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30447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성전환을 시작한 사람들에게 실제로 생기는 일
'젠더 트렌스: 불편한 진실' 3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공복 유산소가 그렇게 살이 잘 빠죠....?
72
5년 전
l
조회
14529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0/7/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ㅈㄱㄴ 한시간 뒤에 헬스 갈까...??!!! 아 근데 넘 아침이라 나밖에 ㄴ없을까봐 못가겟댜..
49
4
익인1
웅 근데 한시간 이상 하면 그것도 몸에 안 좋다고 한 거 어디서 들은 것 같아!!
5년 전
익인2
난 걍 그저 그랬음 처음엥 오? 잘빠지네 이랬는데 먹고 하든 안 먹고 하든 똑같이 빠진다는 걸 알았지 그냥 건강상 어지럼증이 생겻다 허허
5년 전
익인3
222
5년 전
익인4
난 공복 유산소 하려다가 10분 운동하자마자 토했어ㅠㅠㅠ 체질상 안 맞는 사람도 많으니까 잘 알아보고 해...!
5년 전
익인5
22222222난 현기증이랑 헛구역질 나면서 쓰러졌움 ㅠ
5년 전
익인6
밤샘하고 가면 죽음뿐.... 초보자가해도 쓰러진다 진심이여 갑자기얼굴창백해지고
5년 전
익인8
그래도 물은 마시고 시작해! 너무 안먹고 수분도 없는 상태에서 무리하면 쓰러져
5년 전
익인9
나도 태어나서 처음으로 공복운동 해봤는데 어지러워서 쓰러질뻔함 ㅠㅠ
5년 전
익인10
공복 유산소가 좋다고 말하는 이유는 ‼️
원래 저,중강도 유산소에선 지방이 주 연료원이 되어 살이 빠지게 되는건데, 우리가 밥이나 음식물을 섭취한 후에 2~3시간동안은 인슐린 작용으로 인해 높은 혈당 수치가 되어서 유산소 운동 중에 지방이 타는게 아니라 혈당을 소모하게 되어서 산화과정의 효과가 없어저서 그래!
이때문에 공복일 때, 또는 밥먹은지 최소 2시간 후에 운동하는게 살 빠지는데에 효과 있어용~ 공복이 너무 힘들다면 밥먹고 나서 2시간 지나고 운동하는거 추천! 아님 탄수화물 섭취 바로 직후 (15분 내 정도)에 운동하는 것도 나쁘진 않아요~~!
참고로 지방을 태우는데는 고강도 (넘 힘들어 죽겠당 ㅠㅠ) 보다 중-저강도 ( 적당히 힘들지만 ㄱㅊㄱㅊ) 이 좋습니당~ 최소 30분,1시간 이상 해야 몸에서 지방이 타기 시작함!
5년 전
익인13
설명 완전 잘햇다 땡큐!!!!
5년 전
익인10
앗 ㅎㅎ 고마오!! 운동에 도움되길 바라~!!😉
5년 전
익인14
설명 너무 잘했다!! 고마오 혹시 캡쳐해도 될까..?
5년 전
익인10
옹옹!!😉😉
5년 전
익인16
나하나만 물어봐두 돼? 난 6~7시쯤 운동하는데 끝나구 넘 배고파서 운동직후에 간단한 저녁먹는거 괜찮을까?ㅠ 운동전에 먹기에는 먹고 두시간 후에 운동해야한다고 하니 운동시간이 넘 늦어져서ㅠ
5년 전
익인17
머어두대~! 흡수 빠른 계란같은거 추천 유튜브 핏블리에 추천영상 이써
5년 전
익인17
야채나 과일은 멀리하구 단백질도 닭가슴살같이 흡수 느린건 빼주고!!
5년 전
익인16
헙 다이어트하는거라 닭가슴살 먹으려고 했는데 흡수가 느리구나ㅠㅠ의외다! 핏블리 영상 봐봐야겠다 고마워><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16
그럼 적당히 단백질종류로 먹어야겠다! 운동하고 바로 먹으면 운동한거 소용 없어질까봐 참았거든ㅠㅠ 운동끝나고 적당히먹으면 빠지겠지..? 답해죠서 고마워><
5년 전
익인10
웅웅 근데 밑에 익이니가 운동 이후 30분~1시간 뒤에 먹는게 좋대!!! 슬프균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꼭 챙겨 먹어! 근 피로 회복엔 음식물 섭취가 필수얍!! 운동 화이팅해~!
