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8856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좋아하는 사람이 내 친구랑 사귄다 인생
134
5년 전
l
조회
7160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0/7/18) 게시물이에요
내 인생은 소주 까먹으려고 태어난거야 . . ,,
18
2
연관글
아 인생재밌다
1
나만큼 고구마 좋아하는 사람 못 봤다 진짜......
제일 친한 절친이랑 좋아하는 사람이 겹치..
3
이거 블러 앱 뭔지 아는 사람 ㅜㅜㅜ
4
익들아 친구 생일선물..!
2
스팀 다리미 있는 사람...
9
재수생친구 선물
6
익인1
....그 기분 잘..알아...ㅠㅠㅠㅠㅠㅠ
5년 전
글쓴이
이제 걔 얼굴 못보겠어 .,.,
5년 전
익인2
누구하나 미워할수 없는 ..ㅠ 에휴..ㅠㅠ 그때 진짜 기분 거지같아..
5년 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도 잘못한 사람이 없는데 나 혼자 꽁기하고 난리.,.,,,,
5년 전
익인3
친구도 너가 좋아하는거 알아?...
5년 전
글쓴이
모를거야 ㅠㅠㅠ 말 안했어 근데 내가 그 사람 칭찬을 좀 많이 하긴 했지
5년 전
익인3
아 그럼 난감하네... 친구가 나쁘다고 할수도없고 미워할수도없고....ㅠㅠㅠㅠㅠㅠ아이고 마음 잘 추스리길바랄게 더 멋진 인연이 나타날거야
5년 전
글쓴이
인생 제일 오래 좋아했던 짝사랑이어따 ,,, 이제 잊어야지.....^_^
5년 전
익인3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4
나도 그랬었는데 ^^...... 심지ન 난 친구한테 말까지 했었음 그치만 그 남자가 먼저 들이댄 거라 뭐.... 촤하하 그날 왠지 늦게 일어나고 싶더라~ 애들한테 괜찮냐고 연락 우르르 와있고 ㅋㅋㅋㅋ
5년 전
글쓴이
wow 그때 멘탈 얼마나 박살났을지 나 너무 공감될 것 같자나..,,,,,,나였으면 그 날 모은 눈물로 빨래가능 했을듯
5년 전
익인4
나 걔네 커플 앞에서 하하호호 알콩달콩 걸어가는데 그 뒤에서 버스에서 내리다가 자빠져서 무릎 심하게 까져짜나~ 흉터 남았잖아~~ 지금도 남아있는 흉터,,,
5년 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안그래도 멘탈와사삭 부서진 애앞에서 꽁냥꽁냥 거리면서 가...? 둘 다 오늘 길가다 도멩이에 넘어져라 흑흑흑
5년 전
익인4
그치만 둘이 헤어진 지 오래돼썽 포항항~~~~~ 우리 둘다 더 조은 사람 만나자,,,,,,.... 이상형 만나!!!!!
5년 전
글쓴이
4에게
💗💗💗조아.!.!.!!!!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위로 고마워 진짜 인생 살면서 제일 내 이상형이었어서 더 뭔가 슬프고 그래 엉엉 과연 올해안에 잊혀질까도 의문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6
하하 우리 좋은 남자 만나자..
5년 전
글쓴이
그래.,,.,꼭 이상형 다 때려박은 좋은 남자 만나자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
5년 전
익인7
아.....ㅁ진짜 짝사랑이 제일 힘들지.....난 좋아하는애 곧 군대간다.....쓰니 힘내....
5년 전
글쓴이
오마이갓.......얼굴 못보면 진짜 눈물날 것 같아 난 이제 걔를 피해다녀야 할 판이지만 히히! 🙃
5년 전
익인8
훨씬 더 쓰니가 좋아하는 애 만날려고 그러나부다
진심이야 원래ㅜ불행다음에 행복이 오자나ㅠㅠ
5년 전
글쓴이
곰아워...진짜 훨씬 좋은 사람 나타나서 그 사람 생각도 안날 정도로 멋진 사람 나타났으면 좋겠다 하 근데 오늘안에는 못만나겠쥐 나 지금 넘모 힘들다 흑흐ㅏㄱ흑흑 빨리 잊고싶은데
5년 전
익인8
갠자냐 쓰니 말하는거 너무 구욥 짤왜캐 적절해 ㅋㅋㅋㅋㅋㅋ 이건 증말 시간이 해결해준다,,
취미생활 하면서 시간보내다보면 좋은사람이
짠 나타날거야 !!!!!!!! 내가 응원할게 파팅ㅇㅇ이이
5년 전
글쓴이
어흐흐그그흑 고마워 일정도 없지만 바쁘게 걸어다니고 숨쉬고 밥 먹어야겠다.. 바쁘게 살아야지.,,,🙃
5년 전
익인9
아...
