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32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5년 전 (2020/7/15) 게시물이에요
익예엔 아이돌 관심없는 사람 없을 것 같아서 여기다가 적어! 고2때부터 한 아이돌 좋아해서 지금까지 덕질중인 21살 익인데 고딩 때는 주변에 덕질하는 친구들 꽤 있었고 전교생이 나 그 아이돌 좋아하는 거 알정도로 다 얘기하고 댕기고 자랑하고 댕겼는데 성인되니깐 덕질하는 사람 딱히 못 보고 먼가 자랑하고 다니기 좀 쪽팔린거 같고 가끔 내가 아이돌 좋아한다하면 이해 못하고 빠.수니였네 막 이런 반응도 쬐끔 있어서 막 그렇게 티를 못 내겠어ㅠ 아이돌 진짜 관심없는 익들은 덕질하는 20대보면 진짜 무슨 생각들어? 그냥 그렇구나 생각들어 아님 다큰애가 덕질은... 이런 생각들어?ㅠㅜ 내 유일한 행복이고 취미인데 요즘 좀 숨겨야되나 생각들어서ㅠ
대표 사진
익인1
취미지 뭐 요즘 세상에 그걸로 욕하는 사람이 더 이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티내고 다니면 좀 철없게? 보는 경향이 있는거 같고.. 그냥 조용히 좋아하면 별 생각 없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23인데 대학에서 애들이 약간 안좋게 보는 것 같아서 티 잘 안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돌 말고도 배우나 투디, 게임 등등 덕질하는 애들 은근 많아서 그런 애들은 그런갑다 하는데 솔직히 덕질 한번도 안해본 애들은 은연 중에 한심하게 생각하기도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알게된지 얼마 안된 친구랑 집가면서 그냥 조용히 아이돌 영상보고 있었는데 내 폰보더니 찡그리면서 헐 너 아이돌 좋아해?? 이래서 내가 웅 이랬더니 아 머야..~ 아이돌 좋아하는거 이해안돼ㅠ 약간 이런식으로 말해서 속으론 나 한심하게 생각하고 있구나.. 이 느낌 받았거든 ㅠ 그 뒤로 조그마한 티도 못내겠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사실 그 나이 먹고 남 취미 한심하게 생각하는 애들이 더 무례하고 한심한거라,, 또 그러면 한 방 먹여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난 이십대 극초반 점장이고 우리 직원이 서른 후반이거든? 근데 아이돌 엄청 좋아하셔 근데 별 생각없어 폰케이스랑 바탕화면도 아이돌이던데 그냥 그렇구만 싶더라고? 쓰니는 이십대초반이라 더 그러려니 할 것 같은데? 그리고 말 그대로 쓰니의 취미고 좋아하는 건데 눈치보지마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애들 대학 가면 바빠서 덕질 잘 안하더라 그래서 고딩 때 보통 대화 주제가 아이돌 얘기였는데 다들 나이먹고 대학가면 대화주제가 좀 바뀜 일상 뭐 남친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뭐 아이돌 좋아할 수 있지! 나도 아직까지 아이돌 좋아하는데! 쓰니야 괜찮아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까지만해더 대학 다녔는데 그나마 동기들 중에 아이돌 좋아하는 동기들 꽤 있어서 덕질 엄청 티내고 눈치도 하나도 안봤는데 올해 준비할거 있어서 학원 다니는데 그 학원 친구들은 다 이해 못하는 느낌이라서 좀 눈치보여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그런 상황이구나.. 다들 바쁜가보다 ㅠㅠ 애들이 대화에 흥미가 없을 수 있으니깐 말 꺼내기는 조금 눈치보이겠다 ㅠㅠㅠ 기죽지마 쓰니야 꿋꿋히 좋아하자!!라고 말하고 싶지만...
다들 일코를 하고 있는걸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 꺼내는 건 당연히 못하고 영상 뜨면 바로보고 먼가 배겨자금화면 아이돌로 해놓는게 눈치보여 헝 ㅠㅠㅠ 그래도 격려해줘서 고마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진짜 대학와서 덕질하는 사람 없는줄 알았거든? 근데 은근 숨어있어 에타만 봐도...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작년에 대학다닐 땐 동기중에 덕질하는 친구들 꽤 있었는데 학원 다니면서 여러나이대가 다 모이니깐 더 눈치보여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콩고야 제발 이겨줘
8:31 l 조회 1
맵찔이들 있니~? 떡볶이집 추천해줭
8:31 l 조회 1
집이 춥다
8:30 l 조회 2
156 55키로면 겉으로보기에 그렇게 통통한 몸무게는 아니지?
8:30 l 조회 4
민음사 티비 너무 재밌고 좋은거같애
8:30 l 조회 5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냐니까 벌거벗게 만든애 사형이래
8:29 l 조회 7
본인표출 여름신발 왜 아무도 안골라줘ㅠㅠ!! 40 2
8:29 l 조회 19
보고있어?2
8:29 l 조회 9
얘들아...방이 좁은데 물건이 너무 많아... 3
8:28 l 조회 13
친구들 오랜만에 만나고 오면 그냥 난 혼자 지내야겠단 생각만 들어ㅋㅋㅋ 2
8:27 l 조회 19
나 관절 약해서 파스 들고 다니는데 한번은 회사 동료가 허리가 아프대서 파스를 줬거든?
8:26 l 조회 22
다이어트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17
헤어진지 일주일 되었는데 아직 힘든데 빨리 괜찮아지는 방법 있어? 8
8:26 l 조회 22
프렌차이즈 떡볶이 집 중에 제일 칼칼한 데 어디야?6
8:22 l 조회 53
수학여행 다들 어디로 갔었어?10
8:21 l 조회 45
울산익들있어? (울산익들 아니어도 됨) 소개팅 누구받을까 5
8:21 l 조회 24
바보⬇️
8:20 l 조회 15
어제 일하다가 바빠서
8:19 l 조회 23
월드컵 다른나라들은 엄청 열심히 한다
8:19 l 조회 19
단톡방에서 자기얘기인척 말하는데 내얘기인거 계속되면2
8:1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