5년 전
익인16
10에게
응응 고마워>< 쓰니두 운동 화이팅하구 꼭 목표달성해!!
5년 전
익인12
운동 직후 식사는 소화방해 될 수 있어 ㅜㅜ 운동 직후에는 계란 같은 단백질 식품 간단하게 먹고 30분~1시간 뒤에 식사하는게 가장 좋아, 운동 직후엔 식사 하면 안좋다..
5년 전
익인16
오 직후엔 안좋구나 저녁 먹는시간 넘 늦어질까봐 바로 먹으려고했는데ㅠㅠ 30분은 지나고 먹어야겠네 9시쯤 먹으면 12시까진 안자구 버텨야겧다ㅎㅎ 알려쥬서고마워><
5년 전
익인3
설명개자랬다
5년 전
익인35
와 설명 최고야
5년 전
익인46
뭐 하나만 물어봐도 될까ㅠㅠ 공복에 하거나 밥먹고 한 시간 지나서 운동해도 머리가 어질어질하고 귀가 막히는? 증상있는데 그래도 계속해야 나아질까ㅜㅜ
5년 전
익인17
몸이 이상있음 안대ㅜ 밥먹고 한시간 이후도 넘 빨라
5년 전
익인55
감사감삭ㅇ
5년 전
익인56
고마오♥️
3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1
공복운동 헬스장가서 빡세게 하는것보다 그냥 가벼운 산책이 적당하더라(동네 한두바퀴 정도) 헬스장갈거면 뭐 먹고 가 아니면 힘들어
5년 전
익인12
공복 유산소 단기간에 확 빼거나 정체기에 잠시 해주는 용도로 하는거 아니면 안하는게 좋아, 장기간 지속됐을때 오히려 안좋을 수 있고 공복 유산소는 30분이 딱 적당해
공복 유산소라도 바나나 혹은 계란, 방울 토마토 같은거 하나라도 먹고 하는게 좋아, 무조건 살 잘 빠지는게 아니니까 공복에 과한 운동 안했으면...
5년 전
익인12
공복 유산소 보다는 근력운동 최소 30분 이후에 유산소 운동 30분 하는게 지방 연소에 효과적임
5년 전
익인12
+ 운동 30분 전에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 체지방 감량에 큰 도움 받을 수 있음
5년 전
익인15
굳이 추천안함
5년 전
익인18
나 지금 공복에 한시간 걷기 두달째하는데 눈바디로 봤을때 확실히 많이 빠짐
5년 전
익인19
우와 멋있다,, 걸을 때 어떻게 걸었어? 평소대로 걷는 건가 좀 속도감 있게 걸아야 하나?
5년 전
익인18
살짝?근데 공복에 무리하는거 안좋다고 해서 걍 한시간동안 계속 걷기만해
5년 전
익인20
나 공복에 30분 운동했어 방금!
5년 전
익인21
나도 공복 30분운동 끝....!
5년 전
익인22
잠 잘 자고 물 꼭 마시고 해!!! 나 밤 새고 한 적 있는ㄷ 진짜 어지러워서 쓰러지는 줄 알았어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25
22 다이어트는 식이가 70 인거같앙
5년 전
익인41
33
5년 전
익인24
이글보규 자전거타고왓다
5년 전
익인26
혈액순환 잘 안되거나 기립성저혈압있거나 이러면 안조아...공복유산소도 괜찮은사람있고 아닌사람 있더라!!
5년 전
익인27
찐으루 사바사.. 나 그랬다가 앞 깜깜해지고 갑자기 모든 게 느려지더니 어지럽고 이명와서 누워있넜음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28
난 배고파서 못하겠더라..
5년 전
익인29
난 완전 효과 봄!!! 저녁에 운동하는 것보다 살 더 잘 빠졌어!
5년 전
익인30
난 공복 유산소 살빠지는 효과는 그닥... 그냥 아침에 힘좀 남아있을때하면 아침을 상쾌하게 시작하기에는 좋은거같음ㅋㅋㅋ 살빼는데 도움준건 그냥 저녁에 운동한거! 일단해보고 안맞는거같으면 바꾸면 되니까 한번해봐~
5년 전
익인31
몸에 따라서 다르게 선택해야돼 !!
