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피티 상담 받으러 갔는데 고2 때 안 먹고 10키로 뺐다가 지금 요요 와서 10키로 쪘는데 체지방만 10키로 찜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고 왜 굶어서 뺐냐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이 글은 5년 전 (2020/7/15) 게시물이에요 |
|
오늘 피티 상담 받으러 갔는데 고2 때 안 먹고 10키로 뺐다가 지금 요요 와서 10키로 쪘는데 체지방만 10키로 찜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고 왜 굶어서 뺐냐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