5년 전
글쓴이
어허어허렁응으ㅡ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10
나도 그랬는데 마음은 좀 찢어졌지만 바로 마음 접혀지더라 한방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인지 불행인지 아무도 모르는 나의 첫사랑 짝사랑 정말 길고 맘고생했는데 잊어버렸어 이젠..
5년 전
글쓴이
나도 누가 지우개로 박박 지워줬으면 좋겠다 .,.,,,
나 왜 자꾸 이상한 미련이랑.,.,.,질투가 나지..?
술로 잊어버려야겠다..^^
5년 전
익인10
아냐 나도 그랬어 약간 마음을 책 덮는 듯이 덮어봨ㅋㅋㅋㅋㅋㅋ 그럼 좀 덜 아파..
5년 전
글쓴이
책이.,.,안 덮어져요....🙃 눈물 한바가지.,.,,
5년 전
익인11
쓰니 다음에 만날사람이 엄청아껴주고 사랑해줄 사람일거야 진짜 슬픔뒤엔 행복 오더라 ㅠㅠㅠㅠ넘 맘아프지말고 재밌는거 하면서 지내자...
5년 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고마워 정말 그랬으면 좋겠다.,., 이따 얼초나 만들어먹어야지 히히..
5년 전
익인12
나도 그랬다ㅋㅋㅋㅋㅋㅋ걔가 나한테 잘해줬던게 친구 때문이었던 거 알았을때 진심^^
5년 전
글쓴이
와 나였으면 진짜 멘탈 가출이야 하루종일 울었을듯 개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길가다 똥 밟아라 사람을 이용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13
나도 그랬었음ㅋㅋㅋㅋ 심지어 친구가 내가 짝남 몇년 좋아하는지 알고있었고 맨날 내 고민상담 들어주면서 뒤로는 썸타고 있었드라.. 나한테 짝남이랑 있었던 썰 풀길래 내가 왜 나한테 말하냐고 했더니 대리설렘 느끼랬음ㅋㅋㅋㅋㅋ
5년 전
글쓴이
..??????????????????????????????????
???????????????????????????
5년 전
익인14
내 친구는 내가 좋아하는거 알고 있는 상태에서 상대방한테 고백받아서 나한테 사귀어도 되냐고 물어보고 사귄 적 있었는데 이 기점으로 내 마음 팍 식었고 지금은 좋은 사람 만나는 중이야! 너도 그럴거니까 넘 속상해하지마! 세상에 반은 남자라잖아
5년 전
글쓴이
아 글만 봐도 슬퍼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 사람 만났다니 너무 기쁜 일이다.!!! 난 진짜 너무 좋아했나봐 잊혀지겠지..ㅜㅜㅜㅜㅠ
5년 전
익인16
ㅠㅠㅠ싫다..
5년 전
글쓴이
진짜 이러면 안되는데 막 질투나고 씅나 기뻐해줘야되는데 내가 속이 좁은가봐.,.,,,,
5년 전
익인17
아 ㅠㅜㅠㅠㅠㅠㅠ 아 나 너무 잘 알아 그거
5년 전
익인17
너무싫어 걍 배신감 쩔어
5년 전
글쓴이
ㅇㅈ..ㅠㅠㅠㅠㅠ내적 배신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좋아한다고 말을 안했으니 둘 다 잘못한 건 없지만 그냥 나 혼자 막 그냥 흑
5년 전
익인18
와 나도 ㅋㅋㅋㅋㅋㅋ 난 심지어 친구가 알았음... 그래서 미안하다는 식으로 얘기했는데 나 어차피 얘한테 못 비빌 거 알고 나쁜 애 아닌 거 알아서 암말도 못하겠더라... 좋아하던 애도 막 아 진짜 사귀어야지 하는 마음으로 꼬시려하고 그런 거 아니고 걍 멀리서 좋아했던 거였어서ㅠ.... 근데 그냥 그 이후로 친구랑 전처럼 못 지내겠더라
5년 전
익인18
그래놓고 둘이 금방 깨짐... 아 갑자기 짜증나네 다른애들 몇몇도 알았어서 혼자 개비참한 기분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글쓴이
아 나도 얘가 나한테 죄 지은건 아닌데 그냥 내가 좋아했던 사람이랑 사귀니까 진짜 그 모습을 못보겠어 이제 만나지도 못할 것 같아 힘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맑게 웃는 모습 보면 아 걔랑 행복하게 사귀고있겠지 이런 생각 들거같고
5년 전
익인19
크흑 진짜 싫겠다ㅠㅠㅠㅠㅠ.
