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457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8
이 글은 6년 전 (2020/3/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망상] 🎀 10년 후 츠나는 우리가 아는 츠나랑 엄청 다를 듯 | 인스티즈 

 

우리가 아는 그 덜렁이고 찌질했던 츠나는 이제 없을 것 같아 

보시다시피 가정교사이자 스승이 리본이잖아? 내가 보는 10년 후 츠나는 리본 닮아서 강단있고 여유있으면서 지능캐로 발 뻗을 듯... 이른 바 >>다정공 

 

자신은 안 그런척, 눈치 못챈 척 하는데 초직감이랑 같이 발현되니 리본이 생각하는 완벽한 보스가 되는거지 

물론 가끔은 허당끼 보여줘야됨 근데 장족의 발전수준으로 줄어든 것 뿐 

 

근데 또 얘가 10년 전 츠나네들 대하는 거 봐서는 은근 인정사정 없으면서 현실적일 것 같음. 물론 망설였겠지만 결정한 것부터가... 은근 싸늘한 다정남 

 

 

아 망상 다했다 이거야 내가 생각하는 10년 후 츠나는 진짜 따스한 지략공
대표 사진
닝겐1
아니 초직감 멍발린다구.....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수호자네들은 츠나 초직감 있는 거 다 알면서 츠나가 일부러 모른 척 해주는 거 보면서 은근 이질감 느끼는 거 너무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10년후 츠나 여유 넘칠것같아... 상상만으로도 미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하도 리본이 10년후까지 계속 굴려대다보니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성숙해질 것 같아 리본처럼 여유넘치고 강단있으면서 능글맞은 성격에 키는 180 언저리에 은근 슬렌더한 몸매, 프리모를 닮은 눈빛과 조금 더 자란 머리카락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첨부 사진우리가 알던 츠나는 없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사실 나도 쓰면서 좀 발리거등....... 츠나 후반에 대리전쟁할 때 보면 얘는 진짜 10년 후랑 전이랑 많~~이 달라질 것 같아 다른사람마냥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쓴이에게
보스로 제대로 자랐을것같아ㅠㅠㅠㅠㅠㅠㅠ 고등학교 인기도 급상승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에게
진짜 얘 은근인기 많아질 듯ㅋㅋㅋ 뒤늦게 성장해서 고2때 쯔음에는 고쿠데라랑 야마모토랑 비스무리해진 키(약 170후반대?) 그리고 그 순수했던 눈이 지오토처럼 가라앉아지면서... 근데 은근 얘가 주인공 버프로 굴려대서 범접할 수 없는 그런 분위기때문에 정작 눈에 안 띄는 인기남으로 소문날 듯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아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명이서 붙어다니는데 약간 고쿠데라 얌못 샤방샤방 인기남이면 츠나는 약간 어 쟤는 못 보던앤데....어...? 하는 느낌으로 인기많을것같아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0에게
한 번 빠지면 답 없는 캐릭터 포지션이 츠나일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 극초반 얘 누구야? 헐 대박 쩐다 하는 애다 고쿠데라 야마모토면 파다보니까 이미 되돌릴 수 없을만큼 늪에 빠져버리는 캐릭터가 츠나...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
글쓴이에게
그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반 애 한 명 넘어질라할때 잡아주고 괜찮아? 하고 웃는데 그게 이제 인기많아지는 계기 되는거ㅋㅋㅋㅋ 다정공+계략공이면 ㅈ너무 좋을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3에게
아아악 다정계략능글공이 누구냐고요? 봉고레 10대보스 데치모란 말입니다!!! 그리고 가끔 엑스트라A가 친구만나러 가는데 정장 입고 어디론가 가는 츠나 보고 한 눈에 반할 듯. 정작 츠나는 리본이 똥개훈련 씨키는 거 초직감으로 알아채서 속으로 궁시렁궁시렁댈 것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겉촉속바한 츠나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ㅋㅋㅋ 나중에 리본한테도 엄청 능글댈것같아 ㅋㅋㅋㅋㅋ 막 뭐라뭐라해도 네네~하는데 악 내가 써놓고 발린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5에게
아ㅋㅋㅋㅋ 리본이 '내가 호랑이를 키웠나...' 하면서도 리본이 원하던 모습이랑 제일 가까워진 것 같아서 굳이 뭐라고 하지는 않을 것 같아ㅋㅋㅋㅋ 츠나가 펜촉에 잉크 묻히면서 슥슥 쓰는데 리본이 하는 말 한 귀로 흘리는 거 보고 리턴즈 10년 전 하면서 츠나 등 발차기로 뻑! 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애기 때랑은 다르게 겁ㅂㅂㅂㅂㅂㅂ나 아파서 츠나 기절하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2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곀ㅋㅋㅋㅋㅋㅌㅌㅌㅌ 그렇게 자란 츠나인데 ㅠㅠㅠㅠㅠ 10년후 진짜 누가 한 번만 연성해줘ㅠㅠㅠㅠㅠ드림써주세여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3에게
