••
익인19
덴탈마스크.. 1월 말에 내가 사려고 해ㅆ을땐 9800원에 100매였는데....
•••답글
익인21
근데 현시점에서는 적당하거나 싼거같아 ㅠ
•••답글
익인22
덴탈마스크?병원에서그냥쓰는그거? 그거 50장에 4천오백원 병원에서살때
•••답글
익인23
당근 비싸지 원래는 50개에 팔천으ㅓㄴ이었는데...
•••답글
익인24
나도 100장에 8.5에 샀어ㅜㅜ 근데 이거 진짜 열심히 찾아본거야 이 이하로 사기 힘들더라
•••답글
익인25
혹시 어디서 삿어?ㅠㅠ엉엉
•••
익인26
나 번개장터에서 개인한테서 샀어! 쇼핑몰보다 싸긴 한데 사기 조심해ㅜㅜ
•••
익인27
아아 고마워ㅠㅠ!!!
•••
익인28
엥 나 빵집일해서 그 마스크 엄청 많은데 한곽에 5처넌이야.. 50매입..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가격 너무하다 중국산에 개별포장도 아니고 그냥 비닐포장인데... ㅠㅠㅠ 심지어 얇고... 속상하구만
•••
익인31
어디서샀어!!!?? 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엄마가 사신 거여서 나도 잘 모르겠어 ㅠㅠㅠ 미아내...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익들 168 or 158 920 04.07 16:33 7800 0
까놓고 공무원시험 난이도 < 수능 난이도 같음 783 04.07 17:31 11794 0
소개팅중인데 소개팅남이 마스크를 안벗어 512 04.07 17:58 24042 1
익명뷰티 👛최애쇼핑몰 말하고 가자👛 168 04.07 11:29 5664 1
만화/애니 본인표출드림 [HQ연애시뮬레이션] HQ in Hogwarts !! Ch... 4278 04.07 21:32 1197 10
35889410 계속 수면시간이 줄어드네 7:33 1 0
35889409 너네 요즘 기다리는 드라마 모야... 7:33 5 0
35889408 향수 처음 사는데 몇미리 살까? 어느정도 쓸수있어? 7:33 4 0
35889407 난 항상할때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32 8 0
35889406 카페알바 대체 음료가 맛없다는 컴플은 어떻게 해줘야 할까......... 7:32 12 0
35889405 대전에 소재하는 대학교 다니는 익이 들어와바!!!!! 7:32 6 0
35889404 왜 내가 쓰는 글에는 항상 댓글이 안달리지 2 7:32 11 0
35889403 미국에서 한국으로 낼모레 귀국하는데 너무 힘들다 7:32 9 0
35889402 이과익들아 이거 왜 이러는거야? 7:31 9 0
35889401 tv에서 서울대학교 총장이 섹스학과 만드는 꿈 꿨는데 뭘까 2 7:31 14 0
35889400 나는 초밥 중에서 황새치가 젤 조아 7:30 8 0
35889399 내 나이 20살 내 주변에 남친 있는 애 하나도 없다 7:30 10 0
35889398 애플 🍎 공홈에서 살건데 11 아이폰XR 22 아이폰 11..  7:30 13 0
35889397 아 안면비대칭 진짜 대박이네 7:30 14 0
35889396 카드지갑 편해? 7:30 8 0
35889395 와... 소름끼쳐서 깬건 오랜만이다.....내 꿈얘기좀 들어줘 ㅠ 1 7:29 13 0
35889394 연애하면 싹 변하는 애들 있어 주변에? 4 7:29 27 0
35889393 쇄골 없는데 어깨는 이쁘면 7:29 10 0
35889391 밥풀 싹싹 안긁어먹고 밥그릇에 남아있는거 어떻게 생각해?? 14 7:27 3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8 7:30 ~ 4/8 7: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8 7:30 ~ 4/8 7: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