5년 전
글쓴이
우주 밖으로 나가고싶어 살기싫어 이 세상,,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치킨 뜯으면서 잊고싶다 진짜 오늘 우리 꿈에서 만나서 치맥파티해.,.,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흑흑 걔보다 28749272828191배 멋진 사람 만나고말테야.,,
5년 전
익인21
나 진짜 이런 일 있어서 술 안좋아하는데 집에 있는 맥주캔 까서 원샷 하다싶이 들이마셨잖아 ㅋㅋㅋㅋㅋㅋㅋ.. 하....
5년 전
글쓴이
나 진짜 소주 개싫어하는데 이따 10병 사올 각
5년 전
익인21
안돼 술병나면 더 현타와
5년 전
글쓴이
지금두 맨정신인데 죽겠어요.,.,,,
5년 전
익인21
난 내 친구랑 남사친(좋아하던애)이랑 사귄지 몇개월 됐다는 글 보고 내가 걜 좋아했구나 깨달은거라서 현타 씨게 옴 ㅎㅎㅎㅎㅎㅎ 내인생 ㅎㅎㅎㅎㅎ 쓰나 오늘 맛있는거 먹구 술은 조금만 먹자ㅠㅠㅠㅠㅠ
5년 전
글쓴이
21에게
진짜 인생..,,ㅎㅎ,,짝사랑이 젤 힘들고 괴로운 거 같아 히히 ..,,.,오늘 아주 거하게 한상 먹어야겠어 술은 죄금만 할게유,,,🙃
5년 전
익인22
ㅠㅠㅠㅠㅠㅠ오늘은 맛있는거 먹고싶은거 다 먹고 재밌는거 보면서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자!! 더 좋은사람 나타날꺼야❤️
5년 전
글쓴이
💗💗💗 걔네보다 행복하게!!!!!!신나게!!!!!!살아야지
5년 전
익인23
난 내친구가 나 그사람 좋아하는거 알면서 사귐..심지어 사귄다는거 나말고 다른친구들은 다 알고있었고 사귄다는말도 그 친구한테서 들었었닼ㅋㅋㅋㅋ 그때 생각나서 슬프넹ㅠ 맛있는거 묵고 쓰니힘내😭
5년 전
익인27
왓더.. 친구 인성 뭐야ㅠㅠ 힘들었겠다
5년 전
글쓴이
아 너무 슬퍼 진짜 멘붕이었겠다 완전........익인이도 싹 잊고 진짜 그 사람보다 10억배 좋은 사람 만날거야!!!
5년 전
익인24
짝남이 내 친구 좋아하는거 알았을 때도 세상 진짜 싫었는데 사귀면 그건...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글쓴이
ㅋㅎㅋㅎㅋㅎㅋㅎ 완전 멘붕 히히
5년 전
익인25
하하핳 그맘 이해하지 난 한 친구한테만 그런일이 3번 있었당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글쓴이
3번???????나였으면 그 친구 안 만나 엉엉.. 눈물 좔좔
5년 전
익인26
하 오늘 소주 각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글쓴이
각이야,, 🙃
5년 전
익인27
울 동아리에서도 이런 일 있었음ㅠㅠ 내가 젤 친한 언니랑 선배오빠랑 썸타서 사귀는 거 초읽기 수준이었는데 딴 언니랑 갑자기 사귄대서 기절초풍함.. 알고보니 작업을 여러군데 했던거.. 트레쉬였음
5년 전
글쓴이
???????뭐야 남자 뭐야 인성 뭐야,,.,., 쟁반으로 머리 열대맞고 정신차려라 흑흑 난 뭐 썸도 아니었지만..🙃
5년 전
익인28
근데 잠깐 댓글만 봐도 쓰니 매력 철철인데?? 그사람이랑은 타이밍이 안 맞았을 뿐이지!
5년 전
글쓴이
(우울하던 중 매력있다는 소리를 듣고 미소를 피우는 김쓰니)
5년 전
익인29
난 심지어 그 사람 나랑 썸까지 탔었어,,,,, 바람둥이 자식,,,
5년 전
글쓴이
...??????? 와 나였으면 짐짜 울어.. 둘다 썸까지 타면 마음 있던 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5년 전
익인30
아ㅠㅠㅠㅜㅠ 어떡해ㅠㅠㅠ 오늘 치킨 뜯자 다 잊읍시다ㅠㅜㅠ
5년 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야지 잊어야지
5년 전
익인31
아............그 기분 안다...ㅜㅠㅜ 아무도 잘 못한 거 없는데 괜히 뭔가 서운하고 질투나고...오묘한 감정듬 ..ㅠㅠㅠㅇ
5년 전
글쓴이
ㅇㅈㅇㅈ 완전 지금 내 기분ㅠㅠㅠㅠㅠㅠㅠㅠ둘 다 미워 어허헝엉
5년 전
익인32
ㅋㅋㅋ 난 이미 친구 가 알고있었는데 둘이 사귀더라 그러고 셋이서 밥먹어야 하는일이 있었는데 계속 내가 좋아했었다고 말을 하려고 간보는거임 너무 싫음
5년 전
글쓴이
악 너무 싫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왜 그러는거야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나라면 이미 우정 박살..