공복 유산소 단점도 있어서 링크 참고 해봐봥!
5년 전
익인32
클로이팅 복근운동 하는데 그거 유산소야 무산소야...?
5년 전
익인10
선수들이 하는 수준의 근력운동이 아닌 이상 일반인이 하는 운동은 무산소,유산소가 정확하게 나뉘기는 어렵고 대부분 복합운동임니다~ 주로 운동 "강도와 시간"으로 사용되는 주 에너지원이 결정되는데,,,
ㅡ 클로이팅 복근운동이 개힘들다, 죽기살기로 한다, 최선을 다한다 , 근육이 막 더이상 못하겠어!! 할때까지 쥐어짜듯 한다 = 고강도 운동
ㅡ 클로이팅 복근 운동 막 엄청 힘들진 않다, 기분 좋은 근력운동이다, 이거 하고 다른 것도 더 할 수 있다 = 중,저강도 운동
* 중,저강도에서 선선하게 30분 이상 하면 유산소적 대사과정 시작(=베타산화과정, 즉, 지방이 타기 시작)
* 고강도에서 빡시게 후들후들 = 근 글리코겐 빡시게 사용중 (탄수화물적 연료)
간단하게 이렇게 규분할수 있엉~!!! 자신에게 클로이팅 복근운동이 얼마나 힘든지에 따라 운동 구분 가능!!
근데 아마 근력운동이니 99% 쓰니에게 고강도,무산소적 운동일거야 ㅎㅎ 대부분의 유산소는 자전거타기,걷기,조깅이 대표적임!
5년 전
익인48
다른 익인데 러닝머신은 어느정도로 타야하는질 모르겠어.. 인터벌로 하려니까 15분만 해도 힘들어서.. 빠르게 40분 걷는 것도 유산소일까...?
5년 전
익인10
응!! 빠르게 걷기 충분합니당~~! 힘든걸 억지로 맞춰서 하는게 아니라 자기 페이스대로 하면 돼!
경보는 충분히 좋은 유산소 운동이라서 굳이 힘들게 런닝하는 것 보다 적당히 빠르게 걷는게 좋아! 나도 지방 태우려고 천천히 오래 걸어 ㅎㅎㅎ
5년 전
익인32
헐 고마워..
근데 영상이 하나당 10분인데 한 두번만 하거든, 그럼 지방이 빠진다기 보다는 근육이 더 단단해지고 그러나..?
5년 전
익인34
난 공벅유상소 하니가 평소보다 기운도 없고 어지러웠어 ㅠㅠ 그래서 너무 낮은단계로 하게되니까 운동효과를 잘 모르겠더라궁... 안맞는 사람도 있는거같오 ㅠㅠ
5년 전
익인36
근데 진짜 나이 먹을수록 공복유산소 못 하겠더라 어우
5년 전
익인37
헐헐 애드라 그럼 나 방금 우유에 단백질 쉐이크 타서 50미리정도 먹었는데 지금 나가서 걷거나 계단 오르기 하면 공복유산소효과 나올까???
5년 전
익인38
공복에 실내 자전거도 괜찮아??
5년 전
익인39
저혈압 있는 익들은 절대절대저랟절대절대절대절대절대절대절대잘대절대절대저래절대절대절대 하면안돼
5년 전
익인40
어지럽고...운동효율 똥이야....잘맞으면 효과 좋댔는데 난 너무 힘들어서 못하겠더라...
5년 전
익인42
난 별차이없었음
5년 전
익인43
15키로뺐어 아침 아메리카노+공복 유산소
5년 전
익인44
나 공복에 걷다가 눈앞이 번쩍번쩍 거려서 다신안한다 휴 ㅠㅠㅜ
5년 전
익인45
간 안 좋아진대서 그리고 체감상 느껴서 두달 하고 관뒀어,,,
5년 전
익인47
공복 유산소로 몸 망가지는 건 공복에 어지러울 정도로 고강도 해서 그렇지 그냥 공복에 40분 파워워킹하기나 1만보 물 마시면서 걷기 정도만 해도 공복 유산소 효과 있어 공복 유산소가 문제가 아니라 본인 기초대사량보다 고강도를 공복에 때리니까 몸 상하는 거...
