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024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0
이 글은 6년 전 (2020/4/16) 게시물이에요
관련 학과 아닌 유명인은 많이 봤는데 학력 낮은 유명인은 못본 것 같아 치려는거 아니고 나는 학력이 낮은데 내 학력이 고민이거든 재수를 해야할지 꼭 좋은 대학이 성공을 좌지우지할까? 

+) 아이돌은 어렸을때 데뷔해서 고졸도 많지만 배우는 다들 학력이 좋은 것 같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4/16 8:04:3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등학교 중퇴 중학교 중퇴도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력 낮은 사람 많음 . 아예 고졸도 많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 엄청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졸 널렸고 초졸 중졸 검고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4/16 8:04:4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2 입사제도가 아니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4/16 8:02:2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엥 엄청남... 내가 연영과라서 몇년동안 알아봤는데 보통 배우들은 서울예대, 한예종, 동국, 중앙, 성신, 동덕, 경희, 성균관, 동아방송예대 등 연영과로 유명한 대학 출신이 많긴 한데 비교적 낮은 지방쪽 연영과도 많고 연영과 아닌 타과 지방에 있는 유명하지 않은 전문대나 4년제도 많아
예시를 들면 그 학교 학생들에게 예의가 아닌 거 같아 말 못하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쓰니가 좋은 대학이 성공을 좌지우지하냐는 말에 내 생각은 솔직히 우리나라는 학력을 아직까지 중요시하는게 맞긴해.. 근데 요즘은 블라인드 채용도 그렇고 낮은 학교가도 본인이 얼만큼 하느냐에 따라 달렸어!
나는 지방에 거의 모르는 엄청 낮은 연영과도 다녔고 연영과 탑인 대학도 다녔는데 엄청 낮은 지방대에서 2년간 학교 영화, 연극 포함해서 흥행한 드라마, 상업영화 포함 총 40 작품했어! 영화사랑 기획사에서 연락 오기도 하고! 정말 하기 나름이야ㅠㅠ 이 낮은 학교에서 아이돌, 배우로 취업한 선배도 많고 영화사나 편집 회사에 취업한 선배도 있고 방송국에 취업한 선배들도 있어! 난 이걸 보고 아무리 낮은 대학이어도 본인 하기 나름이란 걸 여기서 느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졸도 많고 검고도 많고 다양할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이버대학도 꽤 있지 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4/16 8:03:5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워낙 어릴 때부터 사회생활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학력이 그닥 중요하지 않음. 경험이 더 중요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경험이 학력보다 훨씬 중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4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4/16 8:03:1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런 경우도 있는데 추가로 말하자면 보통 그런 경우는 연예인과 관련된 학과인 방연과, 연영과, 실음과 위주만 가능한데 가산점 보단 연예 및 방송 활동자 같은 경력을 보는 전형이 있어! 하지만 이쪽은 연예계 전형 보더라도 경쟁률이 10:1이 넘고 똑같이 실기시험봐! 물론 일반전형 경쟁률은 실음 300:1, 연영 150:1 정도라서 훨씬 낮긴하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리고 보통 학교 홍보대사 연예인은 아예 특별전형? 특례라 하긴 좀 그렇고 그런식으로 입학하고
아예 예체능 아닌 타과 연예인들은 직접 본인 실력으로 간 경우가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고졸 많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이돌은 고졸이 훨 많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당장 장원영만 봐도 중학교 중퇴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진짜??? 검고 봤다.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 검고는 봤지 내가 하고픈 말은 너무 어릴 때부터 일하다 보니까 중퇴하거나 자퇴하고 이런 경우도 많단 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하 대견하다 원영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배우들은 연영과 나온 사람들도 꽤 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많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길잃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미안 제목만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많지 않나? 중졸부터 평생교육원 학벌까지 다양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관련학과 제외면 오히려 반대 아니야..? 