5년 전
익인33
나도 그런 경험 잇음... 다른 사람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야지 모...
5년 전
글쓴이
다른 사람을 만나기 전까지의 이 순간이 너무 힘들다😭😭😭😭😭
5년 전
익인33
그 맘 나도 알지 ㅠㅠ 나는 그래서 그 둘 다 모르는 친구한테 털어놓고 그랫다 ㅠㅠ 쓰니도 맘 속에 담아두지만 말고 누군가한테라도 말하고 털어놔 난 몇개월정도 지나니까 그냥 무뎌지더라구... ㅜ
5년 전
글쓴이
털어놓다가 감정 터져서 둘한테 미운 감정이 더 커질까봐 혼자 삭히고 있는중ㅠㅠㅜㅜㅠㅠㅠ나도 올해안에는 잊혀졌으면 좋겠다.. 이게 뭐라고 막 몇 년 연애하다 갑자기 차인 기분ㅠ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34
나도 그런 적 2번 있었다..ㅎ 뭐 어릴 때긴 했지만 충격이었음
5년 전
글쓴이
난 한번 더 이런 일이 있으면 멘탈이고 뭐고 바사삭 가루인간 될 듯..🥺 지금은 괜찮아?
5년 전
익인34
웅웅 진짜 어릴 때여가지고ㅋㅋㅋ지금도 프로짝사랑러지만 괜찮아 ㅎㅎ
5년 전
익인35
그 기분 알지,,,하 진짜 힘내자
5년 전
글쓴이
힘내자ㅜㅜㅜㅜㅠㅠㅠ힘은 안나지만,, 힘내자 흑흑
5년 전
익인36
친구가 몰랐어서 그나마 다행,,, 알았으면 진짜 기분 더 그랬을거 같아ㅠㅠㅠㅠㅠㅠ
5년 전
글쓴이
아 맞아.. 진짜 하나도 몰랐을거라서 둘 다 내가 좋아하는 걸 모르는 상태여서 그나마 덜 상처인데 만약 내가 좋아하는 걸 둘 다 안 상태였으면 나 진짜 멘탈가루맨..
5년 전
익인37
친구도 좋아하는 사람도 보내버린 그 마음을 조금은 알 것 같아서 속상하다ㅠㅠ
5년 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완전..,,,,, 인생🙃
5년 전
익인38
이런 상황의 노래 있었는데...
5년 전
글쓴이
들으면 눈물부터 날듯 ,,🙃 눙물
5년 전
익인39
나도 그랬었는데 .... ,,,,,
5년 전
글쓴이
진짜..,,, 이 기분을 뭐라 그러지,,? 되게 씁쓸..🙃
5년 전
익인39
친한 친구가 개랑 사귄다고 단톡에 말했는데 친구들 다 축하할 때 혼자 그날 왕창 움 ..ㅜㅜㅜ개슴 아픈 기억 ..^^*
5년 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감정이입돼ㅠㅠㅠㅠㅠㅠㅠㅠ축하해줘야할 상황인데 나는 축하하기 싫은 맴,,,🥺
5년 전
익인40
나도 그런적있닼ㅋㅋ심지어 걔가 잘되게 도와준다고 해놓고 둘이 그때 썸타고있고 결국 사귀고있었읔ㅋㅋㅋㅋㅋ그러면서 뭐?!도와줘!?
5년 전
글쓴이
?????????도와준다며어억😭😭 배신감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최악이야,.,,.,🙃
5년 전
익인40
마쟈ㅠㅠ그 당시 배신감 쩔었짘ㅋㅋㅋ근데 그사람도 걔도 참 별로였다..
5년 전
익인41
슬프가...
5년 전
글쓴이
ㅠㅜㅠㅠㅠ진짜 이제 짝사랑이고 뭐고 안해 엉엉
5년 전
익인42
흐아앍 슬프다...
