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143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0
이 글은 5년 전 (2020/6/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4년째 친구를 좋아하고 있는데 고백해야할지 말아야할지 모르겠어요 고백을 하고 사이가 멀어지는게 나은가요? 아니면 그냥 친구로 지내면서 옆에서 평생 지켜보는게 나은가요?
대표 사진
우동1
저는 끊길 각오하고 고백했었는데 몇 년 지나고 그 친구가 연락해줘서 다시 친구 됐어요 사실 아직도 좋아하는데.. 둘 다 힘든 건 똑같으니까 후회가 덜 남을 거 같은 쪽으로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전 계속 친구로 지켜보는 게 나을 거 같네요ㅠㅠ 고백하신 용기 정말 대단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우동3
저도 연락 끊겼는데.. 댓글 읽고 희망을 가져 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우동4
헐ॱଳ͘ 지금 제 상황이항 똑같네요
5년 전
대표 사진
우동2
전 조금 용기내어서 고백했었는데 결국 친구 잃었어요 ㅎㅎ.. 쓰니가 조금이라도 덜 아프기 위해서 상대방의 반응이 좋은게 아니라면 좋아하는 마음을 빨리 접길 바랄게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감사합니다 역시 저에겐 고백은 조금 무리인 거 같네요ㅠㅠ 좋은 조언 감사해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아하면 바로 고백 vs 썸타다가 고백9
06.24 18:50 l 조회 1255
너무 눈치 보인다ㅏ...4
06.24 15:45 l 조회 1010
Enfp들만 답해주라 3
06.24 06:35 l 조회 173
Sis 영구정지 당했는데요….고민4
06.24 03:52 l 조회 360
포기 3
06.24 00:47 l 조회 384
도달하고자하는 추구미와 사랑의 대상은 다른듯6
06.23 19:38 l 조회 1573
하ㅠㅠㅠㅠㅠㅠ3
06.23 19:17 l 조회 1436
다들 고백 어떻게 했어?2
06.23 18:50 l 조회 1119
날 놓친걸 평생 후회해라5
06.23 18:32 l 조회 964
다들 짝녀 인스스나 이런거 다 봐?2
06.23 14:57 l 조회 483
동이들은 단체만남자리에 호감있는 상대 있다구하면 어디에 앉아?4
06.23 13:19 l 조회 732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어서 8
06.23 02:06 l 조회 1377
나는 못 다가갔는데7
06.22 22:09 l 조회 2154
다음주에 좋아하는 언니 보기로했는데 옷 뭐입어야하나 벌써고민중4
06.22 19:50 l 조회 946
짝사랑 빨리 접는 법 알려줘 12
06.22 19:04 l 조회 1508
다른 사람만 자꾸 꼬여3
06.22 09:01 l 조회 448
동들아 해외에서 이런거 레즈 신호라는거 알고있었어..?10
06.22 05:00 l 조회 1823
디자인 좀 골라줄 사람 13
06.22 01:12 l 조회 432
30, 40대 동이들 결혼에 대해서 고민되지 않아?7
06.21 22:55 l 조회 1228 l 추천 1
고백 어떻게 받고싶다 이런거 있어?4
06.21 22:09 l 조회 745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