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715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00
이 글은 6년 전 (2020/5/2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사람 빤히 쳐다보는거. 못배운거 같아 그냥. 눈 마주칠수 있는데 그러고 서로 다시 각자 할거 하면되는데 자존심인지 뭔지 계속 없어질때까지 쳐다보는게 진짜 예의없는 행동같아 ㅠㅠ

나만 예의없는 행동이라 생각해?? | 인스티즈

카페갔는데 남자가 저렇게 쳐다보더라..
123

대표 사진
익인241
헐.. 난 가족들이 저래서 가끔 내가 다 민망해… 저거 말고도 밥 먹다가도 문 열리는 소리만 나면 누가 들어오는지 엄청 쳐다보고 앞옆뒤 태이발 이야기하는거 듣고 그거 관련된 주제로 엄청 크게 이야기하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난 그래서 피할 때까지 마주봄 ㅋㅋㅋㅋㅋ 걍 눈돌리다가 마주친 거면 몰라도 노골적으로 쳐다보는 건 너무 기분 드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ㅁㅈㅁ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저런 사람들 솔직히 다 제정신은 아니더라ㅋㅋㅋㅋㅜ 제정신인척하는 사람들임...
하 그냥 똥이 더러워서 피하는것처럼 내가 피하는게 답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예의의 범주가 아님ㅋㅋㅋㅋ
그냥 제정신 아닌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사진 처럼 쳐다보면 무서울 듯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완전 인정... 뚜렷하게 쳐다보는 시선이 무례하고 실례인 행동이란 걸 모르는지 시선 마주치는데도 계속 보는 거 이해 안 감 경험상 대부분 나이가 어리거나 많은 사람들이 그러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아 너무 싫어 특히 아저씨들 사실 특히라고 할 것도 없이 아저씨, 할저씨들만 이럼 진짜 사람 얼굴 지나갈 때 개뚫어져라 쳐다봄 지나칠 때까지 걍 이목구비 하나하나 뜯어봄 토나와 그래서 계속 보면 입으로 뭘봐 하는데 그럼 안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뭘봐랰ㅋㅋㅋㅋㅋ 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난 그 사람 시선가는곳에 손가락으로 엿날림. 예를 들어 내 가슴쪽보면 가슴에다 손가락 세번째 드는데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걐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ㅌㅋㅌㅋㅋㅋ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ㅍㅋㅋㅋㅋㅋㅋㅋ상상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남자가 못생겨서 그래 잘생겼으면 그런생각도 안들었을걸?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오 틈새 외모좌 발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직접 돌아2 같은 죽은 눈에 삼분간 정적없이 처다봄을 느껴보면 이런말 못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나도 진짜 이해안됨 사람을 왜 그리 빤히쳐다보는지 한번은 나 계속 쳐다보는 사람한테 왜 쳐다보냐고 따지니까 저 그쪽 본적 없는데여? 뒤에있는 벽 본건데? 이러면서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하더라 나랑 눈도 마주쳤고 뒤에벽은 시멘트밖에 안발라져있는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아놔 그림이 너무 현대미술같아서 웃김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잘생긴 사람이면 그렇게 안 느껴지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그래도 싫어... 예의의 문제잖아... 잘생긴 사람이 뺨때리면 안 싫은거 아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아 뭐래 똥싸지마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그렇지 않음 처음에뭐지? 해서 똑같이 처다봤는데 눈 안피하길래 불쾌해져서 똑같이 해줬거든 일반인이면 똑같이 처다봤을때 뻘줌해하면서 피하는데 안피하길래 저거 얼굴만 멀쩡하지 싸이코인가 그생각들어서 다음역에서 바로 내림 찝찝해서 근데 눈이 좀 달랐어 제정신 아닌눈 느낌이였어서 무서웟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여기서 얼굴 운운하는애들은 머지...ㅋㅋㅋ 걍 예의의 문제인데 얼굴잘났다고 저 행동이 예의있어지는건 아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빤히 쳐다본다고?? 멍때리는 게 아니라 완전 빠아아아안히 뚫어질 듯이? 무섭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저남자 여자 뒤로 계단이 있었는데 우리가 거기 내려갈 때까지 목 꺾어 가면서 쳐다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헐 공포야 공포영화보다 더 무서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못배워먹은놈들 참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소름끼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난 젊은 사람들은 잘 모르겠는데 아줌마, 아저씨들이 그렇게 빤히 쳐다보더라 나도 똑같이 빤히 쳐다봐야 눈 돌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ㅇㅈ 개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맞지 무례한건데
