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019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00
이 글은 6년 전 (2020/6/18) 게시물이에요
내가 선물을 줬는데 뭘 보고 기뻐했을까? 편지말구!!
대표 사진
익인1
뭐든 다 좋더라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쿠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편지 얘기 하려했느뎈ㅋㅋㅋㅋㅋ ㅁ맘칫해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나두 지금 교생 실습중인데 고민이 많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난 학생익인데 쌤한테 드리고 싶어서ㅠㅠ 받으면 기쁘겠다하는거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 교생 단어만 보고 바보같이 댓글 달았네ㅋㅋㅋㅋㅠㅠ 편지 받아도 좋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지만 있으면 다른건 암거나 다 좋을 듯
솔직히 남는건 편지 내가 교생이면 동기부여 엄청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점 과자를 줘도 좋음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그냥 새콤달콤줘도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333매점과자에 귀여운 쪽지하나만 해도 녹아내림 쪽지는 프사각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캐리커쳐 엄청 받고 감동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화분? 볼 때마다 준 학생 생각도 나고 좋을 듯.. 책상 위에 올려놔도 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롤링페이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편지 생각하고 왔는데 ㅋㅋㅋ 그냥 껌 하나만 줘도 감동이야..근데 나는 학생들이 전부 써준 롤링페이퍼 받으면 눈물흘링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라도 좋지 비싼선물은 부담되고 그냥 간단한 간식~ 난 갠적으로 편지도 싫더라 편지도 부담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애들이 편지 써준거 너무 좋았어 초등학생들이긴 했디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임고 공부하면서도 가끔 들여다본다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캐리커처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중고등은 아니지만 난 애들이 편지 써준 게 제일 좋았어 진심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담학기에 교생실습 나가는데.. 솔직히 진짜 선물 필요 없어ㅠㅠ 같이 보낸 추억이나 작은 편지 하나도 너무 감동일거 같아. 무얼 바라고 가는게 아니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들이 주면 그냥 젤리 하나에도 폭풍감동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같이 찍은 사진이나 편지? 물질적인것보단 그냥 맘이 보이는거면 다 예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초등겨생이었는데 지우개만 잘라줘도 안고 복도 뛰어다니고싶엇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귀여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포스트잇에 작게 편지만 써줘도 좋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롤링페이퍼랑 각자 편지랑 과자들고오고 자기 사진주거나 자기 이름스티커 내 명찰에 붙여주는데 그렇게 귀여울스가 없었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는줄 알았는데ㅠ ㅋㅋㅋㅋ큐큐튜튜ㅠㅠㅠ큐큐큐ㅠㅠㅠ 추억이다 우리반애들도 아닌데 수줍게와서 편지주고 가는데 을매나 귀욥개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교생할 땐 애들이 꽃다발이랑 악세사리 줬는데 보자마자 울었어ㅠㅠ 금액을 떠나서 미리 준비해준게 너무 고마워서...
솔직히 뭔가 며칠 전에 준비한 티나는 선물이 좋긴 하더라ㅋㅋㅋ 그만큼 날 더 생각해준것같아서
물론 편지도 좋은데 편지말고라해서 말해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편지가 제일 좋음...정서적 교감 최고ㅠㅠㅠㅠㅠㅠ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떤 애기는 자기 사진줬어 기억해달라고ㅋㅋㅋㅋㅋㅋ얼굴 그려준것도 기억에 남고...근데 편지가 제일 기억에 남아 진짜로...선생님은 멋진 선생님이 되실거에요!이런말도 좋았고 진심이 느껴지는게 진짜 젤 좋았음....그리고 난 초딩이라 애들이 마지막에 노래불러주고 이런게 젤 좋더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편지 평생 소장각ㅠㅠㅠㅜ 감동받을거같음ㅠㅠ
다른건 걍 쿠키하나를 줘도 아까워서 못먹을듯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 줘도 되긴 하는데 난 먹을 거 좋아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직접 만든 카드! 사진 있으면 더 좋구
카드만 하기 좀 그러면 꽃 한 송이나 쿠키 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꽃다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먹을거어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든 좋더라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편지가 제일 좋아 진짜루 ㅎㅎㅎ 코팅해서 오래 간직할 수 있어서!!!! 먹을거는 아까워서 못먹겠구 막 사라지는 것 같아서 아쉬웠뚜ㅠㅠㅠ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마지막 날에 롤링페이퍼 ... ㅋㅋㅋㅋㅋ