하 막상 각잡고 쓰면 잘 안나온다...! 일단은 정신놓은 채로 이리저리 노래들으면서 써야될 듯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아...발린다 잼처럼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무튼 망상 좀 해봤어... 10년후츠나가 너무 궁금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진짜 능수능란 하겠지 하지만 자기편얘들한테는 다정하겠지 대박...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맞아맞아 자기 편 봉고레나 바리아, 시몬, 밀피오레 같은 애들한테는 진짜 세상 따스한 이른 바 대공의 조화의 교과서같은 모습으로 대할 것 같다... 근데 봉고레랑 적대관계이며 츠나랑 관계된 자를 해치면 그 순간부터 야마돌아서 블랙츠나처럼 눈 죽은 채로 상대방 죽일 듯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25
캬 쓰니 미쳤다 연재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본 뿌듯하겠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5에게
그저 지오토를 상상하면서 쓴 10년 후 츠나가 이렇게 반응이 조을 줄 몰랐지!!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28
글쓴이에게
다들 한마음 한뜻이었던 거야 캬...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미쳐따 나 잼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상상하다보니 다메츠나에서 댕간지보스가 되어버렸습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나 다메츠나도 좋아한다구.. 그 따뜻한 귀요미..가 요런 다정공이 되버리면 잼이 되버림니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사실 10년후 츠나가 넘어지고 리본한테 맞고 찌질하면 그건 그것대로 더 웃겨서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앜ㅋㅋㅋㅋㅋㅋㅋ 가끔가다 저런 다메다메한 모습 보여주면 웃기고 귀여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9에게
10년 후 이탈리아 봉고레 본부에서 쉴 새 없는 임무와 서류 정리에 눈 깜짝할 새에 몇 개월이 지날 정도로 정신없이 보스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데 간신히 찾아온 휴가기간에 잠시 다메한 모습 보여주는거지 그러면서 리본은 "이제야 진짜 봉고레의 10대 보스가 된 줄 알았는데, 아직 멀었군" 하면서도 리본 또한 10년 전 추억 떠올리면서 입꼬리 슬쩍 올릴 듯. 회상에 살짝 잠기면서 에스프레소 마실듯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11
글쓴이에게
하 미쳐써.... 나 지금 누텔라 됐다구...... 리본 속으로 뿌듯해하게찌...아 미쳐증말..... 나 지금 기억조작되써.. 지금 막 10년 후 츠나 그 오랜만에 다메미보는 리본이 막 눈에 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1에게
고쿠데라도 휴가 기간이 잡히니까 츠나가 사무하는 공간으로 가는 데 제 눈에 조이는 건 10년 전에 나미모리중에서 첫만남, 고쿠요 때의 추억, 링 쟁탈전, 10년 후 미래까지 간 그 순간의 사와다 츠나요시가 찰나에 보이는거지. 그리고 흠칫, 하면서 '내가 잘못 본 건가?' 하고 다시 보면서도 츠나가 "어서 와, 하야토 군" 하면서 웃으면 고쿠데라 그 순간부터 "네, 보스!" 하고 한순간에 10년 전 고쿠데라의 모습으로 츠나한테 다가갈 듯. 츠나는 '어라, 고쿠데라...군?' 하면서도.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
글쓴이에게
하 닝...센세라고 불러도될까여.. 미쳐써 내가 진짜 주책이야... 증말 기억조작되서 눈물날거같애.. 하 막 기억이 스쳐지나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4에게
하 나 방금 고쿠데라한테 빙의해서 츠나가 고쿠데라 이름 부르는 거 때문에 눈물 좔좔 흐르는 중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라도 10년 전 그 순간들 절대 잊지 못할 듯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
글쓴이에게
셍세...나 지금 눈물 나... 어제부터 정주행중이라서 고쿠요전 끝나구 지금 링쟁탈전 보고 있단 마랴.. 눈물나..ㅠㅠㅠㅠ 미치게따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6에게
나 지금 미래편 메로네기지 들어가는 거 보고있는데 엑스버너 나오기를 학수고대하면서 보고있다ㅋㅋㅋㅋ 오늘 잠 못 잘 듯 ! ! !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
글쓴이에게
나도 오늘안에 미래편 갈듯..^^ 잠 따위 포기했쬬..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7에게
