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244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5
이 글은 5년 전 (2020/7/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내 머리속 생각 

 

1. 화이팅..? 

2. 근데 그거 성기능에 부적 반응 나오지 않나? 

3. 나한테 말한거 좀 민망할텐데 얘도.. 

 

종합하면 나의 답장은 뭐가 좋을까? 

참고로 애인 탈모인건 걔도 알고 나도 알고 온 우주가 다 알며 

나는 별 상관없다했어 뭐 두피가 보이는 것도 아니고 머리카락 얇고 숱이 없는 수준..
대표 사진
둥이1
자라나라 머리머리 해줭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11 화이팅해줘

근데 그거 먹는약이랑 바르는약 같이해야지 효과 더 있을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호곡 경험담이니? (실례라면 미안..!🙏🏻)
약 추천 받을 수 있으까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주변에 드시는분 꽤 계셔서!!
먹는약은 프로페시아, 바르는 약은 모르겠어.

근데 바르는 약은 여자한테 위험해서( 자세히는 안들음 )
만지는것도 위험하다 들었어!!

그리고 먹고 개선된다는게 아니라 진행을 늦춰주는걸로 알고있어!
완전 꾸준히 먹어야해

요즘 트렌드는
프로페시아 5일 복용하고 2일은 아보다트 복용.
어떤 분은 프로페시아 2일 다음 날은 아보다트 그리고 다시 프로페시아 2일.
부작용은 줄이면서 효과는 극대화 한다함
판토가나 비오틴도 여전히 핫함.
바르는 프로페시아도 종종 사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앗.. 자세한 정보 고마워💚 남친한테 꼭 내가 아는척 자연스럽게 흘려줘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윗댓에 요즘 약 트렌드도 추가함.

이거 아래 후기 함 봐봐. 욜케 되는거같아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5052957?combine=true&q=%ED%94%84%EB%A1%9C%ED%8E%98%EC%8B%9C%EC%95%84&p=0&sort=recency&boardCd=&isBoard=false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와앗.. 둥아ㅠㅠ 진짜 찐감동 ㅠㅠ 댓글이랑 링크 꼼꼼히 보고 공유할게! 흑흑 전문인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쓰니야. 오늘 점심에 또 탈모얘기나왓는데
종로에 탈모인 성지 병원있데 ( 이름은 모르겟음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지금은 그런거 티안내는게 나을듯? 걍 ㅍㅇㅌ 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1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탈모약 먹어도 그렇게 성기능 부진 안온당!
병원에서 프로페시아로 처방해줄거고 바르는 약도 요즘 잘나와서 그냥 약국에서 추천 받거나 (의사가 같이 처방 가능)
해서 바르면 됩니다
문제는 꾸준해야 함..
매일매일 해야되고 첨에는 우수수 떨어지거든요 그래도 계속 해야함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호곡 첨엔 약 먹으면 우수수 떨어져?!?! 이건 첨 알아따 내 남친 머리 한올한올 귀하게 여기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이거 약을 첨에 먹으면은
그 두피에 약한 애들이 먼저 빠지고 > 그 자리에 튼튼한 애들이 나거든
그 유투브 같은 거 한번 보면은 자세하게 설명해주는데 쉐딩효과였나 뭐였지 암튼 그거 땜시롱
나도 지금 약먹고 바르고 있는데 첨에 머리 많이 빠져서 좀 힘들었어
근데 와 .. 약이 진짜 좋긴함 나 원래 몸에 털이 별로 없었는데 팔 다리에 털 와방나고 ㅋㅋ
헤어라인도 바뀌고 정수리 심해서 먹기 시작했는데 정수리에도 머리 많이 났어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메...! 둥이 덕분에 약에 대한 신뢰성이 쭉쭉이야 남친 겨..털도 엄청 얇시구리한디 고런것도 변화오는지 봐바야징 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둥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진짜 보여주고 싶을 정도여 -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약 먹은지 이제 딱 6개월됐다!
계속 먹어야 되는게 너무 속상하지만 만족한다 ㅎㅎ
ㅋㅋㅋㅋ 쓰니도 남친의 변화를 만끽(?)하길바라 ㅋㅋㅋㅋㅋ < 이게 뭔소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일찍 관리하면 좋지~!! 고냥 화이팅해줘 내 남친도 머리숱 없는편도 아닌데 아부지가 탈모셔서 약먹고 있음 부작용은 잘 모르겠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젊을땐 부작용 거의 없대 5-60대에 먹으면 좀 있다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2
23:39 l 조회 9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3
23:38 l 조회 49
나 연애를 잘 안해봐서 그런데 데이트비용1
23:38 l 조회 11
애인이 선물은 기념일에만 해줘?
23:35 l 조회 7
나 2.5억or집 애인 1억 들고 오는데
23:34 l 조회 22
단둘이 밥 약속 잡혔을때 장소는 어떻게 정해??
23:33 l 조회 4
매일 연락 안하는 커플 있어? 2
23:30 l 조회 44
상대가 질문을 계속하거든? 2
23:28 l 조회 10
연락 텀 긴 상황에서 밥 먹자는 말 어떻게 해야하지
23:27 l 조회 8
헤어지고 연락 1
23:23 l 조회 34
내가 관심있는 남자가 나한테 1도 관심없을때… 어떡함10
23:20 l 조회 81
이런경우 보통 사귄다고 생각하지?
23:20 l 조회 18
Infj친구 있는데 자긴 헤어지면 후폭풍 절대 없대 1
23:16 l 조회 23
마지막으로 한번만 안아주면 안돼?1
23:12 l 조회 63
다들 애인한테 하루만 공주대접 받고 싶다고 말하면 뭐라고 할 것 같아??6
23:12 l 조회 43
연애중 애인이랑 술 마시고 싶으면 어디로 가?5
23:10 l 조회 60
보텅 소개팅 한번 만나고 이후 카톡은 어떤 분위기야?
23:09 l 조회 10
오늘 처음 연락해봤는데
23:07 l 조회 23
맘 좀 괜찮아지니까 이별 글 봐도 눈물안남 이제 5
23:06 l 조회 35
회사에서 얼빠인걸로 알려지는거 별로일까 ??? 1
23:0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