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런 현상 원인 알고 있는 사람 있어? 14일 화요일 밤까지는 사진찍은게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사라져 있더라고 ... 잠금화명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하면 카메라 나오는것도 안되고 있어. 지식인 찾아보니까 화면 레이아웃 재설정 해보라고 했는데도 안되고 , 설정에 차단 된건지 확인해보라는데 차단 메뉴라는 것이 아예 없어. 어플 충돌이나 떨어뜨려서 충격때문레 카메라 자체가 고장나도 그럴수 있다고 하는데,경험있는 익들 있어? 수리 비용 같은것도 알려주면 좋겠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