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요약 1. 답정너 심하고 남말하고 헛소문 퍼뜨림 2. 얘때문에 오랫동안 스트레스 받았음 3. 연락도 안하고 지내는데 뒤에서 스트레스 받게 함 현재 열여덟인 익이야.(굳이 나이 밝히는 이유는 이 친구가 이걸 보고 나한테 먼저 연락해서 연 끊어줬으면 좋겠어서...얘 때문에 너무 지쳐) 얘 왕따당해서 잠깐 힘들어하는 것도 아는데 너 이제 그 상태 연기인거 아니까 그냥 빨리 나하고 연 끊어주라 나도 힘들어 1. 답정너 이 친구랑 초등학생때부터 알던 사이었는데, 중학교는 다른 곳(나는 시험쳐서 빡센 곳 갔고 얘는 집 근처 흔히 말하는 노는 아이들 많은 학교를 갔어)을 나왔어. 솔직히 초등학생때는 쟤한테 관심 자체가 없어서 별 생각 없었는데 중학생때부터 짜증나게 하더라구... 위에서 학교 얘기를 했잖아? 얘가 좀 노는 학교를 가서 상위권 안에 들었어. 나도 다른 학교 가서 그 정도 등수였고. 그런데 얘가 언제쯤부턴가 성적 관련 답정너짓을 하루가 멀다하고 하는거야. 솔직히 난 얘보다 잘난 애들을 많이 봤고, 학원에서 얘 수준(?)(수학 기본 예제도 못 풀어...맨날 내꺼 힐끔거리면서 베낌)도 다 봤는데 이러니까 반응도 해주기 싫어서 맨날 씹었어. 그래도 답정너짓을 계속 하길래 이건 그냥 그런갑다 했지... 2. 남 말+헛소문 저 집 이모분이 애들 교육에 인생을 쏟으셔. 그러다보니 남의 얘기도 막 듣고 막 흘리시는데 문제는 내 친구라는 애한테 들은 얘기를 퍼뜨릴거 아냐? 이 친구가 내가 얘기한걸 정 반대로 말해서 소문을 내더라고.. 심지어 나랑 관련 1도 없고 나 모르는 애한테까지 그러고다녀 (이걸 안 계기는 나 수업하시는 선생님께 어떤 얘기를 들은거) 이것도 참았었다? 3. 손절 결심 이유 위에 말한 내용이 근 6년 7년 그정도 얘기를 압축하느라 좀 많이 약화되기는 했는데 아무튼 이런게 쌓이기도 했고 아직도 뒤에서 내 뒷담화(아닌 척 하면서 하는거)하는게 너무 스트레스받아 난 얘한테 1도 관심을 안주는데 얘 나 짝사랑했는데 차였나 싶을 정도로 그래가지고 너무 스트레스여... 문자로 손절하려 하는데 대화를 어떻게 해야할까 (손절해봤자 도움 되는거 없다는거 알아 근데 일단 해야 내가 살것같애...한번만 도와주라ㅠㅠ)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