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53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5년 전 (2020/7/22) 게시물이에요
이번달에만 벌써 네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헐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로나 때문인가? 당일은 너무하긴하다ㅠ 애초에 정해진 시간이 있는데 그럴거면 다른데를 구했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그날 오전에 손님 없으면 나오지 말라고 하는듯 ㅎㅎ.. 친구가 소개해준 알바도 거절하고 시작한 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답없네.. 차라리 다른데 알아봐 쓰니야 어차피 관둔다 해도 사장님 별로 신경 안쓰실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어제도 나한테 이 자리에 들어올 애들 많다고 예전에 하는 애들 맨날 전화온다고 자랑했었어 ㅋㅋㅋ 관두라는 말인데 내가 못알아들은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진짜 쓰니 일 하는 게 맘에 안 들어서 그런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근데 일이 어려운 일도 아니고 실수해서 혼난적 한번도 없거든.. 컴플 걸린 적도 없고 지금 알바는 그런 분위기가 아니라 모르겠지만 예전 알바 할 때는 손님들한테 친절하다고 칭찬도 많이 받았었구 ㅠ 사장이 남 욕하는 거 좋아하는데 그때마다 내가 반응 잘 안하거든 그것때문에 마음에 안드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애초에 일 잘 하는 사람보다 본인이랑 잘 맞는 사람이 더 중요한걸지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럼 그냥 관두는게 맞는건가.. ㅠ 자존감 훅 떨어지네 이 사장 보면 무조건 지한테 맞춰주는 사람 좋아하는 것 같긴 한데 내가 남 욕하는 사람 상대해주기 싫어하는 편이라..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확실히 직장에서는 일을 잘해야 하는 듯
10:33 l 조회 1
혹시 사무실 자리에 개인적으로 파티션 추가 설치한 익 있어? 그냥 대충 정부화일로 해둔 것도 ㄱㅊ
10:32 l 조회 1
에탑 산 사람 있어??
10:32 l 조회 1
갤럭시 쓰는 익들아 도와조...
10:32 l 조회 1
1찍 혹은 미국 민주당 지지하는 남자가 여혐하면 일베 이런 애들보다 몇배는 더 욕먹는 이유
10:32 l 조회 4
일하는 사람 딸이 나랑 동문이야 근데 과는 달라 맨날 물어봐
10:32 l 조회 1
다들 오늘 점심 뭐 먹을거닝3
10:32 l 조회 6
하닉 270대에 가리 쩍 벌리는중2
10:32 l 조회 17
피자먹는 비둘기 충격이다
10:32 l 조회 5
교수한테 혼나도 나중에 큰일안나지..???1
10:32 l 조회 4
남친이랑 콘서트 보는데 각자 결제 하는거 짜쳐??3
10:31 l 조회 9
친구가 나한테 집착하면 바로 정 떨어지는데
10:31 l 조회 6
이십대 :) 안쓴다고 누가 그랬어2
10:31 l 조회 12
외국인들이 이렇게 돈 많아?
10:31 l 조회 14
점심 시간이라 그런가 계란찜 플 열받는다 배고파 얘들아
10:31 l 조회 6
주식 담주에는 회복할까?1
10:31 l 조회 11
어느정도 이득 보면 수익실현도 필요할듯2
10:31 l 조회 9
직장익들아 너넨 출근하면 쾌감 안 느껴?2
10:31 l 조회 13
제일 이해 안가는 사람 순대국에 고추장 풀어 먹는 사람들 2
10:30 l 조회 23
내 기준 진짜 100퍼 정확한 사람 거르는 법2
10:3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