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890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97
이 글은 6년 전 (2020/6/10) 게시물이에요
나 이커플 엄청 좋아했거든? 

박서아 구독자이기도하고 

헤어진거 오늘 아침에 보고 

제일 최근에 올라온 데이트 브이로그보니까 

궁예인거같긴한데 이상하긴 이상하다ㅋㅋ.. 

영호씨가..ㅎ
대표 사진
익인1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어떤점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근에 데이트 브이로그 이런건 안보고 서아님 썰푸는것만 보다가 브이로그 개오랜만에 봤는데 초반에 올라왔던 데이트 브이로그랑 느낌 완전달라 서아님은 그대로인데 남자는 변한게 느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달전 영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이런 궁예까지 올려야함? 남자 연예인도 아닌데? 연예인이여도 이런 궁예 기분 나쁘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페북이나 디스패치나 유튜브나 계속 박서아박영호 결별기사올라오길래 내가 영상보고 느낌점 쓴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뭐지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느낀점이라니..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인?비제이 50만 유튜버가 일반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웬 일반인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드러내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ㅋㅋㅋㅋㅋㅋ왜 웃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궁예... 이게 제일 무서운거라고 생각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하지만 궁예는 한국인 종특인걸ㅠㅠ 어쩔 수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그렇다고 해서 궁예, 루머유포가 정당화 될 수는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그렇게 따지면 유튭에 올린 거의 모든 영상 혹은 편집자에 대한게 궁예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헤어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영상보고 왔다ㅠㅠㅠㅠ 좋아했던 커플인데 아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헤어졌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웅 유튜브에 올리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헤어졌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반인 ,,? 저번엔 비제이가 어떻게 일반인이냐 구러던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니깐... 뭐 욕한것도 아니구 이정도 말도 못하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튜브에 올라오는데 뭐 욕한것도 아니고 이런말 정도는 할 수 있다고 본다.. 내가 봐도 남자분이 달라보임ㅠㅠ 근데 누가 달라졌든 헤어진건 마음이 변했다는 소리고 그게 잘못은 아니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반인커플 소리 나올 건 아닌 것 같은데 인플루언서고 본인들 데이트 모습 소비시켜서 돈 버는데 시청자 입장에선 그렇게 느낄 수 있는 거 아님? 어느 일반인이 결별 사진 실검에 오르고 연애 사실 알리고 브이로그 찍으면서 돈 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튜버 비제이가 어케 일반인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반 연예인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8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1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근데 자기 생각 얘기할수도 있는거아니야?
난 쓰니글이 뭐가 문젠지 몰겠음
애초에 본문사람들 나는 모르는 사람이기도하고 뭐 진짜이유는 당사자만 알겠지만 딱히 나쁜말한것도 아니고 느낀거 얘기하는건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7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88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엄청 박서아님 좋아했는데 진짜ㅠㅠㅠ내가 다 슬프다
남자분이 달라진게 느껴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이 정도 생각은 올릴 수 있는 거 아니야...? 유튜버 비제이도 사람들한테 보여지면서 돈 버는 건데 유명한 사람인 만큼 관심도 많이 받을 거고 그냥 보이는 거 생각할 수도 있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추측성 게시글이라는게 문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그렇넹... 하긴 연예인이어도 함부로 추측하면 안 되긴 하지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 당사자 입장 생각해보면 이런글 못씀. 애초에 이게 왜 인기글이겠어? 불편해하는 사람이 많다는거야. 쓰니야 남의연애가지고 왈가왈부하는거 아니야. 특히 끝난사이인데 이런건 일기장에나 쓰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헤어졌구나 몰랐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ㅅㅇ님 아이돌이지않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브레이브걸스 출신이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이돌 출신인걸로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진짜?! 몰랐당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연애 가지고 유투브 영상 찍고 컨텐츠로 활용했으면 연애 얘기 정도는 해도되는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일반인인지 아닌지 뭐가 중요해..... 뭐가 됐든 남의 사생활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 왜 거기로 흘러가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일반인은 아니지만 연예인이어도 추측성 글은 위험한거 맞지않나..? 다들 이정도는 얘기해도 된다는말이 무섭네.. 남자가 변했다느니 이런 추측성 발언은 삼가해야지 당사자가 직접 누가 변했다고 뭐때문에 헤어졌다라고 밝힌것도 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랜 팬이면 이런 소리 해도 됨? 그리고 하루종일 그 사람들 들여다본것도 아니고 편집된 영상 보고 감정 궁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연예인이든 유튜버든 일반인이든 남친이 변했다 이런 추측은 안하는게 맞는거 아니야..? 특히나 쓰니처럼 이 커플 좋아한 팬 입장이면 더더욱 조심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런 추측성 글이 일반화 되면 안된다고 생각해..