나는 마지막날에 애들한테 텀블러랑 간식 나눠줬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뭐든 받으면 좋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날위해 뭘 준비했다는것 자체만으로도 고마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사탕만 받아도 좋을듯... 혈육은 자기 수업 잘 들어주는
걸로도 감동 받더라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뭐든 다 좋아요,,, 포스트잇에 한줄 편지만 써줘도 행복했던 학교 생활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애들이 도화지에 롤링페이퍼랑 케이크 사줬는데 너무 감동스러워서 집에와서 사진 오천장 찍고 자랑자랑하고 지금까지도 진짜 고이고이 간직하고 있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편지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편지가 제일 커 그거 보면 눈물남 진짜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같이 했돈 사진이나 반친구들 사진같이 큰 편지지같은데 붙여서 편지적어서 주는게 감동 오조오억일듯...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인1편지도 보면 그아이 다 생각나고 좋다했었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교대생 친구가 실습 나갔다 편지 받은 거 보여줬는데 진짜진짜 너무 귀엽고 부러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뭐든 다 좋은데 편지랑 마카롱? 아니면 비타오백 같은 것도 좋음 ㅠ 그냥 뭐든 다 좋고 귀엽고 그럴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냥 젤리나 새콤달콤 이런거에 쪽지주면 너무 귀여워 보이고 뿌듯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편지편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편지랑 사탕 초콜릿 쪼매난것만 줘도 좋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 뭐든. ㅜㅜㅜㅜ 그냥 그 땐 교생쌤이 인사만 받아줘도 좋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편지랑 꽃?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편지가 가장 오래 남더라ㅠㅠㅠ 간직하기도 좋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편지랑 꽃 한 송이? 드라이 플라워 같은 거 좋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편지는 ㄹㅇ 영원히 간직할듯ㅠㅠ 스승의 날은 아니지만 카네이션? 아님 같이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 같은거?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영상같은거 찍어서 돌아가면서 한마디씩하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쪽지에 감사합니다 선생님!만 적어줘도 하루종일 기분 좋을 듯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솔직히 편지가 제일 기분 좋을 것 같음 편지랑 꽃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머글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 내가 교생쌤..! 그럼 편지랑 먹을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편지랑 과자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큰 하드보드지에 포스트잇 붙이는거❌❌❌❌ 편지 자체는 너무 감동이고 좋은데.. 저거는 보관이 힘들어서 몇년뒤에는 두고두고두고두다가 결국에는 처리하게 되더라고 ㅠㅠㅠㅠㅠ 버릴때 너무 슬픔... 같이 찍은거 인화해서 주는거 좋은거가타 인화사진 뒤에 네임펜으러 짧게 편지랑 날짜랑 이름 적어서 주면 오래오래 기억도 나고 보관도 편할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편지 최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무엇이든 감샵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편지나 그림같은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작은 종이에 쓴 편지..?+간식
초딩때 받았는데 갑자기 막 생각난다ㅠ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진짜 편지가 최고.... 임용공부 할 때 롤링페이퍼랑 단체사진 받은거 붙여놓고 최고로 힘 얻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편지랑 직접 찍은 사진 주신거 보고 울었던거 기억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뭐든 좋지 않을까?! 내년에 교생나가는데 포스트잇에 적은 편지만 받아도 되게 감동일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솔직히 수업 잘 했다는 말 한 마디만 들어도 기뻐ㅋㅋㅋㅋㅋ 난 포스트잇에 롤링페이퍼 써서 주면 두고두고 간직하기도 좋고 좋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편지 받았을때 너무 좋았어 ㅠㅠ 쓰니같이 예쁜 제자 가르친 교생샘 참 좋으시겠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유치원 교생 다녀온 익이지만 개인적으로 편지가 좋아!! 여유되는 상황이라면 뭐든 줘도 좋지만 처음으로 만난 학생한테서 편지 받은거라면 진심 평생 소장 ㅠㅠㅠ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편지가 최고야ㅠㅠㅠ 그냥 조그만거라두 마음이 이뻐서 다 좋아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울언니 교생했엇는뎅 ㄹㅇ 먹을거보다 편지가최고랬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사소한거면 먹을거?? 