5년 전
익인49
공복 등산 왕복 1시간정도 하는데 살도 쮹쮹 빠지고 아침에 개운해서 계속하는즁~~!
5년 전
익인50
효과가 있기는 있어 보임 나한텐 약간 붓기가 빠지는 느낌인거 같앙
5년 전
익인51
아침에 가도 사람 짱많어
5년 전
익인52
나 갑자기 현기증나고 한쪽 귀 안들려서 중간에 버정에 걍 드러누움 저혈압잇으면 하지마ㅠㅠ
5년 전
글쓴이
방금 하고 와서 고기구워먹엇다......
무리하면 쓰러질까봐 40분만 햇어
5년 전
익인53
난 20분만 해도 어지럽던데 특히여름엔 조심해야 할듯 ㅠㅠ
5년 전
익인54
나 공복유산소 처음 일주일동안 6키로 좀 넘게 빠졌는데 그 뒤 이주동안 똑같이했는데도 이키로 밖에 안빠졌어 그리고 이거 진짜 현기증 장난 아니야... 개인적으로 진짜 비추ㅠㅠ 토할거같고 어지럽고 그래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허리 자랑 좀 할게
일상 · 5명 보는 중
국민배당금 괜찮지 않아…?
일상
AD
현재 유전자의 신비라는 투어스 신유 부모님..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이혜영, 반려견에 메이크업 논란 일자 삭제…"동물 학대" 비판 쇄도
이슈
AD
하이닉스 퇴사 유튜버 근황
이슈 · 5명 보는 중
하이닉스 채용 근황
이슈
CLC 권은빈 "수년간 전혀 유익하지 못했다”…연예계 은퇴 선언
이슈 · 4명 보는 중
식당에서 와플 먹다 싸웠는데 이게 싸울 일이야?
이슈 · 6명 보는 중
AD
아쿠아리움 물고기는 억지로 잡아온 거임?
이슈 · 3명 보는 중
AD
34명을 집단 안락사시킨 미국 사건.jpg
이슈 · 5명 보는 중
혈육이 간호산데 절대 하지 말라는 것들...
이슈 · 6명 보는 중
AD
모수 얘기 그만했으면 좋겠다는 유명 소믈리에..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논란중인 아기 약 10배 제조 오류 사건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난리난 탱크논란 이후 스벅 가고싶다는 유명 계정
이슈 · 3명 보는 중
AD
[단독] 中 왕서방 '부동산 쇼핑', 샤오홍슈서 확산 … 한국 집·땅 투자부터 경매까지
이슈 · 2명 보는 중
4년 대화단절된 부녀 화해시킨 방법
이슈 · 6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
355
8:05
35313
0
일상
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
223
15:08
20026
0
일상
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33
10:44
18564
0
KIA
/
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662
17:32
2931
0
삼성
/
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560
17:31
3189
0
한화
/
OnAir
🧡🍀🦅 260617 달글 🦅🍀🧡
336
18:11
2333
0
롯데
🌺 260617 달글 // "GO HIGH!” 승리의 기운이 오늘도 이어지길 ϵ(๑ ᵕ🙏ᵕ ๑)϶ 🍀🥦🧂🫘🌺
392
17:14
2565
0
메이플스토리
본인표출
내일 점검 끝나고 마감)) 롯데 콜라보 쿠폰
46
12:38
2635
0
야구
야알못인데… 야구 보통 얼마나 일찍 보러 가?
74
17:54
2171
0
이성 사랑방
애인 학벌 마지노선 골라보자
39
16:14
3170
0
두산
/
OnAir
💅260617 두산vsKT // 타카다 오이데 오이데 맛떼루요 ₍₍ ʕง ᵕᴗᵕʔว⁾⁾ ₍₍ ʕว ᵕᴗᵕʔง ⁾⁾ 💅
151
17:47
1118
0
LG
/
OnAir
👯♂️❤️ 오늘 장현식이 쓰줍했기를 ..🙏 최대한 버텨보자🔥 | 260617 달글 🖤👯♂️
251
18:09
1245
0
SSG
/
OnAir
❤️ 수요일 웬즈데이 오늘은 왠지 이길 것 같아(제발요) | 06.17 달글 ❤️
64
18:10
1214
0
주식
마이너스인 익들 어디에 얼마나 물렸어?ㅠㅠ
20
17:11
1318
0
세무사사무실
다들 성실 몇 개야??
