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53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5년 전 (2020/7/22) 게시물이에요
이번달에만 벌써 네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헐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로나 때문인가? 당일은 너무하긴하다ㅠ 애초에 정해진 시간이 있는데 그럴거면 다른데를 구했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그날 오전에 손님 없으면 나오지 말라고 하는듯 ㅎㅎ.. 친구가 소개해준 알바도 거절하고 시작한 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답없네.. 차라리 다른데 알아봐 쓰니야 어차피 관둔다 해도 사장님 별로 신경 안쓰실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어제도 나한테 이 자리에 들어올 애들 많다고 예전에 하는 애들 맨날 전화온다고 자랑했었어 ㅋㅋㅋ 관두라는 말인데 내가 못알아들은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진짜 쓰니 일 하는 게 맘에 안 들어서 그런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근데 일이 어려운 일도 아니고 실수해서 혼난적 한번도 없거든.. 컴플 걸린 적도 없고 지금 알바는 그런 분위기가 아니라 모르겠지만 예전 알바 할 때는 손님들한테 친절하다고 칭찬도 많이 받았었구 ㅠ 사장이 남 욕하는 거 좋아하는데 그때마다 내가 반응 잘 안하거든 그것때문에 마음에 안드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애초에 일 잘 하는 사람보다 본인이랑 잘 맞는 사람이 더 중요한걸지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럼 그냥 관두는게 맞는건가.. ㅠ 자존감 훅 떨어지네 이 사장 보면 무조건 지한테 맞춰주는 사람 좋아하는 것 같긴 한데 내가 남 욕하는 사람 상대해주기 싫어하는 편이라..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유자는 꽉잡고신규진입자는 잘 지켜볼것
12:51 l 조회 2
자주 산책나가는 백수여자...다이소 텀블러도 ㄱㅊ나...?
12:51 l 조회 3
사진관 갔는데 안경쓴 게 더 낫다고 찍어주시면
12:51 l 조회 5
앞머리 깐게 안 어울리면 이유는 뭘까?
12:51 l 조회 2
너네 오전반차 줄테니 토요일 나오라고 하면 어때?1
12:50 l 조회 6
하닉 언제살까 더내려가겠지1
12:50 l 조회 12
자취방 비사다는데...
12:50 l 조회 8
원래 회사 전화만오고 주소 문자안주니
12:50 l 조회 6
자소서 쓸 때 뭐가 더 쓰기 편해?1
12:50 l 조회 6
근데 진짜로 반도체주식 이제 내려갈일만 남은거같음 망한거갘아 1
12:50 l 조회 23
야 인티보고 주식하지마라
12:50 l 조회 23
강아지가 집에 온지 한 달 반 ... 깨달아버렸어..3
12:49 l 조회 19
다이소에서 셀프젤네일재료살건데
12:49 l 조회 4
카톡 프사 내리는 것도 업데이트로 뜨네
12:49 l 조회 11
하닉 내부에 높으신분들은 지금 이럴줄 알았을까??
12:49 l 조회 22
내 편견인가.. 엄마가 외국사람인데 자식이 그나라 말을 못하면 뭔가 가정교육 제대로 못 받았을 것 같음..
12:49 l 조회 9
여태까지 하닉 계속 오른건 무시하는거임?
12:49 l 조회 14
아 본가 앞마당에 비브라늄 묻혀있었으면 좋겠다
12:49 l 조회 8
신한카드로 고유가지원금 받았더니 너무 불편하네
12:49 l 조회 8
냉면 쳐돌이인데3
12:4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