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내 머리속 생각 1. 화이팅..? 2. 근데 그거 성기능에 부적 반응 나오지 않나? 3. 나한테 말한거 좀 민망할텐데 얘도.. 종합하면 나의 답장은 뭐가 좋을까? 참고로 애인 탈모인건 걔도 알고 나도 알고 온 우주가 다 알며 나는 별 상관없다했어 뭐 두피가 보이는 것도 아니고 머리카락 얇고 숱이 없는 수준..| 이 글은 5년 전 (2020/7/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내 머리속 생각 1. 화이팅..? 2. 근데 그거 성기능에 부적 반응 나오지 않나? 3. 나한테 말한거 좀 민망할텐데 얘도.. 종합하면 나의 답장은 뭐가 좋을까? 참고로 애인 탈모인건 걔도 알고 나도 알고 온 우주가 다 알며 나는 별 상관없다했어 뭐 두피가 보이는 것도 아니고 머리카락 얇고 숱이 없는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