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49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5년 전 (2020/7/22) 게시물이에요
난 있다고 생각
대표 사진
익인1
가능한데 쉽지는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없 ㅠ 남녀사이에 지켜야할 선이 있다고 생각해서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있는데 둘중 한명은 좋아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지금 찐친구 좋아하는데 숨기는중,, 걘 나 이성친구중에 가장 찐친으로 생각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있는데 베프는 안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동성만큼은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맞아 내 말이 이 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분명 친구는 있음. 친구라고 다 엄청 친하고 그런 건 아니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있는데 살얼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있있 무조건 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저냥 친한사이 가능 ㅇㅇ
그냉.. 뭐 속얘기 한다던가 술 먹고 연락 자주하고 이정돈 ㄱㅊ
.
.
.근데 찐친은 한명 좋아하는 거같음 <<연락 매일 통화 매일 맨날 만남 서로 찾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있다고 보는데 엄청 친하기는 쉽지 않다고 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찐친 한명있는데 걔가 전에 나 좋아했을때랑 지금 대하는거 보면 완전 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없다는 거 말도 안되는 얘기같음 이거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있지 근데 주말에 만나고 그런 사이는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남녀공학이면 다 여자랑 남자애들이랑 같이 놀지않나???? 엄~~~청 가까운 친구사이를 말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람마다 다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꼭 한명은 사심이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있다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없.. 진짜 친해지면 둘 중 하나는 마음 생기더ㅏ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있음 근데 둘중에 한명이 동성애자일 경우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선 지키는데 상대방이 선 안지키는거보면 없나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있음ㅋㅋㅋㅋㅋㅋ진짜 잇음...하... 남녀사이에 친구인 사람이 있는데 없다고 하는거 보면 ㄹㅇ이해안감 서로 맘생기면 목자르겟다고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선이라는게 존재하는거부터 동성만큼 친해지기 힘듦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동성만큼 친해지긴 힘듦 나도 같이 다니는 무리가 2:2성비인데 그래도 동성이랑 더더더더더 친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제발 있어.. 있다구... 흔히 주위에서 보이는 게 친구관계에서 연인관계로 발전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니깐... 없다고들 하는데 있긴 있다!!!!!!!! 그니깐 남녀같이 붙어있는다고 너네 곧 사귈거지? 이딴 얘기하지마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쒸익쒸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있음ㅋㅋㅋㅋ 진짜 찐친이야 동성만큼 친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없다고 생각했는데 댓보니까 있되 베프까진 아니다 ㄹㅇ 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있다고 생각. 내 생각이 딱 저기에 박혀있어서 애초에 친구에서 연인되는거 진짜 그쿔하기도 하고(다른 사람들 말고 나만!!!) 친구랑 남자친구 될 사람은 인연 만들어가는 것 부터 좀 달라. 친구나 친한 사람이 나한테 호감 표시하거나 대놓고 좋아하는 티 내면 아예 관계 끊어버림. 나도 극단적인 사람인거 알쥐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있음 서로 동성애자면 가능해
물론 이성애자들도 적당한 선 유지하면 가능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한 쪽이 여친이나 남친 있고 외모가 정말 내스타일 아니면 가능하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1월 에 여자 혼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있어???
16:30 l 조회 1
대출 있는 사람이 또 받을 수 있어?
16:30 l 조회 1
어 달씨 그냥 되게 조용하게 복귀 잘했네?
16:29 l 조회 1
병원에서 진료거부당함.. 열나서
16:29 l 조회 1
야외에서 일하는데 예보에도 없던 비가 내려서 쫄딱 젖었어
16:29 l 조회 1
삼전 화이팅...
16:29 l 조회 1
개인적으로 내가 나이들었다고 느끼는 부분이1
16:29 l 조회 8
엘베에 곱등이 붙어서 꼼짝도 안하면 21층 걸어갈수있어?1
16:29 l 조회 7
내가 엄마되면 자식한테 잘해줄 수 있을까?
16:29 l 조회 5
내 얘기 지 남친한테 하고다니는 애들 심리가 뭐야?
16:29 l 조회 7
원룸 옵션으로 있는 세탁기 고장나면
16:29 l 조회 2
해외여행가서도 삼각김밥먹었어
16:29 l 조회 3
침착맨나오신 정일영쌤 숏츠에 유승민 딸 댓글 개많네
16:28 l 조회 7
여행 내일로 마지막 할인 받을 수 있는 나이라서 겨울에 여행 가려는데
16:28 l 조회 4
닭뼈 목에 걸려서 병원 옴
16:28 l 조회 4
내일 연차 냈는데 팟타이 vs 돈까스1
16:28 l 조회 6
애인이랑 연락텀길면 이게 슬픔
16:28 l 조회 12
요즘 사람들 너무 저급해진듯
16:28 l 조회 10
아니 나 공항 면세점 갔는데 내 지갑보고 유적이래
16:28 l 조회 8
나 택배 분실됐는데 일단 경비실 가서 cctv 봐야하나?1
16:2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