아니먄 시원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교생한 지 몇 년 안 된 교사익인데 그냥 뭘 주든 감동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하다못해 사탕 하나를 줘도 귀엽고 고맙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 롤링페이퍼 받아봤는데 남자애들이 포스트잇에 그냥 한줄 띡 써놓은거 보고도 눈물 줄줄이었어ㅠㅜㅜ 나 생각해서 이렇게 준비했구나 싶어서 다 감동일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 포스트잇 편지랑 갠적으로 빼빼로 받았는데 넘 감동이었음 ㅜㅡㅜ 난 중학교 교생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댓 많이 달아줘서 고마웡..! 쓰닌데 이렇게 준비했다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악 너무 귀엽다ㅠㅜㅜ 나도 교생 나갔을 때 편지 한 장만 받아도 좋았는데 되게 감동받을 거 같아 맘이 예뻐서ㅠㅠ 쌤이랑 마무리 잘하길 바래 !!!!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아규규규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진짱 감동받으실거야 정말 ㅠㅠㅠㅠ 나 교생 갔다온 경험이 새록새록하당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 이번에 교생갔는데 코로나 때문에 물 따로 마시느라 애들 텀플러 들고 다녀야 하는데 그냥 페트병 들고 다니는 애들이 많아서
텀블러 주문하고 스티커로 된 편지 붙인 다음에 먹을 거 8종류 넣어서 줬어... 돈.. 아작났지만 그래도 뿌듯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편지가 최공!! 나 편지 받았었는데 진짜 울컥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걍 뭘 주든 일단 기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 교생 했었는데 진짜 뭘 받아두 좋다 ㅠㅠ.. 비싼 건 미안할 것 같구 편지 받으면 진짜 완전 완전 감동에 기분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 교생갔었는데 먹을꺼 돌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난 주전부리 몇가지해서 개별 포장해가지고 줬어! 그것도 좋아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와 나 초딩 때 교생쌤 왔을 때 쌤 가는 날 진짜 펑펑 울었던 기억이........ 다른 애들은 안 울었는데 난 왜 그렇게 슬펐는지..... 말도 못할 정도로 울었었는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번호 알려달라고 했을 때 알려주면 안 된다고? 메일 알려줬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난 교대생인데 애들 편지보고 복도에서 펑펑 울었다 진짜 ... ㅠㅠㅠㅠㅠ 나만 사랑한게 아니었어 보고싶다아아나아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진짜 마이쮸 하나에도 행복해요 목캔디 하나에도 감지덕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작은 포스트잇에 적힌 짧은 한마디에도 감동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나 진짜 포스트잇에 그냥 저 수학 진짜 싫어하는데 선생님 수업은 꼭 들어용 뭐 이런 식으로 적고 드렸는데 너무 고마워하시더라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ㅠㅠ진짜 편지만 받아도 나는 읽으면서 울듯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텀블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다들 편지에 초점이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마이쮸 하나라도 감동이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그리고 포스트잇에 짧은 쪽지라도 정말 감동이야ㅠㅠㅠ 교생갔다온 경험이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막...우물쭈물...선생님 이거...드실래요? 하면서 건네주면 어흐흐흐흑 고마웡 ㅠㅠㅠㅠㅠ 이러케 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커피? 나 커피우유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꽃!!!!!!롤링페이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편지 진짜 좋아 큰 선물은 부담스럽고... 임용고시 꼭 합격해서 우리 학교 선생님으로 와달라는 편지가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편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편지랑 필기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마지막날에 쌤님이 매점빵랑 과자랑 음료수 주셨는데 너무 좋았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쌤이 물병에 마이쮸랑 사탕같은 간식거리 듬뿍 담아주셨는데 ㅜㅜㅜㅜㅜ너무 감동이엇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복도지나다 쌤~!하고 손하트만 날려줘도 광대승천함..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선생님 절 기억해주세요 하고 쓰니 사진 줘도 추억일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나는 덕질하던 쌤이 있었는데 나한테만 엄청 차가운거야 일부러 거리두신거 같긴하지만 그렇게 차가웠어도 내가 편지 드리니까 완전 웃음꽃 피시던데!!
