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423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6년 전 (2020/5/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선바

19학점이나 남았는데 화성에서 통학까지 하면 일주일에 하루 방송할 듯... 기숙사 각 ^^
대표 사진
노각1
선바넴 복학 하신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노각
2학기에는 무조건 해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노각2
헐 휴학 다 쓰셨나보네... 화성에서 통학 어떻게 하신다냐 내가 다 힘들어ㅋㅋㅋㅋㅋ큐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노각
내말이 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서 학교 다니는 것도 힘들어하셨는데... 화성... 오엠쥐...
6년 전
대표 사진
노각3
근데 나 선바님 영상 본지 얼마 안돼서 모르는게 왕 많은데.. 그 라스푸틴 추던 원룸 자취방에서 2층 집 집들이 영상 올린 화성으로 이사가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노각
3에게
응응! 18년 말쯤에 이사가셨어!

6년 전
대표 사진
노각4
글쓴이에게
오오 그렇구나!! 아니 근데 나 증말 동숲땜에 선바님 영상 보게 된건데 첨에 그 짧게 올라오는 계정에 있는 영상만 보다가 슈트리밍 보고 술방도 보고 이제 스트리밍 풀로 올려져있는 계정으로 동숲 보고 있단말야ㅠ 근데 훈수 놓는 사람들땜에 동숲 멀어진다니ㅠㅠㅜㅜ 나 울어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노각
4에게
훈수도 스포도 문제지만 동숲 자체가 컨텐츠가 없는 것도 동숲 미국 보내는 데 일조한 듯 ㅠㅠ... 동숲조아로서 동숲 미국가는 거 너무 아쉽지만 ㅠㅠ 어쩔 수 없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노각5
글쓴이에게
ㅠㅠㅠㅠ마자 그것도 인정.. 옛날에 동숲 처음 나왔을 때도 한참 하다가 딱히 할거 없어서 금방 질렸었으니께ㅜㅠㅜㅜ 나 동숲 다 보면 스타듀벨리 보려고 하는데 막 여기 익들이 롤 얘기 하는거 보면 나도 보고싶긴 한데 진짜 겜알못이라 아무것도 몰라서ㅠㅜㅜ 이해하면서 볼 수 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노각
5에게
스듀는 선바님도 처음 하시는 거라 같이 알아가는 재미가 있쥐~~ 스타듀밸리는 진짜 재밌어 ㅜㅜ 불륜듀밸리 ㅠㅠ 역재는 다 봣어?!

6년 전
대표 사진
노각6
글쓴이에게
불륜듀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재는 아직ㅜㅜㅜㅜ 역재도 재밌다며??! 근데 나 다 풀 영상으로 보려고 하는데 왕 오래걸리겠..지..? 지금도 동숲 보다 막 잠들어버려...ㅋㅋㅋㅋㅋㅋㅋ 내 수면 영상 동숲... 롤.. 스듀 역재 다 보면 도전해본다...!!! 나도 막 같이 트위치로 생방 달리고싶어..ㅠㅜㅜㅜ 그리구 혹시 또 재밌는 영상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노각7
6에게
헐 맞다 마크도 봐야해.... 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노각
6에게
간단하게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좋은 건 저댄, 플래시 게임들, 브이로그(숨막힘) 갑자기 생각하려니까 생각이 안 나네 선바님 본채널에서 인기동영상순으로 보면 될듯..!!! 마크 스타듀밸리 역재 다 잠 솔솔 오는 영상들... 아 글고 철학자 월드컵은 내 최애 ㅎㅎ... ♡ ♡ 시간 남으면 페인스크릭킬링즈도 꼭 봐 그 버스 운전도 꼭 봐!!!!!

6년 전
대표 사진
노각8
글쓴이에게
나 벌써 라스푸틴만 백만번은 본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 알려준 것들 다 봐볼게!!! 버스 운전이 그 진짜 핸들같이 생긴거 잡고 하는 그거지??! 알려줘서 고마워 ღ’ᴗ’ღ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노각
5에게
롤은 인내의 시간을 거치다 보면 이해하게 될 거야 ㅋㅋㅋㅋ 나도 진~~ 짜 롤 1도 몰랐는데 방송보다보니까 알게되더라 부작용: 롤시러가 될 수도 있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집이랑 생방 하는 스튜디오랑 가까운가?1
04.23 18:19 l 조회 194
와 오늘 올라온 영상 진짜 개 최악이다2
04.06 19:39 l 조회 629
근데 동숲 왜 다시 새로 하는거야?2
02.16 05:16 l 조회 866
쓰르라미 이제 시작했는데 5
01.26 23:19 l 조회 130
뽀님 삔님 둘 다 퇴사 하셨네..1
11.17 15:59 l 조회 1138 l 추천 1
선바 오이 싫어하나?1
10.23 19:07 l 조회 555
성세천하 진짜재밌다
10.11 03:21 l 조회 1035
타 스트리머들이랑 합방한거 개 재미있다
09.25 21:59 l 조회 972
와 여기 오랜만이야
07.29 02:07 l 조회 1117 l 추천 1
나는 선바 닼던 좋아해
05.11 04:43 l 조회 1158
지금 일 하는 편집자들 뽀(군대) 촴 예 삔 네 분이신가?1
04.27 22:48 l 조회 1489
선바 입덕 전후로 달라진게3
03.31 13:08 l 조회 1022
선바 스듀 보는데
02.14 02:31 l 조회 125
선바 씬인베 피의 목욕1
02.10 10:16 l 조회 280
헨리2 할동안 아껴놨던 스듀 보고3
02.06 13:03 l 조회 242
선바는 비주얼노벨 유튜바다 6
01.19 01:30 l 조회 272
슈타게 다봤다2
10.05 20:42 l 조회 381
난 쓰름 보고 슈타게도 봄
10.05 02:32 l 조회 69
쓰르라미 보고있음
09.27 18:08 l 조회 173
1월부터 보기 시작한 쓰르라미를 이제야 다봤다3
08.23 18:34 l 조회 303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