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시비거는거같아? 애인이랑 싸우고 싶진 않은데 요즘 말만 신경써준다 해놓고 매번 못해주고 있거든.. 어제도 서운한 일 있었는데 애인도 일이 좀 생겨서 나한테 미안할 일이 있었는데.. 저렇게 답장하면 좀 그렇겠지,,,,| 이 글은 6년 전 (2020/4/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시비거는거같아? 애인이랑 싸우고 싶진 않은데 요즘 말만 신경써준다 해놓고 매번 못해주고 있거든.. 어제도 서운한 일 있었는데 애인도 일이 좀 생겨서 나한테 미안할 일이 있었는데.. 저렇게 답장하면 좀 그렇겠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