ㅜㅜ 50만 유튜버라서 이정도는 괜찮다니..댓글보고 충격 먹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 일반인이든 아니든 뭔 상관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월 촬영분이라는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연예인한테도 이런 궁예 하면 감정 궁예하지 말라고 욕 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무례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반대로 생각해보셈 그럼 쓰니랑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친구들이 옆에서 맞아맞아 저번에 봤는데 좀 싸하더라 너한테 정이 없는 거 같았어 이러면 기분 좋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헉 별로 적절친않은거같은데 친구가 헤어졌다하면 상대 욕해주는 친구들 많지않나...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좋게 헤어진 케이스면 옆에서 저런 말 하는 거 기분 나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기분 좋을거 까지는 없어도 나쁘진 않음 오히려 현실적으로 말해줘서 고마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좋게 헤어진 케이스면 기분 나쁠 순 있지 근데 저 분이 좋게 헤어졌는지 안 좋게 헤어졌는지 그 실상은 아무도 모르는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친구로 남기로 했고 밑댓에서 봤는데 악의적 추측 하지말랬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자기 연애 스토리로 영상 올려서 돈 버는 직업이랑 일반인 연애랑 비교하기는 어려울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몰랐다..결혼전재로 만난다구 해서 결혼하는줄 알았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제 3자가 유명인이든 일반인이든 커플 보면서 변했니 어쩌니 이런 것도 웃겨,, 모든 연애를 다 아는 척.. 다 꿰뚫어보는 척.. 쓰니 그런 눈썰미로 친구 남친들도 변했는지 안변햇는 봐주고 알려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연예인은 궁예해도 된다? 이런게 제일 무서운 마인드지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저 비제이분은 저런 컨텐츠로 돈버는 사람인데 해도되는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22저걸로 이름 엄청알렷자나.. 전남친얘기랑 그 새로 만난분하고(지금헤어졌다하는) 썸타는 영상 그거 맨날 페북하고 뜨던데 본인이 그 컨텐츠로 떳는데 얘기 나올수밖에없는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냥 예쁘게 연애하는 브이로그 올린건데 거기다대고 남자가 예전같지 않단 식으로 말하면 오히려 서아님이 속상해하시지 않을까..? 잘 모르면서 궁예하는게 더 무례해보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감정궁예도 딱히 더 나을건 없눈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게 어떻게 감정 궁예야... 저 비제이분 감정을 최대한 배려해서 생각하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본인이 컨텐츠로 올려서 그걸로 이름알리고 유명해진일인데 둘사이에 어떤일이 있을지나 실제로 그 컨텐츠에 대한 생각이나 그분에 대해 어디까지 감정이있을지 너가 아는게 하나라두있어? 헤어진걸로 말나오니 무조건 속상할거다 라고 단정지어서 배려랍시고 결론짓는게 감정궁예지 머야
연애 감정이 얼마나 복잡하고 많은 일있을텐데 무조건 속상할거야~ 이러는건 배려가 아냐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58에게
그렇게 따지면 쓰니도 그건 제대로 모르는 거 아냐? 난 그냥 함부로 추측성 글 올리지 말잔건데 말 아껴서 나쁠 거 없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45에게
난 컨텐츠로 올린이상 말나오는건 어쩔수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한거지 정말 본인연애 알리기싫고 말나올거 감당못하는 사람들은 상대 얼굴도 안깜 방송에선 더더욱 얘기안하고 ㅋㅋ그리고 난 뭐 남자가 어쩌구 할생각도 없음 그사람팬도아니라 잘몰라서 그냥 본인이 그 컨텐츠로 떳으니 말나오는건 당연하다는게 끝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58에게
너가 하는 행동은 무례한거야... 서로 잘 정리했고 좋게 해결했는데 왜 제 3자가 나서서 왈가왈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45에게
그 컨텐츠 보고 즐긴사람들이 몇인데 그걸로 몇명의 돈을 벌었는데 어케 제 3자야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8에게
본인 이외면 제 3자 아닌가 너도 거기에 엮여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33에게
너무 흑백 논리 아니니 세상은 흑백이 아니란다 당사자가 아녀도 그 컨텐츠 보고 팬된사람이나 그걸로 돈번 당사자가 있는 이상 남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리고 난 그 일에대해선 내생각하나도 말안했어 관심도없고 알지도 못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8에게
그니까 어떻게 제 3자냐며 그러면 그 팬들과 구독자들은 그 커플 사정에 엮여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58에게
연애는 둘이 했는데 당연히 둘의 관계에 있어서는 우리가 제 3자지... 익인이 말도 무슨 말인지 잘 알겠는데 둘이서 잘 끝낸 마당에 이제 와서 보니 누가 이랬더라 저랬더라 하지말고 그냥 그러려니 하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45에게