5년 전
글쓴이
🥺😭
5년 전
익인43
난 내가 좋아하는 애가 내 제일 친한 친구 좋아한다고 나한테 친구랑 잘 되게 도와달라고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둘이 안 사귀고 나는 둘이랑 다 멀어졌지만 그때 그 충격과 슬픔은 아직도 선명하다ㅜㅜ 쓰니 마음 잘 추스리길 바라ㅜㅜㅜ
5년 전
글쓴이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다아아! ! ☺️
와..나였으면 감당못해 멘탈 부셔졌을듯ㅠㅠㅠㅠ나한테 사랑의 짝대기 역할 부탁하면 나 진짜ㅎㅋ....멘탈 바사삭..^^ 진짜 너무 충격받고 엄청 슬펐겠다..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익인이도 그 기억들 다 잊고 최고 멋지고 좋은 사람 나타날거야!!! 🥰🥰 우리 둘 다 젤 멋있는 사람 만나자 ㅎㅅㅎ
5년 전
익인44
ㅠㅠㅠㅠ 으아아ㅏㅏㅏ 나도 예전에 심지어 도와준다면서 둘이 사귀더라...
5년 전
글쓴이
와..진짜 잔인하다 헤어지면 오히려 속 시원할 것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람마음 가지고 놀리는 것도 아니고 그게 뭐야..
5년 전
익인45
와,,,나 2년전 상황 ㅜㅜㅜㅜㅜ쓰니 힘내 ㅜㅜㅜ 걔네 곧 헤어질거야,,
5년 전
글쓴이
헉 나랑 비슷한 상황이었던 익이 또 있었구나ㅠㅠ.. 정말 이기적일지 언젠가 자연스럽게 헤어지겠지? 생각 하면서 사는 중ㅠㅠㅠㅠㅠㅠ나도 이런 내가 싫다 사랑이 뭐라고 엉엉..
5년 전
익인45
응 걔네 딱 반년..? 정도 갓음 서로 죽고 못살더니 남자애가 완전 변햇나봐 뒤에ㅣ,, 어져가지고 해어졋드라!
5년 전
글쓴이
오아아...그렇구나 🙊 솔직히 나도 이러면 안되지만 적당히 사귀다가 자연스레 헤어졌으면 좋겠다 생각한 적 있어..😭
한번 살고 죽는 인생, 나한테도 한번 고백해볼 기회 정도는 생기게 해줬으면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45
아. ㅜㅜㅜ진짜 쓰니 너무 마음아팡 ㅠㅠㅠ 나 고2때 얘긴데 걔네 내 바로 뒷자리에서 짝지로 앉아서 막 둘이 어어어어어어ㅓㅇㅁ청 꽁냥대는거 다 듣고 다 봤다,, 진짜 심장 쓰라렸음 ㅜㅜ 시간이 해결해줄거야 ㅠㅠㅠ 난 1년반이나좋아햇다,,.ㅋ
5년 전
글쓴이
45에게
아 미친ㅠㅠㅠㅠㅠ 글만 봐도 속상해 진짜 .. 나였으면 자퇴했을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꼴을 어케 봐ㅠㅠ
1년 반이면 진짜 그만큼 무겁고 진지한 짝사랑이었을텐데 그런 충격을 받아서 잊는데 엄청 힘들었겠다..😭
지금 보니 이제 열흘 전 일이지만 그때보단 많이 괜찮아졌어! 근데 걔 목소리 듣고 걔 얼굴보면 막 속상해..😔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고마워..😭😭 이 사람이 잊혀서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이 사람이 누구랑 사귀든 아무렇지 않게 되고싶다..타이밍 놓친 짝사랑이 제일 힘든 것 같아. 난 마음표현도 아직 못했는데 그 둘을 보면 서로 마지막 연인이길 바라는 것 같기도 하고 더 마음 아파 아 나도 소주 땡기네 또 ㅠㅠㅠ
5년 전
익인47
와 나랑 똑같은 경우ㅠㅠㅠ 나는 짝사랑하다가 이제 막 썸으로 발전하려던 참에 다른 애가 고백해서 둘이 사귀었었어 ㅠㅠㅠ 친구 얼굴 보기 좀 그랬었는데 결국 오래 안 가더라 ㅋㅋㅋㅋ... 언젠간 그 친구들도 헤어질 거야!! 쓰니 너무 공감가서 마음 잘 추스렸으면 좋겠다 ㅠㅠㅠ 술 마시고 잊어버리자🙃🙃
5년 전
글쓴이
아아..😭 글만 봐도 속상해 썸까지 시작하려 했으면 둘이 마음이 있었을텐데 갑자기 누가 고백해서 사귀면 와 나 같으면 멘탈나가ㅠㅠ 뭔가 뺏긴 느낌..? 그래도 금방 헤어져서 그게 더 낫다 ㅠㅠㅠ
사실 나도 그 둘이 사귀든 말든 신경 안쓰려고 했는데 마음 한켠으로는 언젠가 헤어졌으면 좋겠다 나한테도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 생각하곤 해ㅋㅋㅠㅠ
공감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애매하게 끝난 짝사랑이 제일 미련남네..ㅠㅠㅠ
5년 전
익인48
아 진짜 이해해.. 심지어 난 내가 좋아하게 된 시기랑 비슷하게 친구가 그 사람이랑 연락하게 된 거임.. 근데 내가 먼저 말해서 친구는 계속 숨기고 썸 타고 그러다가 .. 나한테 걸리고ㅠ 결국 둘이 안 만났는데ㅠ 서로 좋아하는 거 보였는데 괜히 나 때문에 그런건가 싶고 기분 너무 비참했음 ㅠㅠ 미안하고..
