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나.. 진짜 뒤 늦게 대학 졸업하고 취직해야하는데 이쪽으로 준비하고있어서
참 현실과 꿈 사이에서 갈팡질팡하고있어
사실 작년에 아이돌 기획사에서도 일 했다? 근데 사람에 상처받아서 퇴사하고 지금은 개인적으로 팀 꾸려서 음악하고있거든 ㅠㅠ
코로나때문에 공고도 별로 없고 서류 내도 떨어지고 하니까 아 이 시기에 음악좀 해야겠다 싶어서
그리고 마음과 손발이 잘 맞는 음악 친구들 만나서 작업도 원활히 돌아가니까 이거 기회인가? 싶기도 하고.. 부모님은 정신이 나갔다 하시지만 ㅋㅋ ㅠㅠ
공모전에서 1등도 해보고 물론 떨어지는것도 많지만..
개인적으로 음원 발매도 하고있지만 인디가아니라 프로로 가고싶어져서
그런데 근데 사실 그게 누구나 되는 일은 아니잖아 ^,^
이제 나이도 내일모레 서른인데, 딱 이십대까지만 할수있는 만큼 미련 안 남게 해야하나
올해까지만 지지고볶고 해보고 그냥 아예 이쪽은 딱 포기하고 완전 다른 길을 가야하나
내가 지금 이러고있는게 맞는가?
퇴사하고 몇개월 열심히 달렸는데 결과 나오는건 없고 그러니까 한편으로는 무기력해지기도 하고
나 세상에 쓸모있는 사람 맞나 ㅠㅠ 먹고 살아갈수있으려나 싶다 으앙 ㅠㅠ_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