19
9:21
899
0
하닉 17만원대에 사서
1
19:02
l
조회 20
타로 볼 줄 아는 익있니 궁금한거 있음
19:02
l
조회 8
여름엔 머리부터 감아야겠다
19:01
l
조회 9
비키니 후기 보는데
2
19:01
l
조회 10
머 시켜 먹을까
19:01
l
조회 3
진짜 포모증후군 나인 것 같아
1
19:01
l
조회 16
지금 주가흔들릴 남은 이벤트들 뭐있지?
19:01
l
조회 4
탕수육 찍먹 부먹처럼 밥 말먹싫어하고 떠먹는거 좋아하는사람있어?
19:00
l
조회 8
미국사는익들 있음?
1
19:00
l
조회 9
고려대 세종캠 문과면 본캠이랑 같은거야...?
4
19:00
l
조회 16
파트타임 영어강사 하면서 공시 공부 가능?
2
19:00
l
조회 8
와 이 웹툰 스토리 개올드하다..
19:00
l
조회 31
다들 집 잘 치우고 살아라
19:00
l
조회 31
진지하게 3개월 다니고 2개월다니고 이런거 어떻게 처리해
1
19:00
l
조회 7
유부
추가하기
더보기
나이차이 많이 나는 사람들있어????
7
결혼 지원 얼마 받았어..?
10
결혼 후회하는 사람있어..?
3
조카며느리에게 전화하는 남편의 고모부 어떻게 생각해?
4
김지민 김준호 결혼함?
1
냉전 3일째. 계속 나도 무시해야 슬기로운걸까? (상황 있음)
3
아픈 사람 먹이기에 죽 뭐가 좋을까?
8
18:59
l
조회 25
회사 상사가 특정 사원 칭찬을 너무 많이 해
2
18:59
l
조회 18
서울익들아 부모님 노후대비 어느정도 해두셨어?
3
18:59
l
조회 19
직장인익들아 너네 1억 모으려면 얼마나 걸려
2
18:58
l
조회 8
미운자로 일주일중에 6일차부터는 식욕제어 아예 안되는게 정상이야.. ?
1
18:58
l
조회 6
나…진짜 이기적인사람맞아…
8
18:58
l
조회 2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2
1
하이닉스 88만 2천원에 사서 88만 8천원에 판거 진짜 개멍충이다..
3
2
키빼몸 108정도부터는 웬만하면
12
3
아 그 나이 많은 신입? 이래서 긁힘ㅋㅋㅋ
5
4
공무원 부모두면 진짜 좋겠다
6
5
아 주린인데…엔터주 사지마라 바이오주 사지마라 정도는 알고 있었는데
13
6
다들 집 잘 치우고 살아라
7
저녁으로 이거 다 먹음 다이어트 안돼?
5
8
와 이 웹툰 스토리 개올드하다..
9
친구가 깊티 선물해놓고 지가 써서 뭐냐고 물었더니 내가 쿨하게 넘어갈줄 알았대
4
10
누가 우리집으로 치킨 잘못시켰어
4
11
축산농협다닌다는 사람한테 소 여물주는일 하냐고 물어보는게 무례한거라고 생각해?
8
12
나는 화장을 하먼 4시간 안에 다 날라가
4
13
아픈 사람 먹이기에 죽 뭐가 좋을까?
5
14
한국에서 뚱뚱하면 안되는 이유
1
15
고려대 세종캠 문과면 본캠이랑 같은거야...?
1
16
서울익들아 부모님 노후대비 어느정도 해두셨어?
1
17
파트타임 영어강사 하면서 공시 공부 가능?
2
18
오줌냄새 심한데 왜이러지
2
19
미국사는익들 있음?
20
탕수육 찍먹 부먹처럼 밥 말먹싫어하고 떠먹는거 좋아하는사람있어?
1
[단독] 유튜버 겸 배우, 무전취식 후 음주운전…경찰에 잡히자 한 말
5
2
(충격)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악뮤 미드소마..JPG
36
3
불법사이트 vs 티빙 비교
20
4
수영복 입고 출근한 친구
2
5
오리온 부침개 컨셉 신상과자 예고
5
6
콘돔은 완전한 보호를 보장하지 않아요
7
깡패한테 문자 잘못 받았을 때 장난치면 안 되는 이유
3
8
[단독] '티빙 해킹' 1953만명 털렸다...유료회원 500만인데 어떻게?