5년 전
글쓴이
아....타이밍 진짜 무슨 일ㅠㅠㅠㅠ😭 익이니 마음 너무 공감 ㅠㅠ 둘 사이에 내가 껴있다면 만나도 만나지 않아도 기분이 참 아상한 것 같아 . . ㅠㅠ 정말 사람과 사랑이란 건 왜 이렇게 내 맘대로 안되는건지 😭😭😭
5년 전
익인49
나도 겪어봄... 짝남이 나랑 친해진 이유가 내친구 좋아서 그런거였고, 결국 둘이 사겼는데 친구가 짝남 갖고놀았음....
5년 전
글쓴이
댓글 읽어보면서 진짜 이런 경우가 많다는 게 너무 충격적..ㅠㅠ 진짜 어떻게 사람을 이용하냐ㅠㅠ...
짝사랑도 ㅈ같지만 삼각관계까지 껴있으면 진짜 생각만 해도 진절머리 날 것 같다 ㅠㅠ
5년 전
익인50
나 중3 때부터 약 1년 좋아한 애랑 내 친구랑 그랬었는데 진심 남자 땜에 처음 울어봄... 펑펑........ 그 기분 잘 알지............. 슬프면 우러,,, ㅠ 딴 사람 만나자
5년 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젠 울지말고 웃을 일만 가득하자 ...🥺 1년이면 진짜 엄청 오래 좋아한걸텐데 억장이 무너졌겠다.. 진짜 인연이 어긋나고 닿지 않을때면 그 사람이랑 나는 애초에 인연이 아니었던걸까?자괴감 들고 현타 엄청 온다 ㅠㅠ
나도 그것땜에 최근까지 쫌씩 울고 우울했었어ㅠㅜ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50
그땐 진짜 친구가 단톡에 자랑하는 거 보고 억장 와르르였짘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정 금방 떨어지고 두달 뒤에 바로 남자친구 만났어서 괜찮았어 지금은 오래된 얘기지만 ㅋㅋ
나도 인연은 있다고 생각해. 결국 만나게 될 사람..? 그치만 그것 때문에 스스로 괴로워 하면서 우울한 시간 보내기엔 쓰니 인생이 너무 아깝잖아!!! 쓰니에게도 정말 잘 맞는 완벽한 인연이 얼마든지 있을 거야 아직 그 시기가 안 온 것뿐 ㅎㅎ 기운 차리고 더 좋은 하루를 살자 우리~~~~~
5년 전
글쓴이
엉엉 고마워ㅠㅠㅠ진짜 위로된다😭 맞아 계속 우울해하면 내 시간만 아깝지..!!!
기운 차릴게! 이제 다 잊어버려야지잇 😖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글쓴이
지금은 이제 무덤덤해져가는데 그땐 정말 처음으로 둘이 사귄다고 들었을때 충격 받아서 당일 밥도 안먹고 울면서 일기 썼던 기억이,,😭
5년 전
익인52
너무 잘알지 심지어 나를 아는 학교사람들은 그거 나한테 3달 비밀로함
5년 전
익인53
마자 그 기분 나도 알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현재 일본 상황 : 총리가 3명.....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친구가 유부초밥을 이렇게 만들어주면 어떡할거야?
