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449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이 글은 6년 전 (2020/5/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나.. 진짜 뒤 늦게 대학 졸업하고 취직해야하는데 이쪽으로 준비하고있어서 

참 현실과 꿈 사이에서 갈팡질팡하고있어 


사실 작년에 아이돌 기획사에서도 일 했다? 근데 사람에 상처받아서 퇴사하고 지금은 개인적으로 팀 꾸려서 음악하고있거든 ㅠㅠ 

코로나때문에 공고도 별로 없고 서류 내도 떨어지고 하니까 아 이 시기에 음악좀 해야겠다 싶어서

그리고 마음과 손발이 잘 맞는 음악 친구들 만나서 작업도 원활히 돌아가니까 이거 기회인가? 싶기도 하고.. 부모님은 정신이 나갔다 하시지만 ㅋㅋ ㅠㅠ 


공모전에서 1등도 해보고 물론 떨어지는것도 많지만.. 

개인적으로 음원 발매도 하고있지만 인디가아니라 프로로 가고싶어져서  

그런데 근데 사실 그게 누구나 되는 일은 아니잖아 ^,^  

이제 나이도 내일모레 서른인데, 딱 이십대까지만 할수있는 만큼 미련 안 남게 해야하나 

올해까지만 지지고볶고 해보고 그냥 아예 이쪽은 딱 포기하고 완전 다른 길을 가야하나 

내가 지금 이러고있는게 맞는가? 


퇴사하고 몇개월 열심히 달렸는데 결과 나오는건 없고 그러니까 한편으로는 무기력해지기도 하고 

나 세상에 쓸모있는 사람 맞나 ㅠㅠ 먹고 살아갈수있으려나 싶다 으앙 ㅠㅠ_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화이팅 하나도 안늦었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뭘 하던지 하다가 다른길로 가더라도 나중에 쓸모없는건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고마워 ㅠㅠㅠ 위로가 된다.. 미련 안 남게 쏟아부어볼게 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취업 고민이 있어ㅠㅠ 8
06.27 01:41 l 조회 13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06.26 21:45 l 조회 5
성인되어서 수두 걸려본익 있어?
06.25 22:36 l 조회 47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6
06.25 09:16 l 조회 109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1
06.24 22:27 l 조회 23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06.24 19:57 l 조회 46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06.24 07:36 l 조회 82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2
06.23 09:21 l 조회 80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13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86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111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139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81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73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71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29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107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213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47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