못배운 애들이 너무 많아ㅋㅋㅋ 지능이 낮은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ㅁㅈㅁ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진심 뭘 꼬라보냐고 묻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인정.ᐟ.ᐟ 누가 지나가거나 어떤 장소에 들어올때
힐긋보거나 빤히 보거나 하여튼 왜 그러는거야
이유가 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ㄹㅇ 근데 심리 궁금함 왜 저럴까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ㄹㅇ개짜증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ㄹㅇ 저거 진짜 예의없다고 생각함 특히 5~7살 애들이 저런행동 많이 하는데 부모들은 그냥 가만 냅두더라..?ㅋㅋㅋ 남 그렇게 빤히 보는거 아니야 하고 알려줘야되는거 아님? 진짜 기분 드러워.. 왜 사람을 빤히 보는거임? 그것도 뭐 신기한거 보는듯이..ㅋㅋ.. 최근엔 버스 뒷자석에서 앉았는데 앞에 앉은 애랑 아빠가 있었는데 남자애가 뒤돌더니 한참 쳐다보고있었나봄 잠깐 졸다가 깼는데도 나 계속 쳐다보고.. ㅋㅋㅋ 진짜 기분 개나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기분 드럽다. 어릴 때 그렇게 키우면 내가 만난 사람들 처럼 크겠지… 에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보는게 예의가 아니라고..? 꼬나본다고 느끼는건 주관적인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이게 왜 예의 없는거냐면 상대방이 덩치 큰 인상 쎄보이는 남자면 절대 저렇게 안쳐다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난 먼저 그렇게 보는 거 느껴지면 ㅡ.ㅡ^? 하고 눈썹 찌푸리면서 봄 그럼 고개 돌리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왜 보는거야 대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와 진짜 특히 아줌마 아저씨들 너무 심함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아저씨들 할아버지들 개 심함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아닠ㅋㅋㅋㅋㅋ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 너뭉 웃겨 나도 사람 빤히 쳐다보는거 개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엇 나가끔 멍때릴때 그런거같기두..시력이안좋아서 앞으로 신경써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난 어떤 아주머니가 까페에서 먹는 내내 계속 빤~~~~~~~히 쳐다보신 적 있음.. 진짜 체 하는 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왜 그렇게 보는거야? 못 배워 먹은 거 라고 쳐도 다른 사람한테 그렇게 궁금할 이유가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외국가면 저런 사람 짱 많음 연예인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ㅇㅈㅇㅈㅇㅈㅇ 너무 불편해 밖에 나가서 저런 사람들 보면 기 빨려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8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진짜 나만 그런 생각드는게 아니였구만???? 엘베타면서도 사람쳐다보고 길가에서도 쳐다보고 심지어 지하철에서도 개쳐다볼때잇음 귀빵맹이 날리고싶음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귀빵맹이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애기 꼬마들도 날 지나가면서 뚫어져라 쳐다보더라고 진짜 잘 키워지길 바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아 특히 지하철에서 심하긴 하더라 근데 난 눈 마주치면 바로 눈 돌려서 ㅋㅋ 걍 계속 모른척하거나 폰 하거나 눈 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난 누가 나 쳐다보다가 눈 마주치면 그 사람 홍채까지 볼 기세로 마주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3
개무서워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지하철에서도 너무 빤히보길래 나도 빤히 처다봣는데 눈을 안피하더라? 뭐지 나랑 싸우자는건가? 싸이코 패슨가? 그생각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싸이코패스 같아 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유명한 보조제 먹어봤는데
15:26 l 조회 1
나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거임
15:26 l 조회 1
전담 안 맞는 익들 있음?
15:25 l 조회 3
제조업 성과금 주는거
15:25 l 조회 4
배터리 40퍼로 한시간 버티기 가넝??? 2
15:25 l 조회 5
야구도 티켓팅 빡세?3
15:25 l 조회 11
대형카페에서 정직원으로 일하면 중소 다닌다고 해도 됨?5
15:25 l 조회 10
백화점 식품코너는 마스크필수인데 옷매장이랑 화장품매장은 마스크쓰면 안되는건가
15:25 l 조회 6
하닉 렉걸렸나
15:25 l 조회 7
여익들아 이 5가지 중에 하나만 고르라면 뭐 고를거야?1
15:25 l 조회 8
마늘쫑비빔밥 먹었는데 억유행이 이런거구나 생각함2
15:24 l 조회 16
요즘 도서관 많이 좋아졌다
15:24 l 조회 5
울언니 31살부터 돈벌기 시작했는데 2년만에 1억모음2
15:24 l 조회 29
장터에 타로 올리면 사람들이 봐??3
15:24 l 조회 9
아매리카노 살쪄?3
15:23 l 조회 24
공시 잘 끝내서 집안 분위기가 달라짐 2
15:23 l 조회 23
폭넓게 여러 직무 공고 넣는 사람들 자소서 다 달라...?
15:23 l 조회 3
젊은 신입 뽑았는데 생각보다 아날로그네...?
15:23 l 조회 18
생블루베리 맛있게 먹는 방법이 뭘까2
15:23 l 조회 14
직장에서 은근슬쩍 거리 두는거 눈치 채 아니면 그정도는 아님? 3
15:2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