응 나는 본인이 그걸로 돈번이상 시청자들이 그걸로 떠드는거가지거 뭐라할 권리 앖다고 생각해 생각바꿍생각없고 너도 없는거같으니 댓글더 안달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58에게
기사 떴네... 악의적 추측 하지 말아달라고 당사자가 이렇게 말했으니 궁예가 얼마나 무례한 행동인지 너도 잘 알았길 바랄게 말 아껴서 나쁠 거 없잖아 즐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글이 뭐가 문제야? 컨텐츠올라온거보고 느낀거 적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궁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사생활이라고 하기에는 그걸로 컨텐츠로 활동하시니까 얘기는 할 수 있다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시청자가 많을수록 이름이 알려질수록 말 나오는건 어쩔 수 없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 요즘 연애에 현타와서 그런가 뭔가 나도 기분이 좀 그렇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오..근데 쓴이 글 보고 브이로그 최근꺼 봐서 그런지 남자분 곧 헤어질 느낌 났던 전남친이랑 눈빛이랑 느낌 비슷하긴 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니 당사자가 추측하지 말라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와.. 근데 영상에서 사람 인성 좋은게 보인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헐 헤어졌다니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첨부 사진그렇구낫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저번에 남자가 여자 머리 툭툭 칠 때부터 구독 취소했는데 다시 구독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연예인이들 일반인이든 유튜버든 이런 글 무례한 거 맞는데... 당사자가 악의적 추측 말아달라 했잖아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근데 헤어졌는데도 커플 브이로그는 계속 올려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오와.... 신기하네 다른 사람 만나면 지우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그리워하는 사람들 있을거같고 지운다고 사귀었던 사실이 없어지지않는다고 그냥 둔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이돌 커플이였으면 전부 궁예하지말라는거 일텐데 그것만봐도 궁예가 그닥 좋지않은거 알고있지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222 비제이를 연예인이라고 봐도 암만 공개연애하고 커플프로그램에 나왔다한들 남의 사생활을 궁예, 추측으로 한사람 탓으로 몰고가면 안된다는 건 기본아니야??
다들 남의 사생활에 말한마디씩 얹는 거에 너무 경각심이 없어보여.. 당사자들이 추측하지 말라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Ha 우리 서아언니 언제 최고의 남자 만나냐고요.....ㅠㅠ 전에 막 안 좋은 남자분 죄다 만나서 산전수전 겪으셨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헐 난 영상보면서도 쎄한 거 전혀 못느꼈는데..?되게 알콩달콩 보기좋네~ㅎㅎ이러고 말았는데 내가 둔한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쓰니가 없는 말 지어낸것도 아니고...
저정도 느낀점은 말 할 수 있는거 아닌가
사내연애하다가 헤어져서 누가 이런거같대 들어도 그냥 그래..내가 그렇게 티내고 알리고 만났으니까 헤어졌을 때 내가 감당해야지 싶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응 ㄹㅇ궁예 서아님이 유튜브에다도 좋게 해어진거고 이런 추측,궁예 자제해달라고 하셨는디 ㅋㅋ.. 이런글 보고 또 생각없이 확정지어서 결국 영호님이 잘못한거래~ 이런식으로 소문와전되서 퍼질까 두렵다 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박서아 "박영호와 결별, 여전히 좋은 사이..악의적 추측 자제 부탁" [단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박영호 그분이 그 분이랑 다른분인가? 박씨랑 사겼는데 소수가문 인거 나중에 알았다고한분이랑 다른 분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기훈이 말하는 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사람들은 참 남 헤어진 거에 대해서 궁예하는 거 좋아해 자기 삶이 노잼이라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근데 썸탈 때부터 생각했는데 오래 못 갈 것 같았음 .. 그냥 내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헐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헐 근데 나두 보고왔는데 내가 박서아님이었으면 서운해서 싸웟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헐 헤어진 거 이거 보고 알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헤어질수는 있는데 헤어졌어도 커플 브이로그 안 지울거라는게 더 신기하네 조회수 때문인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아 교정 중에 충치에 대한 거 말해주셔 ?
23:45 l 조회 1
울엄마 생일이라 이모들+사촌오빠 모였는데 생신축하한다고 말한마디 안하는 거 어떰?
23:45 l 조회 2
살빠짐
23:45 l 조회 2
삼일 뒤에 해외가는데 왜케 안설레지....
23:45 l 조회 4
하닉 포모 개 오지게와서
23:45 l 조회 4
서류결과가 원래 한달정도나 걸려..?
23:44 l 조회 2
01인데 05랑 만나는거 어케 생각해?2
23:44 l 조회 7
명치 부풀고 토할거같고 계속 트름나오면 급체야?
23:44 l 조회 3
위고비,마운자로 보통 키빼몸 몇부터 맞음?
23:44 l 조회 2
자취방 화장실 등 나갔는데 이거 누구한테 말해야해? 집주인??2
23:44 l 조회 11
직장생활 현타온다 ㅋㅋㅋ
23:44 l 조회 12
하이닉스 오늘 프장에서 고점 찍은거면 물린사람 없는거네1
23:44 l 조회 16
와 20년전에도 20대들 고민거리 다 똑같았구나2
23:43 l 조회 15
나 힙합(?)하는오빠랑 사귀고있는데
23:43 l 조회 9
마른 게 취향인 사람도 있어? 2
23:43 l 조회 12
몇 분 늦게 오는 사장님 이해가?
23:43 l 조회 4
증명사진헤메 받고 셀프스튜디오 촬영 괜찮을까?
23:43 l 조회 3
고딩때 애들이 약간 진담반 농담반으로 나 예쁘다고 칭찬해주면서1
23:43 l 조회 8
똥방구나오네
23:43 l 조회 6
공시생들아 너네 어디서 공부해?1
23: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