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414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5년 전 (2020/7/21) 게시물이에요
문제는 그대로 나온 거 거의 네 다섯개 있었고  

나머지 스무개 정도는 봤던 개념인데 약간 헷갈리는 거  

나머지는..^^..... 거의 찍긴 했는데 

그래도 합격햇스면....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앜 제발 합격하게 해주세요 ( o̴̶̷̥᷅ɞo̴̶̷᷄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합격할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도 댓글 안 달아줘서 마상 입을 뻐뉴ㅠㅠㅠㅠㅠ고마웡🙋‍♀️ 오늘 좋은 하루 보내 익인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어제 보고 오늘 결과나왔는데 합격했어!! 그리고 나도 그대로나온거 3-4개였고 푼거 10개밖에없었어ㅜㅜ 마니 떨리지ㅜㅜㅜㅜ 합격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떨어지고 너무 우울했거든 아는 문제가 네 문제도 안 되고 죄다 처음보는 어려운 문제인거야ㅠㅠㅠㅠㅠㅠㅠ이게 문제가 다 똑같이 나오면 내가 공부를 안 해서 그렇다 할 수 있는데 다 난이도가 달라서 내가 어려운 거 걸린 것 같아서 너무 우울하더라 ㅠㅠㅠ 그래도 오늘은 확실히 맞췄다!!! 하는 거는 열 개 정도 되는 것 같아서 기도해 본다 ㅠㅠㅠ 응원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대로 나오는거 많을줄 알았는데 거의 없구나......개념 정리가 안돼서 모르는데 큰일났네 ㅜㅜㅜㅠㅠ푸는데까지 풀어봐야하는건가 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념 정리 안 하면 안 돼 ㅠㅠㅠㅠ 기출 돌리면서 그 문제의 개념도 확실히 알아야 돼 나두 아는 것만 뜨문뜨문 알아서 문제가 나름 쉽게 나왔는데도 고르느라 식겁했어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 망했다 ㅠㅠㅠㅠ 난 그냥 내일 한번 쳐보려구.... ㅠㅠㅠㅠ 이미 망한거같아 흑 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기출 몇개정도 풀어봤어? ㅜㅜㅜ기출 조금 풀더라도 개념정리를 더 하는게 나을까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번은 연습 삼아 쳐봐 나는 첫 날 가니까 아무래도 너무 긴장돼서 문제도 눈에 안 들어오고 내가 확실히 공부 했다!! 이게 아니라서 자신도 없구 그래서 더 못 풀었던 것 같아 기출은 16년도꺼까지 답만 보고 맞출 정도로 다 외웠고 돌릴 때는 십년치로 선택해서 돌렸어 자주 나오는 개념은 몇 개 요약집 보면서 외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헐 엄청 많이 봤구나..... 그정도면 쓰니 합격할만하다 ㅠㅠㅠ합격할거야 ㅠㅠㅠㅠ난 쓰니한거보니까 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문제은행이라더니 절대 아냐ㅠㅠㅠㅠㅠ 백퍼 가면 햇갈리니까 기출 돌리면 자꾸 중복되는 문제들 있거든? 그거 위주로 개념 꼭 꼭 외워서 하나라도 맞추는 게 이득이야 그리고 자리운도 있어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ㅠㅠㅠㅠ자리운 ㅠㅠㅠㅠㅠ아 제발 몇개라도 더 맞았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왜 자리마다 문제가 다른거야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마자 개념 봐줘야돼!! 시간없으면 기출 해설이라도 봐줘! 그리고 보고서보기 레이아웃보기 디자인보기 이런거랑 레이아웃미리보기 이런거 꼭 구분해서가!! 은근 많이나와!! 아 그리고 비밀키공개키랑 IPv4/6는 거의 90%는 나오더라!! 꼭 차이점 알아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ㅠㅠㅠㅠㅠ익인이 완전 고마워 ㅠㅠㅠㅠㅠㅠ 내일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풀고와야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파이티이잉 ㅜㅜㅠㅠ 진짜 그 막막함 너무 생생하게 기억나서ㅜㅜㅜㅠㅠㅠ 함수는 그 수식 나오는거 이해못하겠으면 답만 외워!! 순서는 바껴서 나올 수 있으니가 번호말고 식으로!! 함수 생각보다 기출에서 안나오더라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ㅠㅠㅠㅠ 진짜 개념도 어려운데 함수는 이거 해설지봐도 이해안가는게 너무 많아.... ㅠㅠㅠㅠㅠ 일단 내일은 그냥 치는걸로 해야겠다 ㅠㅠ따흑 ㅜㅜ컴활을 너무 만만하게 본 내가 바보야 ㅠㅠㅠ익인이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아 글구 1과목 디도스 스니핑 이런거랑 2과목인가 3과목 폼이랑 인쇄미리보기 인쇄영역도 잘외워놔!!!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익인이 진짜 너무 너무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선을 다하고올게 ㅠㅠㅠㅠㅠ익인이 사랑해ㅜㅜ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귀신이 남자 양기 빨아먹어??
9:03 l 조회 1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1
9:02 l 조회 6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3
9:01 l 조회 9
이지은 종아리 알 뿌시는 스트레칭 영상 알아??2
9:01 l 조회 15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반인데 앞자리 바뀔거같아ㅠㅠㅠ 2
9:00 l 조회 13
알바가 3일동안 남친얘기만 한다4
9:00 l 조회 24
왜 눈뜨면 출근일까?1
8:59 l 조회 8
친구가 결혼식 앞두고 청첩장 얘기가 없는데5
8:59 l 조회 33
가슴 크기는 유전이 아닌 걸까5
8:59 l 조회 36
아직 수요일이라고?
8:58 l 조회 6
버스 에어컨 안 틀어주네
8:58 l 조회 5
날씨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에어컨 앞에 있으니까 바로 감기 걸림
8:58 l 조회 6
20대 후반이 남자 아이돌 폰배경으로 해놓으면 꼴갑인가?? ^^11
8:57 l 조회 25
직장사람이 입맛없다고 밥 안 먹으면 무슨 생각들어?8
8:57 l 조회 52
6월말 날씨 원래 이랬어..?5
8:56 l 조회 49
이성사친이랑 1박 여행 (같은 숙소, 같은 방, 다른 침대) 아예 불가능?10
8:56 l 조회 39
메종?마르지엘라? 밥풀가튼것도 명품이야?
8:56 l 조회 20
생리할 때마다
8:54 l 조회 11
돈없고 힘들면 그냥 기초수급자 되는게 나음...2
8:53 l 조회 82
외모가 자기 취향이라는 기준 하에5
8:5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