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34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5년 전 (2020/7/21) 게시물이에요
나 혼자 좋다는 표현 막 해주다가 이 친구는 왜 나한테 표현을 잘 안해주지? 나 별로 안좋아하나 하고 갑자기 서운해함 

얘한테 서운하다고 말해야할까 하다가 아냐 내가 좋아서 치댄건데 내가 서운해야할 자격이 뭐가 있어 내가 좋은 사람이었으면 진작 먼저 다가와줬겠지..... 하고 혼자 현타와서 덜치대게 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치대는 거 좋아하는데 서운하지는 않고 중간에 악 과한가?!라는 생각들 때마다 떨어져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 조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마자 어느순간 치대고 있다보면 너무 과한가? 과한데 친구가 표현을 안해주는건가 싶을때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옛날에 나도 그랬는데 지금은 반대다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 빨리 깨는법 ㅈㅂ 11시에 또 먹어야더ㅣ는데
20:58 l 조회 1
나 프리랜서인데 원래 일이라는 게 이런가?
20:58 l 조회 1
아니 나 올해 3월에 하이닉스 샀었네
20:58 l 조회 1
27살 백수인데 인생 후회돼
20:58 l 조회 5
너희 스트레스 받는 친구 사이 몇년 유지하다 끊었니
20:58 l 조회 4
키크고 잘생기고 학벌좋고 외향적인 25살 남자가 모솔일 수도 있어??1
20:58 l 조회 3
너네 1.7 회사 면접 보러 가 말아 ?
20:58 l 조회 2
회계팀 재무팀 경영지원..등 회계업무 하는사람 있어ㅠ?
20:58 l 조회 2
30살에 칠천 모았는데 엄마가 절대 남자한테 티내지말래1
20:57 l 조회 21
우리아빠만 하닉없어ㅋㅋㅋㅋㅋㅋ
20:57 l 조회 14
저녁 모먿지 제발 골라조3
20:57 l 조회 8
입사 첫날 퇴사해본 익 있나?
20:57 l 조회 8
복근 운동은 좀 재밌는것 같애2
20:56 l 조회 13
오빠 진짜 사람 열 받게 하지마
20:56 l 조회 16
벌레 잡는 트랩 쓰는 사람 있어??
20:56 l 조회 2
이런치마는 신발 뭐 신어야하나4
20:56 l 조회 13
친구들한테 점점 서운한게 생김...1
20:56 l 조회 12
잠실 디저트 맛집이나 예쁜 카페 아는 익 있오?? 1
20:55 l 조회 6
와 자전거 근 10년만에 타려니까 못타겠다
20:55 l 조회 4
우리 엄마 맨날 뭐든 다 내 탓해서 진짜 방금 폭발해버림
20:5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