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971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4
이 글은 6년 전 (2020/6/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 아무리 슬프거나 화나도 운 적 없었거든.. 근데 한번은 술 들어가고 싸울때 눈물 흘리는거 봤는데 진짜 머리 새하얘지더라 억장 와르르 무너지고 왜 화났는지도 까먹을 정도였어ㅋㅋ
대표 사진
둥이1
나나 진짜 너무 좋았어 ㄹㅇ무슨 드라마나 웹툰 영화처럼 소리없이 눈에 눈물 가득고여서 또르르륵.. ㅁ7하고 떠러지는데 ㄹㅇ ㄹㅇㄹㅇ 너무 섹시하고 귀여웠어 ㅜㅜㅜ 남친이 4살연상인데도 안아서 어화둥둥 해주고싶엇음 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자존심 세고 눈물도 없어서 아직 없는데 보고싶음
그리고 운다면 나때문이었음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남친도 이랬는데 진짜 다르게 보이더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이상형 우는거 이쁜남자 하앙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두ㅋㅋㅋ 4년 만나면서 우는 거 딱 한번 봤는데 술먹고 싸울 때 남친이 막 훌쩍거리면서 우는데 진짜 화난거 다 까먹고 얼른 가서 달래줌 아직도 기억나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가 너무 서러우ㅓ서 우는ㄷㅔ 갑자기 자기가 미안하다고 따라 우는구야ㅋㅋㅋㅋ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원래 눈물 많아서 쪼금만 서러워도 눈물나고 남친도 그거 아는데ㅋㅋㅋㅋ
안 울 것 같았던 사람이 갖자기 울어서 내가 미아내!!!!! 안 서러워!!!! 이럼서 닦아줌ㅋㅋㅋㅋ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웅 잠시 헤어졌을 때 전화 하다가 진짜 엉엉 울었는데 너무 깜짝 놀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 번도 울먹거리거나 울컥하는 것도 못 봤는데 너무 당황스러우면서 미안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남친 우는거 봤긴한데 전남친이 더 기억에 남음 ㅠㅠ 헤어지고 몇달뒤 만났는데 보자마자 펑펑 울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장거리인데 집 가기 싫고 나랑 떨어지기 싫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ㄱ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웅 힘들다고 해서 가서 안아줬는데 울더라 그리고 걔가 잘못해서 사과하면서도 운 적 있고..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기로 한 알에도 울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군대 가서 첫전화할때 울더라 보고싶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있음... 가족 생각에 운 거라 뭐라 말 못하고 그냥 안아주기만 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ㅋㅋㅋㅋㅋㅋ 웅,, 첨으로 나랑 같이 움 ㄹㅇ흑역사였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상황 때문에 내가 헤어지는게 서로에게 좋지 않냐고 그러니까 갑자기 눈물 흘리면서 자주 안봐도 좋으니까 헤어지는거 싫다고 하는데 ㅠㅜㅠㅠ 아흑 나도 같이 울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눈물 많고 남친은 눈물 없는데 2년 가까이 사귀면서 남친 딱 두번 울었어 영화보고 울고 나한테 미안해서 울었어 그때 나 껴안고 세상 서럽게 엉엉 우는데 나도 마음 아파서 같이 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그냥 난 남친 우는 거 보면 많이 힘들어보여서 너무 맴찢임.. 나까지 슬퍼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친구 사이일 때 딱 한 번 취해서 가족얘기 하면서 울었었음 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엔팁남이 매력있긴하네
7:12 l 조회 7
아 일어났는데 어제 연락한거 답 온거 1분전이야
7:10 l 조회 10
투덜거리는 사람 만난적 있어? 3
6:59 l 조회 8
항상 잘 만나고나서 집갈때 불만얘기하면 어때?
6:56 l 조회 8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했는데1
6:28 l 조회 24
끝난 사이인데 인스타
5:49 l 조회 43
연애중 ㅜ.. 너넨 연애하면서 정병오면 어떻게 해2
5:27 l 조회 45
보통 자만추일때 첫만남부터 몇번 만나고 연애해? 6
5:06 l 조회 65
애인앞에서 토 자주해본 사람2
4:50 l 조회 47
사귄 사이는 아닌데
4:14 l 조회 42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6
2:57 l 조회 101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3
2:46 l 조회 79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71
여익들아 5
2:40 l 조회 36
찐사랑 3
2:38 l 조회 66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2
2:36 l 조회 42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2
2:35 l 조회 115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3
2:18 l 조회 54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36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1
2:02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