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46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7
이 글은 5년 전 (2020/7/15) 게시물이에요
국비 지원 교육으로 웹디자인이랑 편집/시각디자인 중에서 고민 하고 있는데 웹디자인은 편집디자인 보다 취업이 잘된다는데 코딩을 배워야해서 만만치 않을거 같고 편집디자인은 웹디자인 보다 재밌게 배울 수 있을거 같아 흥미도 생기고..  

편집은 그대신 요즘 하향세고 웹들로 바뀌는 추세라던데 ㅠㅠ둘중 너무 고민이야 참고로 전공도 좋아하는걸 해서 행복했지만 전공 살리는것도 실패했고 결국 취업못했어 그게 반복될까봐 걱정이야 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웹을 배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웹을 추천하는 이유는 취업 때문일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취업 때문도 있고 편집 디자인은 솔직히 알면 조금 도움 된다지만 안배운다고 편집 디자인 못할거 같진 않아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차라리 광고디자인 있으면 그거나 웹디자인으로 배우는데 더 나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딩 배워두면 좋을 듯... 글구 요즘 편집디자인 잘 안하니까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웹디자인... 뭐 퍼블리싱 어느정도 해보는 것도 은근 재밌을 수도 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고민했다가 웹디쪽 퍼플리싱 같이 배우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인아... 혹시 아직 배우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혹시 배우고 있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섀도우 브러쉬 세트로 뭐 하나 살까하는데 추천 해주세요!!!
16:29 l 조회 1
회사 다니면서 휴가 별로 안 쓴 줄 알았는데 많이 썼네...?
16:29 l 조회 1
아 진짜 상사 짜증나네....
16:29 l 조회 2
남친한테 열등감 개끼는데 어떡함
16:29 l 조회 3
하 공시 2개 틀렸는데 떨어질 거 같음
16:28 l 조회 6
여자 얼굴 평균 이상만 되면 연애할 수 있을까..1
16:28 l 조회 8
스위치2겜 추천좀 뭐하지1
16:28 l 조회 2
오늘 저녁 약속 낼로 옮겼는데 기분 야르다
16:28 l 조회 5
살찐적 한번도 없어도 튼살 생길수 있어?
16:28 l 조회 3
잡주 진짜 개잡주 들어가서 물렸다 손1
16:28 l 조회 5
파마를 했는데도 앞머리 뿌리가 다 누워있으면 어케..?
16:28 l 조회 3
인티만 해도 주식에 일희일비 하는 글 많이 올라오는 거 보면서
16:27 l 조회 11
솔직하게 말한답시고 막말하는 사람들 좀 웃김
16:27 l 조회 5
하한가로 매도주문 어떻게 해?2
16:27 l 조회 8
미간보톡스 졸라 아파ㅜ
16:27 l 조회 5
우리아빠 주식으로 5천 잃었는데 ㅋㅋㅋㅋㅋ 2
16:27 l 조회 29
주린이들아 제발 새겨들어2
16:27 l 조회 31
병원 입원5일만에 주사 멍 6군데
16:26 l 조회 6
교수님에게 보낼 먹먹문 어때?3
16:26 l 조회 11
이걸 안들어가? ㅋ
16:2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