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53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5년 전 (2020/7/22) 게시물이에요
이번달에만 벌써 네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헐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로나 때문인가? 당일은 너무하긴하다ㅠ 애초에 정해진 시간이 있는데 그럴거면 다른데를 구했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그날 오전에 손님 없으면 나오지 말라고 하는듯 ㅎㅎ.. 친구가 소개해준 알바도 거절하고 시작한 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답없네.. 차라리 다른데 알아봐 쓰니야 어차피 관둔다 해도 사장님 별로 신경 안쓰실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어제도 나한테 이 자리에 들어올 애들 많다고 예전에 하는 애들 맨날 전화온다고 자랑했었어 ㅋㅋㅋ 관두라는 말인데 내가 못알아들은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진짜 쓰니 일 하는 게 맘에 안 들어서 그런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근데 일이 어려운 일도 아니고 실수해서 혼난적 한번도 없거든.. 컴플 걸린 적도 없고 지금 알바는 그런 분위기가 아니라 모르겠지만 예전 알바 할 때는 손님들한테 친절하다고 칭찬도 많이 받았었구 ㅠ 사장이 남 욕하는 거 좋아하는데 그때마다 내가 반응 잘 안하거든 그것때문에 마음에 안드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애초에 일 잘 하는 사람보다 본인이랑 잘 맞는 사람이 더 중요한걸지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럼 그냥 관두는게 맞는건가.. ㅠ 자존감 훅 떨어지네 이 사장 보면 무조건 지한테 맞춰주는 사람 좋아하는 것 같긴 한데 내가 남 욕하는 사람 상대해주기 싫어하는 편이라..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테이션쇼개팅
17:34 l 조회 1
본인표출 이것도 나왔으면 좋겠다
17:33 l 조회 1
ㅈㅂ 도와줘! 시간 갖기로 했었는데 먼저 연락하는 멘트 어때?
17:33 l 조회 1
할메가미숫커피 개맛있다
17:33 l 조회 1
세자리 벗어나려면 7키로 남음
17:33 l 조회 1
결혼할때 보면 다 아파트에서 사는거 같던데 그 돈을 어떻게 마련해..?
17:33 l 조회 1
내 떡볶이 조리완료된지 한참 지났는데 기사님이 픽업을 안하신다...
17:33 l 조회 2
눈동자 혼영하러 옴 ㄷㄷ1
17:33 l 조회 4
1분 자기소개 뭐 말하는거야ㅠ???
17:33 l 조회 2
당근업체도 믿지마라
17:33 l 조회 4
판도라에서 참 4개 랑 클립4개 팔찌 두개해서 67만원에 삼
17:32 l 조회 7
팀장님이 택시잡아주는거 오바야??
17:32 l 조회 5
7급 공시 합격했으면 진짜 는 아니지?1
17:32 l 조회 11
마운자로 부작용 역류성식도염 진짜 심하다 ㅜ2
17:32 l 조회 6
면접일정 인사팀한테 물어보는거
17:32 l 조회 7
돈까스 vs 냉면1
17:32 l 조회 5
팀장님이 택시잡아주는거 오바야??
17:31 l 조회 8
회사에 싫은 사람 있는 익들아 마인드컨트롤 어떻게 해?1
17:31 l 조회 6
다이어터들아 쿠팡 꿀메뉴 알려줌
17:31 l 조회 23
커피 사준다 할때 바닐라라떼도 엠지행동임??2
17:3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