이슈 · 2명 보는 중
AD
존X 신기한 점 기혼들 젤 발작하는 문장: 남편시켜라
이슈
장모님 때문에 이혼하고 싶습니다.jpg
이슈 · 5명 보는 중
최근 헌터헌터 히소카 근황 .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조선시대 배우자를 잃으면 먹어야했던 음식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가끔 성형인줄 아는데 그냥 타고난 코인 이렇게 높이면 죽는 코 (이높죽코)
이슈 · 3명 보는 중
윤식당이 만든 오해
이슈 · 5명 보는 중
현재 스레드에서 𝙅𝙊𝙉𝙉𝘼 맞고있는 학부모 글..JPG
이슈 · 2명 보는 중
💥마포 고교 체육 교사가 여제자와 성관계 맺고 영상 유출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스탠리 첨 사는데 추천 좀
일상 · 1명 보는 중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
이슈 · 4명 보는 중
잘생겨서 팬미팅까지 열었다는 코스플레이어..JPG
이슈 · 4명 보는 중
성해은 락포트 화보
이슈 · 6명 보는 중
AD
27살28살이 첫명품백.. 이거올드해? ㅠ
일상
AD
생리할 때 밑이 빠지는 것 같은 통증이 생리대 흡수력 때문에 그런 거래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마른 사람들 대체 어캐 살아?
194
일상
l
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158
일상
l
익명이니까 말해본다
143
야구
l
정보/소식
[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
120
KIA
l
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563
삼성
l
OnAir
💙🦁 260627 vs KT 경기 달글 🦁💙 -어우 세상에 오늘 날씨 왜 이렇게 더워? 비도 안 오는..
382
롯데
l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417
한화
l
OnAir
🧡🍀🦅 1선발 오이데 260627 달글 🦅🍀🧡
378
이성 사랑방
l
남자 29면 결혼 생각함?
35
두산
l
OnAir
🧎♂️260627 두산vs기아 / 로그야 내가 알던 로그로 제발 돌아와 다시 돌아와 돌아와 돌아와 ..
208
LG
l
OnAir
👯♂️❤️ 연패 빨리 끊는 팀 해야겠지 | 260627 달글 🖤👯♂️
134
NC
l
내 이럴 줄 알았다...
20
SSG
l
OnAir
❤️ 0627달글!!!!!!! ❤️
36
키움
l
헐 데이비슨님 우리 팀 온다는데?????
19
메이플스토리
l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
24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맨날 우기고 화내는 엄마
17:58
l
조회 2
경찰 통해서 그날 주차된 차들 블박영상 확보하려면
17:57
l
조회 4
와 제로콜라 시킨다는게 페퍼제로 시킴
17:57
l
조회 5
외국어 배우면서 안까먹은거
17:57
l
조회 9
좋은 의미로 진짜 상대방 할말없게?하는 선배있는데 팁이 뭘까ㅠㅠ악의는 없음 항상ㅋㅋㅋ기가 쎈건가?
17:57
l
조회 7
너넨 전화오면 반가운 사람 있어?
2
17:56
l
조회 11
솔직히 학교 선배가 전화해서 조언해준답시고 잔소리하면 어떨거같음??
1
17:56
l
조회 7
장기하 보니까 07년생이랑 결혼하는 내 친구는 진짜 잘한듯
7
17:56
l
조회 25
썸남이랑 데이트 때 점심에 만나면 몇시쯤 헤어져??
17:56
l
조회 5
나 편두통 진짜 심한데 꾀병같아?
1
17:56
l
조회 3
곧 약속인데 배 괜찮아지는 방법 없나ㅠ
1
17:56
l
조회 5
처갓집이랑 짜장라면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
1
17:55
l
조회 5
30대에도 예쁠 수 있을까...?
4
17:55
l
조회 26
요즘 눈물나서 화장이 자꾸 지워져..
17:55
l
조회 6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5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37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12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1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렌즈 크기 13.2랑 13.4 차이 많이나?
2
17:54
l
조회 11
이런 걸로도 정신과 가도 되나?
1
17:54
l
조회 16
일일호프 혼자 가도 괜찮아?
17:54
l
조회 5
자취익들 조미료 다 이정도 있음??
2
17:54
l
조회 16
익들아 나 볼에 대상포진 생긴거같은데
17:54
l
조회 4
컵누들 짜장맛 맛있다
2
17:54
l
조회 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8
1
게이 남사친이 너무 부러워...
12
2
아 팔뚝살 튀어나오는데 나시 입는거 에바임 ?ㅜㅠ
11
3
주말에 법카쓰는거 가능해?
8
4
초보운전은 운전에 익숙해져서 좀 느슨해질때? 조심해야됨
6
5
너네도 아빠랑 둘이 걸으면 사람들이 쳐다봐?
25
6
조이현 백지헌 카즈하 닮았단 말 들음
12
7
엄마한테 천만원있는거 들킴
1
8
피부 깨끗하고 예쁜애들이 너무부럽다
1
9
컴포즈 토미토주스 생괴일이야??
4
10
진짜 다음 대선은 정권 교체 되겠네
1
11
30대에도 예쁠 수 있을까...?