난 반대라고 생각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연예인은 학력 상관없고 그 외에 평범하게 직장인하려면 학력 중요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연예인 될 거면 상관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엥 연예인은 학력 좋은분들이 훨 적지않아..? 당연히 그렇게 생각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특히 배우들 학력은 명성 얻고나서 생기는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배우들도 딱히...그래서 학력 좋은 배우들 공부 잘했다고 유명해지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리고 개인적으로 예체능이랑 문이과랑 다르다고 생각함 예체능은 유명한 대학들 따로 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배우들은 연영과 많이 나와서 그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이건 몬 소리람??? 연영과 알아주는 학교들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 연영과 알아주는 학교 많은거 나도 아는데? 배우들이 데뷔 전에 대학 많이 가는 것 같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응????아니 진짜 저 댓 의미가 이해가 안가서 그래 배우들이 연영과 많이나와서 뭐가 그런듯이란거야??? 나 잠 못자 tell me baby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추가글에 배우들 학벌 좋다고 해서 한 말이야
배우들 데뷔 루트가 대학 연극 오디션인것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77에게
아아몬말인지 이해 됐어! 이제 발뻗고 잘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솔직히 별로 안 중요한데 연영과 같은 경우에는 알아주는 높은 학교 가면 교내에 기획사 대표들이나 캐스팅 디렉터나, 영화사나, 극단에서 많이 찾아와서 오디션도 보고 공연 보고 캐스팅 해가기도 하고 아무래도 한예종, 서울예대, 중대, 동대 연영과 나왔다고 하면 일단 졸업생 선배들이 현장에서 뛰고 있어서 인맥도 쌓이고 일단 저쪽 대학이면 믿고 보니까 좋은 곳 가려고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한예종이나 서울예대 같은 엘리트 출신들도 있지만 아닌 경우가 훨씬 많지 학력이 재능이 되는 건 아니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연예인은 학벌보단 재능이 더 중요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노엘 초등학교 다니다 국제학교로 전학 또 다른 국제학교로 전학감 그리고 자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런 걸 왜 찾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거의 다 특례자나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여기는 차라리 예체능 쪽으로 좀 다르게 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쓰니 연예인 하게? 왜 연예인을 찾아보지.. 누구든 학력 낮아도 뭔가 확실하게 잘하는 게 있으면 성공함 학력이 다는 아니긴 함 근데 예체능 쪽 아니면 웬만하면 좋은 대학 가는 게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ㅇㅇㅇㅇㅇ그런 사람들 그 프로필에 안 써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현재 연영과 학생으로써 쓰니 지금 마음 좀 알거같다. 나도 막 엄청 알아주는 대학은 아니라서 이게 학교다니는데 뭔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하고...난 솔직히 연영과 진학한 이유가 인맥쌓고 스펙 화려한 선배들 두고싶어서였는데... 그래서 지금 반수 준비할까 생각중이야. 예체능인데 대학이 뭐가 중요하냐고 하는 사람들 솔직히 연기입시 준비안해보면 나나 쓰니같은 고민 이해 못할수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티빙 해킹 쿠팡보다 훨씬 심각한데
5:47 l 조회 2
전라도 김치 먹었는데 때깔이 다르다.. 재료도 팍팍넣고 맛잇네
5:42 l 조회 8
공황익중에서 ktx 못타는 익 있어?
5:41 l 조회 6
강릉사는 익 잇니? 좋지? 개부럽네
5:41 l 조회 6
깔롱이 한사람만 따르는거 개웃겨 ㅋㅋ
5:39 l 조회 13
나랑 이야기 할사람?3
5:38 l 조회 18
30시간 깨어잇으니까1
5:38 l 조회 11
휴대폰 번호 바꾸는 시기..!2
5:37 l 조회 21
너희 신점 잘맞니???
5:37 l 조회 9
슽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웨이브체형이래;
5:35 l 조회 13
끝난 사이에 계속 나로 자기 인생 의미부여하는거 개싫음9
5:33 l 조회 41
도움은 받았지만 열받는감정..2
5:30 l 조회 12
대체 헤어지면 왜 차단하는거여26
5:29 l 조회 115
근데 헤어진 사이인데 뭐 특별한 추억으로 꼭 남겨야하나8
5:24 l 조회 61
서귀포 출신인 익인이 있으려나 모르겠네5
5:22 l 조회 31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한다4
5:21 l 조회 44
사겼던 애인이나 진짜 친했던 친구가 너 별로 기억안나 하면 어때?5
5:18 l 조회 47
다들 몇년생이야11
5:15 l 조회 55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1
5:13 l 조회 33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8
5:1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