64
9
지젤이 말하는 케이팝돌의 건강이란?
1
10
"친구 먹었다" 세월호 조롱 '일베 오뎅남' "엄마 가스라이팅에 넘어간 것"
8
11
경차 진짜 개무시당하는구나 싶은... 리센느 원이 나의 연수아저씨 근황...gif
28
12
실시간 난리났다는 크아 거래카페 근황.....ㅜ
21
13
도파민 잼컨 ㅊㅊ 웨딩드레스 입고 잡히면 바로 죽는 숨바꼭질ㅋㅋㅋ
14
치과 치료할때 눈부터 가리는 이유.gif
15
점점 진화하는 펀쿨섹좌 드립
16
오타니가 술자리에 안 가는 이유
17
집 사니까 결혼 생각 싹 사라짐.blind
1
18
[라디오스타] 같은 외국인이여도 그 나라에서 태어난 사람은 다르다는 걸 느꼈다는 나단이
19
프랑스 화가가 그린 바텐더
20
강아지랑 함께 시골로 귀향한 임영웅.jpg
4
1
장원영처럼 팔짱끼는거 은근 자세교정되는듯
20
2
후기
투어스들아 다이소 해파리 큰인형 꼭 사라
3
3
와 서인영 유투브에 임두혁씨 나옴
2
4
잠실 올공 근황
5
5
헤어가 진짜 중요하구나... 은석 흑발한 이후로
6
본진 룩삼 방송때 실시간으로 본 사람??
19
7
ㄱ
이건 사실상 과시죠
8
엘라 성찬 이라니 생각도 못한 조합
4
9
급상승
지금 jtbc 뉴스보는데 올공에 60대가 이젠 제일 많대
2
10
헤라는 몇년전까지만 해도 엄마세대 브랜드 이미지였는데
4
11
다음 문항중 최애가 했을시 가장 정떨인 발언을 고르시오
6
12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정이한 전 부산시장 후보, '음료 테러' 자작극 혐의로 경찰 입..
2
13
아라시 마츠모토준 잘생기지않음?
10
14
음방엠씨 돌팬들이 탐내는 스케야?
20
15
장터
좀잇다가 플레이브 용병 필요한사람 !!
16
음중 요즘도 스엠으로 메꿔아님 둘만해?
8
17
자급제폰 계산해보는데 대충 2만원 아래 요금제면 이득
1
18
동생이 콘서트 처음가보는데 스탠딩이고 키가 180넘어 ...
6
19
근데 좀 스타일링 차이가 큰가?
6
20
내돌 업코노 나가자..
1
1
헐 jtbc 드라마 못찍는다는데..???
18
2
전지현 강동원 베드씬 찍은거 이제 알았음
3
3
전지현 별그대 때 지금으로치면 94였음..
6
4
박지현 대체 얼마나 마른걸까....
14
5
급상승
정보/소식
내일도출근
강미나♥원규빈 이 투샷 뭐야? 설레네 (내일도 출근)
6
멋진신세계
최문도 몇화에서 박살 나??
4
7
송혜교 공유 넷플드 재밌을까
4
8
과거 배우들은 20대에 탑 된 경우가 많았는데
21
9
강동원은 무인할때 통로로 안돌아다닌다는거 진짜야?
5
10
멋진신세계
앞으로도 한드 역사상 이런 대사 치는 남주 없을 듯
4
11
박지훈 화법이랑 행동들 뭔가 되게 독특하면서도 예의있고 매력있음
2
12
배우들 나이가 10살씩 어려진 거 같아
6
13
전지현 별그대 전에도 이미 탑이였지?
11
14
멋진신세계
아 나 생각보다 이 드라마 더 좋아했나봄
7
15
참교육이 중증 2주만에 따잇 했는데
16
16
참교육이 얼마나 대박났냐면 여기서 지우학 따냐 마냐 하는 추이라고 보면 됨 ㅇㅇ
6
17
허남준은 로맨스 더 많이 해주면 좋겠어
6
18
신의구슬은 왜 묵힌거지?
1
19
나만 갤럽 멋진신세계가 1위할거같나??
13
20
이준영 금성제 연기 개좋아ㅠ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