3
12
자존감 높은사람, 낮은사람 둘 다 만나봤는데
1
13
165에 59키로 꼭 살 빼야하는 몸무게는 아니지?
8
14
초보 서울 운전 오바인가…
5
15
엄마몰래 야금야금 집정리하는데 속이 다 시원하다ㅋㅋㅋㅋㅋ
4
16
장기하 보니까 07년생이랑 결혼하는 내 친구는 진짜 잘한듯
1
17
너넨 전화오면 반가운 사람 있어?
1
18
체지방 37%면 심각한거지??ㅋㅋ..
2
19
얼마전에 미친 초딩 봄
4
20
곧 약속인데 배 괜찮아지는 방법 없나ㅠ
1
1
"내 특기는 고점 물리기"…아옳이, SK하이닉스 사자마자 3000만원 손실
2
2
9천 코스피에 1조3천억 매도한 국민연금
11
3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25
4
디지몬 디지바이스 새로 나온다함
18
5
이번 월드컵이 특히나 감정적으로 빡치는 이유
5
6
국장 못지않게 매운맛인 옆나라 주식근황
7
감각으로 주식한다는 사람
8
한국에 못생겨서 열등감 가진 사람이 적다 .jpg
1
9
도시철도 공사 도중 발견된 유물들
10
보컬1타강사 이창섭이 알려주는 코노 노래 꿀팁.jpg
11
초2 여자아이 자는 동안 부모 둘이 심야영화 보러 감
4
12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26
13
꽃보다 예쁜 삶을 사세요
14
GTA6 사전예약 하루 만에 개발비 회수
1
1
헥 최민식 배우님 자녀가 없으시네
5
2
다이소 이거 좋다길래 사러 옴
7
3
연예인들 공개연애는 진짜 안하는게
7
4
아 옆에 아저씨 앉았어;
11
5
홍명보 대신 국대감독으로 올 수 있었던 감독들
11
6
우리 32강 못가는거야?ㅠㅠㅠㅠ
4
7
아니 조규성 진짜 잘생겼구나 ㅋㅋㅋㅋㅋㅋㅋ
4
8
깜피인데 안부담스럽게 잘생기려면 조건이 뭐라고 생각해?
6
9
아니 정재현은 어떻게 이러냐
4
10
요즘 전세계에서 축구 젤잘하는 사람 누구임?
5
11
다른 스포츠보다 축구가 편하긴한듯
6
12
이번 축구 글케 노답이엇어???
4
13
누가 예나에게 트위터 해킹당했다고알려줘..
14
화장품 인플루언서한테 뿌리는거 지인보니까
15
핑계고 지금 틀었는데 유느 저 날
16
외국인들 한국 지방으로 여행 가는 경우 많아?
11
17
아 진심 현직 1군 남돌이 트로트를 참 잘하내요…
18
제타 말고 다른거 해
7
19
우리나라 간다고 안간다고 뭐 나 왔어?
1
20
에콰도르가 독일이기고 남아공이 우리 이기는데
4
1
맨 끝줄 소년 친구 엄마 꼬시는 내용이야?
3
2
맨끝줄소년
개미친변태드라마네
3
맨끝줄소년
불륜 누구랑 하는거야? ㅅㅍㅈㅇ
6
4
와 벨드 보는데 남주 얼굴이 ㄹㅇ정극배우같아..
33
5
최현욱 나이깡패네
9
6
헥 유느랑 최현욱 어머님 동갑이래
23
7
김도훈 허남준 너무 귀엽다
4
8
핑계고 최민식 말 진짜 많넼ㅋㅋㅋㅋ
5
9
선엎튀보는게 선재입장에선 솔이때문에 과거가 많이꼬여있네...
1
10
맨끝줄 스포말고 결말 마음에 들었어???
3
11
맨끝줄소년
맨끝줄 1화 극초반인데 못보겠어...ㅋㅋㅋ
4
12
허남준 고딩때 실용음악 보컬 전공했었나봄
13
13
변우석 먹는 거 진짜 귀엽닼ㅋㅋㅋㅋ
11
14
질투의화신 1화 처음보는데 공효진 왜 저렇게 몸 만지는거야?
13
15
허남준 실용음악 학원 선생님 본인등판하심
11
16
맨끝줄소년
이건 진짜 끝까지 봐야 된다
3
17
맨끝줄소년 새벽까지 다 보고 잤는데
3
18
맨끝줄소년
혹시 부모님이랑 같이 보기 민망해?
2
19
맨끝줄 담에 뭐임?
3
20
꽃파당 박지훈 때문에 봤는데 나쁘지 않다
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