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296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5
이 글은 6년 전 (2020/5/03) 게시물이에요
진심 인터넷 다 찾아보는데 정보력 한계.. 미치겟음..
대표 사진
익인1
무슨실험이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미안 주제ㅜㅜㅜ 던져달라는거였는데 제목에 안썼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아하
아무거나 상관없는거야??? 학교내에서 간단하게 할수잇는거는 뭐 동식물세포관찰이나 체세포분열... 그런거로도 충분하지않을까 특이할수록 좋은거야??? 생기부용 같은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학교내에서 간단하게 할 실험..!동아리 지원서랑 면접에 넣을 내용이야ㅠㅠ 알려줘서 고마워ㅠㅜ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먼데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주제 추천해달라고 써야하는데 못썼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학년이고 학교 실험실에 어떤 기구까지 사용가능하고 원하는 진로 분야가 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1이고 기구 아직 학교 안가봐서 모르겠어ㅠㅠ 진로는 정확하게 정하지는 못했는데 생명공학 쪽 생각하고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 수준을 어느정도로 추천해줘야 할지 모르겠네 근데 이제 고1인거면 간단한거부터 해봐 식물 이용해서 실험하는게 제일 무난할듯 그중에서도 쉬울만한게 식물 호르몬 이용해서 실험해보기? 괜찮을듯 물론 배경지식 공부좀 해야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ㅜ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경기도 살기 ㄱㅊ은데 막 비싼 동네는 아닌 곳 어딜까253 06.17 18:2230275 4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211 0:1421211 1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114 8:3011385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20266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0 06.17 17:3119672 0
턱교정 언제끝나냐
11:04 l 조회 2
ISA계좌가 제일 수익률높네
11:04 l 조회 2
대박 나 생일이야
11:04 l 조회 3
사마귀 치료해본 익 있어?
11:04 l 조회 2
만화/애니 bl 파미레스 가자 하권 다들 어디서 사니...
11:04 l 조회 2
마운자로에서 위고비 갈아탄사람
11:04 l 조회 3
나 남미새련 초딩때했던 만행 고백함
11:03 l 조회 9
같이 들어온 동기랑 단둘이 근무인데 관리자가와서
11:03 l 조회 2
속초 씨크루즈호텔 가본익있어???
11:03 l 조회 4
연봉 협상 관련해서 고민 중.. 도와줄 이직유경험자들 있나.....? ㅠㅠㅠ
11:03 l 조회 6
자식돈을 자신돈이라고 생각하는 부모 많아?3
11:03 l 조회 10
도파민이 필요하다7
11:02 l 조회 5
보통 k패스 환급금 몇시에 입금됐어?1
11:02 l 조회 10
입사 2주차에 그만 두는 경우도 많나?6
11:02 l 조회 18
요즘 다들 주식으로 많이 벌어서 3.5억있는게 오히려 적어보임..ㅠㅠ3
11:02 l 조회 26
하 재밌는 거 없나1
11:02 l 조회 6
하닉은 쏘는데 삼전은 왜 빌빌거림?
11:02 l 조회 10
컴포즈에서 머가맛있지?2
11:01 l 조회 12
게스트하우스 궁금한거 있는데 질문
11:01 l 조회 13
우리엄마 수익 1억 2천 찍었네3
11:0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