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7935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61
이 글은 6년 전 (2020/4/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시비거는거같아? 애인이랑 싸우고 싶진 않은데 요즘 말만 신경써준다 해놓고 매번 못해주고 있거든.. 어제도 서운한 일 있었는데 애인도 일이 좀 생겨서 나한테 미안할 일이 있었는데.. 저렇게 답장하면 좀 그렇겠지,,,,
대표 사진
둥이1
전혀 시비거는건 아니고 그냥 서운한거 티내는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3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44 포기한걸로 보임
이거 남친이 알아채야 할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555 지쳐보임 근데 하는게 좋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66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77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88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99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10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11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1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1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지쳐보이는거 같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지친티내려고 저말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이걸 시비로 받아들이면 안대 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ㅇㅈ 이게 시비로 들리면 이제 싸우고 헤어지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ㄴㄴ 찔리게 하기 좋고 지친 거 티 내기 좋은 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22 좋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같으면은 싸우기 싫은 거면은 말만 하지 말구 행동으로 보여죠 ~~~ 기대한다 ~ 식으로 보낼거 같어 괜찮아 익숙해는 약간 너무 서운한거 티내는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좀 알아달라는거지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좀 싸우자는 말의 발단인것 같은데...
그동안 너는 뭐했는데? 이런 말이 내포되어있는??
사실 너와 남친 사이에 얼마나 많은 일이 있었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 내가 다 알진 못하지만 미안하다고 말했는데 저런 반응이면 좀 당황스러울것 같아ㅠㅠ
앞으로 어떻게 행동하고 고칠거다 라는 말이 듣고 싶은거면 다른 말로 해도 될것 같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요 며칠간 신경써주겠다 미안하다 노력한다 계속 들어왔어.. 근데 안고쳐지니까 나도 지치더라고..ㅠㅠ 어제도 전화하면서 얘기하려고 했는데 무슨 일이 있어서 나는 계속 기다리고 남친은 뒤늦게 전화못하겠다 미안해 이래서 너무 서운한데 또 남친도 일이 있엇으니까 너무 뭐라는 못하겟구.. 애매하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그냥 저렇게 은근하게 티내지 말구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는편이 좀 더 나을것 같다ㅠㅠ 바꾼다고 했는데 바뀌는게 없는것 같다 일 때문이라고 하지만 서운한건 어쩔수 없는것 같다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222 저엏게 돌려서 티내지 말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는 게 나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전투모드 돌입으로 보여 내기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음 나는 싸움거는걸로 보이는데..
괜찮아 익숙해가 뭐야..ㅇ걸 서운하다고 티내는거라니..님들 남친이 이러면 아 왜이래 이럴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괜찮아 익숙해에서 괜찮아는 그냥 예의상 덧붙인 말이고 익숙하다가 메인인 거 같어.. 돌려 말할 바에는 좀 감정 진정되고 제대로 말하는 게 나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내 기준 싸우자는 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너가 뭐 그렇지 하 ㅋㅋ 이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어조/표정에 따라 많이 갈릴만한 문장인데 그런건 카톡말고 최소 전화로 아니면 만나서 하는게 나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도 이 느낌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차라리 괜찮아 하지말고 진심 말하는게 나을거같은데 비꼬는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티는 좀 내도 좋은거같은데 저렇게하면 싸우자는건 아니어도 약간 좀그래 만약에 좋게좋게 대화하고싶은거면
괜찮아.. 근데 좀 익숙해지려고해 하면서 뒤에 속마음 살짝 붙히면 좋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나는 그냥 그럴때 그래 만 보내는데 미안하다는거 알겠는데 괜찮지는 않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못 알아 들을 것 같아. 사람에 따라 시비로 볼 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내 기준 시비거는 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시비 거는 것 같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좀 섬세한 사람이면 서운하다고 느낄거고
둔한사람이면 싸우자는줄 알겠지
그리고 글자로는 내 감정이 다 전달되지 않아
내 의도랑 다르게 받아들일수 있어
중요한얘기는 통화하거나 만나서 하는거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나는 안하는거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자기가 신경 못ㅅ쓴거 이미 아는데 저 말로 삔또 상하는 것도 웃긴 거 같음 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222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33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5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66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난 시비거는것같은뎅.... 사과하는 사람한테 그렇게 말한다는 것 자체가 좀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지쳐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근데 한 두번 같은 일로 대화하고 나서도 계속 반복되면 저 사과가 사과로 안들리는 것 같아 나라면 걍 보낼듯 사과한다고 바로 괜찮아질 수 있는 것도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저번에 내가 저렇게 답장했다가 대판싸웠었다 말을 왜그렇게 하냐고 ㅎ 그러면 내가 그런말하기전에 신경을 잘 써주던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그럴수도있지 라고 말하는게 낫지않을까...
익숙하다니...엄청 서운한티 나는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나라면 괜찮다고는 안할듯! 비꼬는거같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체념한 거 아니야? 나는 실제로 체념한 상태라 미안하다 하면 하루이틀도 아닌데 뭐 이러고 넘김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나도 그랬는데 ㅋㅋㅋ
뭘 새삼스럽게 이러면 남친이 ㅜㅜㅜ오빠가 진짜 미안해
이랬음 요즘엔 아무말도 안하니까 연락 나도 똑같이 잘 안하니까 요즘엔 또 잘하드라 역시 똑같이 해줘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으 완전 비꼬는거같아 나였으면 바로 대답이 왜그러냐고 개,빡친 티 낼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비꼬는 거 같아서 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듣는 사람 입장에서는 당연히 거북하겠지만 말하는 사람은 얼마나 참다가 말한거겠어...ㅠㅠ 그냥 참지말고 말 해 저정도면 적당한 선에서 서운한 티 내는거라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솔직히 상대방이 기분 나빠해야 할 상황이 아닌듯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헤어질시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느낄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비꼬는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시비거는거 같음...차라리 서운하다고 마음을 토로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포기한 것처럼 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시비는 아닌데 지쳐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상대방이 이미 신경못써준거 알고있는데? 그걸 시비걸면 ㅃㅃ인거지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지쳐보여 고치고 싶으면 제대로 말해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찔리라고 하는 말인데 찔려야지...
저 말이 나오기까지 상처를 얼마나 많이 받았겠어
내 경험상 내 입에서 저 말 나오려면 내가 몇번은 혼자 마음상하고 몇번은 싸우고 그게 여러번 반복반복이어서 나오는 말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하,, 예전에 나 보는 거 같다 구남친은 내가 보낸 카톡 보고 너무 맘 아팠대 미안해서 근데 사람은 안 바뀜^.^ 속상했대나 어쨌대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투덜대는구같은데 알아달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시비거는건아닌데 받으면 기분은 안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하나 조언 해 주자면 서운한 거 있으면 쌓아두지말고 바로 바로 말해서 푸는 걸 추천해 나중에 터지면 진짜 걷잡을 수 없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상대가 서운한거같애많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7:12 l 조회 2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
6:37 l 조회 9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
6:23 l 조회 17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4
5:54 l 조회 15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2
5:39 l 조회 40
애매하게 고민되는 것들이 있으면 만나봐?1
5:38 l 조회 21
애인이 자기 얘기를 너무 안 하는데 걍 헤어져야 하나..
5:25 l 조회 30
썸붕 어케해 다들?6
5:06 l 조회 67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2
4:52 l 조회 84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4
4:39 l 조회 98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2
4:37 l 조회 51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35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5
4:33 l 조회 39
마방 하…
4:23 l 조회 86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29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789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154 l 추천 1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54 l 추천 1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30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