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339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7
이 글은 5년 전 (2020/7/09) 게시물이에요
재회가 아니더래도 걍 너가 무시했던 나 성공했다 보여주고 싶은데 그리고 재회하려면 친구 사이처럼 연락 몇번 정도 해여한다는데 너무 안좋게 헤어진 거라 서로 싫어하거든 ㅋㅋㅋㅋ 그래서 3년 동안 연락 안하다가 연락해보려고 해 그때쯤이면 나와 안좋았던 추억들 잊었겠지? 그게 차라리 나은데 다시 새로 시작 할 수 있을까 연락하면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년 뒤라도? 연락 아예 안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을 안 해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3년후면 다 잊었을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그게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 잊고 다시 연락해서 잘해보면 다시 될 수 있지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사람을 다 잊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걔가? 내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서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3년 후면 너도 별 생각없을듯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마졐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이건 맞앜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성공했다라는 거 무시했던 걘 어떻게 살고 있는지 보고싶은 것도 있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라면 연락오는 순간 갑자기 왜이러지 싶음+다시 화남 이럴듯 애초에 차단했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년동안 내 생각 안하지않을까? 까먹다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안 해도 연락오면 다시 생각나서 화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래?? 내가 이렇게 생각한 이유가 나 20살 때 사귀었던 전남친이 정말 쓰레기라 내가 싫어했거든 근데 2년 동안 연락 안하다가 전역하고 연락 했더라고 미안하다고 그때는 그랬는데 오랜만에 다시 봐도 별감정은 없긴했는데 걔 또한 그렇겠지? 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 오래전에 안 좋게 헤어진 전남친 있는데 연락 오면 싫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래...? ㅜㅜㅜㅜㅜㅜ 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라면 잊고 지내다 얼굴 보면 안 좋았던 기억 떠오를 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훨훨 괜찮은 사람이 되어있으면 궁금증이 생기긴할 거 같은데! 외적이나 내적이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긴 할 것 같아 다만 내가 오랜 시간 동안 연락을 한 번도 안하고 걔가 날 잊었다는 거에 그렇지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냥 쓴아~~미련을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무시당했었는데 다시 만나고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 사는 모습 보여주고싶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진짜 잘 사는 건 그런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도 없어야 되는 거 아닐까? 미련이 남은 거잖아.. 미련 갖고 살아가는 게 잘 사는 걸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ㅜㅜ 난 너의 앞날을 응원할게 분명 좋은 인연이 기다릴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질척 + 짜증 + 무매력일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공해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안좋게 헤어지고 서로 싫어하는 상태의 최고의 복수는 뭘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성공하든 말든 ㅇ히려 찌질해보일듯 복수 방법은 없고 우스워지는 방법만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복수 할 수 있는 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없다구 애초에 매달리고 여지주는게 너인데 너를 상대로 무슨 패배감을 느껴? 니가 잘나봤자 내 관심 받고싶어하는 전애인임 안듣고 안보고 안엮이고 싶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그럼 아예 신경 안 쓰고 사는게 그나마 나은 방법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 얼마전에 3년전에 헤어진 전남친이 연락왔었는데 진짜 싫더라,,ㅜ 안좋은 추억이 잊혀지는게아니라
해어졌으니 굳이 들추지않을뿐 걔가 연락와서 몇번 말하니까 그 추억 다시생각나서 그냥 차단박았어....ㅜㅠㅠㅠㅠㅠ
접점이 있으면 친구들 사이에서 어떻게든 니 말 나올거고 너가성공해서 더 좋은남자만나면 분명 걔 귀에 들어갈거야
접점이 없으면 구냥 sns같은거 공개로 해놔 ㅋㅋㅋㅋㅋㅋ염탐이라더 하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둥이야 어떻게 지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잊었엉 걍 걔에 대해 살짝 좋았던 과거가 조금 그리운 거지 이제 아무 감정 없다 연락 안하니까 연락 오더라 계속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헉 진짜? 헤어지고 얼마만에 연락 온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와 둥아 혹시 아직 인티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정말 가끔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 진짜 잘사는 모습으로 복수하고 싶은데 얼마만에 연락 받은거야? 와서 뭐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1
3:29 l 조회 17
헤어졌는데 연락을 계속 하는 이유는 뭘까?5
3:17 l 조회 19
날 좋아하는 느낌이 안들어 3
3:09 l 조회 36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3
2:57 l 조회 33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33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27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7
2:39 l 조회 73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24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8
2:23 l 조회 14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65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4
2:20 l 조회 63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30
여자들은 왜 무쌍 유쌍 중 이상형 고르라고 하면 무쌍 고르는 사람이 많을까4
2:02 l 조회 49
임테기 봐줄 사람7
1:56 l 조회 64
도파민 터지는 연애 vs. 잔잔한 연애
1:53 l 조회 24
가망없는 짝사랑 이제 놓아줘야할거 같은데 어케 해야돼3
1:50 l 조회 57
다들 이정도 거짓말은 넘어가? 7
1:49 l 조회 52
장거리 연애라 자주 못 만나서 자기전에 통화 하는게 내 낙이었는데 1
1:48 l 조회 33
호감인지 애매한건 어떤거?3
1:38 l 조회 55
사람이 없으니 정병들이 돋보이네3
1:3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