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375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5년 전 (2020/7/11) 게시물이에요
막 이리 붙고 저리 붙고 하는 쪽으로 가벼운 거 말고 

약간 자존감 낮아 보인다고 해야 하나?  

좀 가볍고 얄팍해 보이고 별 생각 없이 헤헤거리는 느낌으로 가벼운 거!!
대표 사진
익인1
주관 뚜렷하지 않고 본인 취향이란게 없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위기 파악? 눈치?가 없는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인1이 말처럼 줏대가 없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이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언행이 가벼운거... 남얘기 잘하고 오지랖 넓고 남 눈치 안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허풍이 심한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주관없이 마냥 다 좋다고 하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딱 생각나는 사람 있는데 뭔가 눈치없는 말이나 부탁과 함께 항상 헤헤~~해서 그랬던 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한시간에 몇병 먹는게 주량 쎈거야?
22:22 l 조회 3
편의점 알바생들아 요즘 비요뜨 인기 어때?? 이제 잘안먹나? 초딩들만 먹어?????
22:22 l 조회 2
인스타에 퍼스널 단발 찾아준다는 그 계정 있잖아
22:22 l 조회 3
하반기 공고면 8월말에서 9월 중순에 많이 올라오니?
22:21 l 조회 3
아 낼 병원 출근하기싫다진짜!!
22:21 l 조회 2
경계선 지능장애가 인서울 나오고 경력 1년 있는게 대단한거야?
22:21 l 조회 7
지금시간에 알바몬 지원하는거 오바야?2
22:21 l 조회 4
이직 많이한 사람들아 이직하고 적응 빨라?1
22:21 l 조회 5
술 잘 모르는데
22:21 l 조회 10
흡연하는 익들아
22:20 l 조회 8
9월에 공고 많이 올라오는거면
22:19 l 조회 16
스물중반들 회식가는데 후반 껴도 되냐
22:19 l 조회 16
백화점 Vip라운지에서 일해본 익 있을까??
22:19 l 조회 6
스벅 일베짓 했던 사람 아직 회사 다닐까?
22:19 l 조회 7
결혼하고 애있는여자들 이건 좀 부러움 ㅠ4
22:19 l 조회 21
얼굴 예쁜거에 큰 한몫하는건4
22:18 l 조회 65
눈썹 왁싱하고 눈두덩이 빨갛게 부었던 사람 있어?? 3
22:18 l 조회 19
좀 큰 양산 추천해줄사람🥹🥹🥹🥹🥹2
22:18 l 조회 4
자취 하는 익들 한 달 식비 얼마나와??2
22:17 l 조회 8
예쁘다는 말보다 단아하다 청순하다 말만 들어1
22:1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