나도 오늘 새벽 5시 넘어서 자버려서 오늘 오후 1시에 일어났잔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츠나 대공의 링 전쟁할 때 너무 멋진거있지...?^^ X가 2개... 잔 자 스 ...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19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완전 나랑 비슷햌ㅋㅋㅋㅋㅋㅋㅋ난 새벽4시에 자서 12시에 일어났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저스... 너..미워할 수가 읎다.. (사실 예전엔 미워했음 츠나 최애인 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9에게
나도 사실 미워했는데 10년 후에 본고레는 하나다!할 때 우디르마냥 태세변환해서 최애자리 넘봤던 캐릭터... 더군다나 머리카락 내린 게 진짜 신의 한 수가 되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21
글쓴이에게
사실 나도 그 대사에서 바로 맘 바껴버렸자나ㅏ......본고레는 하나다 증말 내가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내린것도 겁나 잘어울리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1에게
목소리 세상 동굴인 것도 발리고 박스병기 동물도 진짜 발림 >>라이거<<... 아 누가봐도 잔저스 박스병기라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22
글쓴이에게
나 라이거 사랑하자나.... 잔저스 증말... 고기만 먹는거 너무 걱정되구...증말 하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증말 발린다 발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2에게
박스병기 동물들이 다 본 주인 닮아서 약간 애니멀판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보는 기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26
글쓴이에게
마자마자...그래서 나 너츠 젤 좋아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6에게
난 사실 지로 코지로 조합이 너무조아... 왜냐면 내가 개를 좋아하기때문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27
글쓴이에게
아 마자 너무 죠아.......멍뭉이..사랑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
닝 썰풀어주면 안돼?ㅜㅜ 너무 좋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내가 감히 이 미천한 실력으로 이래도 될까?😥 뭔가 닝들이랑 다른 캐릭터가 될 것 같아서 좀 무서웤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29
닝글 정독하구 스크랩두 할게 썰풀어죠ㅜㅜ 일단 이거두 스크랩해갈게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18
선생님 스크랩하고 한번씩 찾아와서 읽어도 될까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상관없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20
첨부 사진감사해요 센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24
뜨어어어어ㅓ.... 정독하던 닝 쥬금...ㅇ<-<
6년 전
대표 사진
닝겐31
평소에 웃는 게 예쁨 다정한 러이다가 일 얘기 하면 딱 눈빛 바뀌는 거죠ㅠㅠ 보스로서 애들 중재하거나 딱 나서서 얘기할때 포스로 장악하구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15:34 l 조회 28
뼛속까지 드림러인데 막상 덕친은 만들기 힘든 닝 있어?? 1
14:59 l 조회 25
다이에이 원작 기승전결 완벽해? 2
12:43 l 조회 10
지금 헌터헌터 만화로 나온 분량 다 애니로 나온 거야?2
12:29 l 조회 126
지금까지 수많은 애니를 봤지만
10:59 l 조회 55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2:43 l 조회 70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즌이 나올까? 1
06.27 23:26 l 조회 67
드림 🏐 남닝 댓망 44
06.27 14:19 l 조회 26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7
06.27 11:48 l 조회 84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06.27 02:07 l 조회 54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188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65
이 중에 뭐부터 볼까?8
06.26 21:07 l 조회 174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1
06.26 17:41 l 조회 30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20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30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46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85
드림 🏐 모닝 댓망29
06.26 09:15 l 조회 94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06.26 02:23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