먹을거 줘도 귀엽고 아니면 특이하거나 귀여운 펜! 친구는 방향제 드렸는데 좋아하시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난 편지랑 특히 나 그려준 그림 ㅠㅠㅠㅠ 애들이 그려준 낙서도 하나도 안버리고 남겨놔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중고딩때면 먹을 거 주는 사람 좋은 사람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나 맨날 이거 외치고 다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식+편지 주면 좋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학교에서 교생 나갈때 뭐 주지도 받지도 말라고 그래서 너무 부담되는건 받기도 곤란할 듯! 진짜 롤링페이퍼나 뭐 그림그랴주는거 감동 오래가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나는 그냥 뭐든 꽃받으면 좋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나 생일선물로 편지 별로 안 좋아하는데 내가 교생이면 학생한테는 편지가 젤 좋을 거 같은데 ㅠㅠ 오래 간직할 수 있고 그 연도 기억이 새록새록 날 거 같아.. 편지만 주는 게 어색하면 꽃이나 이런것도 같이 주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 교생 때 비타오백에 오백원 붙여서 줌 ㅋㅋㅋ
수정할게. 학생들한테는 저렇게 해줫고. 교과 샘한테는 양말세트 사서 포장해가지고 꽃다발 미니 잇잖아 책에 붙이는 쪼매난거 그거 붙여서 선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선물보다도 편지!!!!ㅠㅠ 시험 준비하다보면 지칠 때가 많은데 진짜 보면서 힘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사실 다 좋앙ㅋㅋㅋ 귀엽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젤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그동안 텀블러에 먹을거 넣은거랑 형광펜세트 받았는데 다좋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그리고 교생쌤하고 찍은 단체사진에 편지 적은것도 좋앟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먹을거랑 필기구같은게 반응 제일 좋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교생쌤 3번정도있었고 선물 다 받았는데 젤좋고 기억남는건 직접 디자인?해서 뽑은 손거울이랑 애들마다 다 기억해줘서 다르게 써주신 편지ㅠㅠ진짜 감동이여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지나가다 쌤 이거 드세요~! 하면서 사탕을 줘도 감동 받아서 교생실 가서 쌤들한테 하루종일 자랑한다...쌤쌤 이거 봐요 몇반의 누가 주는거 있죠?완전 귀엽지 않아요?ㅋㅋㅋㅋㅋ는 내 경험담이야☺☺쌤들은 뭘 주든 좋아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나 교사인데 진짜 마음을 담은 편지가 최고야... 굳이굳이 살 거라면 젤리 하나 페레로로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나 얼마전에 교생 다녀왔는데 애들이 과자 한 박스랑 롤링페이퍼랑 케이크 줬는데, 애들 앞에서 울었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편지오ㅏ 역시 학생깬 먹을거..ㅋㅋㅋㅋㅇ요즘 유행하는거?그런거 사면 좋아할거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차 사유를 안 묻네 최고다
15:27 l 조회 1
여름용 브라 사려는데 몇개면 적당할까?
15:27 l 조회 3
다이어트 유명한 보조제 먹어봤는데1
15:26 l 조회 9
나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거임1
15:26 l 조회 10
전담 안 맞는 익들 있음?1
15:25 l 조회 6
제조업 성과금 주는거
15:25 l 조회 5
배터리 40퍼로 한시간 버티기 가넝??? 4
15:25 l 조회 10
야구도 티켓팅 빡세?3
15:25 l 조회 17
대형카페에서 정직원으로 일하면 중소 다닌다고 해도 됨?6
15:25 l 조회 13
백화점 식품코너는 마스크필수인데 옷매장이랑 화장품매장은 마스크쓰면 안되는건가
15:25 l 조회 7
하닉 렉걸렸나
15:25 l 조회 9
여익들아 이 5가지 중에 하나만 고르라면 뭐 고를거야?1
15:25 l 조회 10
마늘쫑비빔밥 먹었는데 억유행이 이런거구나 생각함4
15:24 l 조회 20
요즘 도서관 많이 좋아졌다
15:24 l 조회 6
울언니 31살부터 돈벌기 시작했는데 2년만에 1억모음2
15:24 l 조회 43
장터에 타로 올리면 사람들이 봐??4
15:24 l 조회 11
아매리카노 살쪄?3
15:23 l 조회 37
공시 잘 끝내서 집안 분위기가 달라짐 4
15:23 l 조회 35
폭넓게 여러 직무 공고 넣는 사람들 자소서 다 달라...?
15:23 l 조회 4
젊은 신입 뽑았는데 생각보다 아날로그네...?
15:2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