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055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3
이 글은 6년 전 (2020/4/18) 게시물이에요

내 친구 인티 날로 먹네; 워드 줄간격 double이 무슨뜻인지 알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긴뎈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참고로 새내긔 익인은 모름 ㅈ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맞는 것 같은디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고맙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러면 너무 길어지지 않냐는데,,,? 이렇게 되는게 맞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익이니 혹시 한국에 있는 영어만 쓰는 대학교...? 왠지 우리학교 같은데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세상에... 우리학교에 인티하는 사람 또 있을지 몰랐넼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학교 수업은 대환장파티지 머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삭제한 댓글에게
사실 난 시작한지 그렇게 오래된 건 아니라서ㅋㅋㅋ 학교가 작고 다들 공부 열심히 하니까 뭔가 인티하는 사람 없을 거라구 생각했지ㅋㅋㅋ 나도 반가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삭제한 댓글에게
아냐ㅋㅋㅋㅋ 내가 너무 놀아서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영어는 다 똑같나보네 .. 신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ㅋㅋㅋㅋㅋㄱ신박하닼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폰트는 times new roman..?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이거 나 고등학교때 영어쌤이 이 글씨체랑 줄간격 더블로해서 과제 제출했는뎈ㅋㅋㅋㅌ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해외에서 대학다니는 익인디 모든 에세이 이거 포맷으로 해서 내야돼ㅋㅋㅋㅋ쿠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영문관데 맞아 줄 간격 2.0 에 times new roman...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간격 길어지는 거 맞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소름 타임즈뉴로만이랑 줄간격 더블 무슨 표준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국익인데 기본 양식? 같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미국익인데 표준임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미국익 표준 333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표준이야 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아마 보통 첨삭해주려고 2.0으로 하라는 걸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더블 2.0 맞아!!
쓰니얌!!! 나 혹시 본문 카톡창에 '오' 뒤에 있는 텍대 줄 수 있눌깡???? 난 하트 줄께에에에ㅔ에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ꪔ̤̥ ꪔ̤̮ 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௦❛∗)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두개야¨̮ෆ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마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영어로 쓰면 2.0 글케 안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ㄱㅋㅋㅇ역시 만능 인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 나 여태 잘못 낸 줄 알고 엄청 쫄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다 심장 쿵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double space/times new roman 12 ㅋㅋㅋㅋㅋㅋㅋㅋ영어 레포트 쓸 때 거의 뭐 표준 수준이다..mla citation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double space가 2.0 맞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 우리 영어교양수업도 times new roman 12 double space... 어쩜 이리 다 똑같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뭔데웃기짘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수업도 그런뎈ㅋㅋㅋㅋㅋㅋ다 똑같은 거였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앜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수업인가했더니 전국 공통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ㄱㅋㄲㅋ날로먹는댘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더블 스페이스 거의 국룰 아니냐구~~ 원어민 교수님들은 더블 스페이스~~ 하시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국제학교 다니는데 ㄹㅇ 표준 ^^.. 저기에 덧붙여서 mla citation 무조건 시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과는 Arial 12pt 더블스페이스 + 하버드!!
더블스페이스 하면 장수 많아지는건 좋은데
뭔가 다 써놓고 pdf 뽑아서 보면 너무 휑해보여서 싫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더블스페이스!! 나도 국제학교다니는데 익인 40처럼 mla citation 이랑 더블스페이스 안하면 다시 돌려보내고 엄청 뭐라하심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니가 몇학년인데 이것도 안해서 제출했냐부터... 애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촌 아들 군대갔는데 삼촌이 요즘 군대가 군대가 놀이터지 혼자갔다온나 하고 그냥 차비만 줌
15:10 l 조회 2
사회초년생 주식몰라서 etf 시작했는데 벌써 수익20%됐다2
15:09 l 조회 14
내 여사수 관리 엄청하는데 왜 나보다 뚱뚱할까4
15:09 l 조회 13
다이어트하면 브이라인이 될줄 알았어...
15:09 l 조회 6
나는 내가 30엔 1억모을거라생각함3
15:08 l 조회 18
남자친구가 미용하는 익??
15:08 l 조회 5
우리 애 사자됨 5
15:08 l 조회 36
컴포즈 자몽망고 빙수 맛잇어?
15:07 l 조회 2
핸드폰 사생활보호필름 붙일까
15:07 l 조회 5
다이소 바다포도 좋다고 해서 샀는데1
15:07 l 조회 14
요즘 대학생들 학점 따기 쉬워??
15:07 l 조회 11
상하이 3박4일 디즈니랜드 가는거 가능하나5
15:06 l 조회 33
171 63 어때?2
15:06 l 조회 15
약국에 파는 어린이비타민캔디 성인이 먹어도 효과있어?1
15:06 l 조회 8
별별 맥세이프가 다 나오는구나1
15:06 l 조회 12
우리 아파트상가 카페랑 편의점 직원분들 다 40대 아니면 50대임
15:06 l 조회 20
아이고 큰일났네 주식에 돈을 몰빵해버렸네
15:05 l 조회 36
카카오 톡서랍 구독하면 카카오에서 주고받은 사진 영상 다 삭제해도 다시 불러올 수 있어?? 1
15:05 l 조회 13
다리 수술하고ㅜ엄미새됨ㅋㅋㅋㅋㅋㅋ2
15:05 l 조회 20
미용사 인턴으로 일하고 싶으면 뒷담까는거 익숙해야됨...1
15:0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