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5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다른애한테 뒷담하다 친구가 알게됬다던지.. 상처주는 말 했다던지...  

 

난 둘 있는데 지금까지도 미안하다,,,,,, ㅠㅠ  

맘같아선 연락해서 또 사과하고 싶음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한명도 없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고.. 그 친구들 생각해서 연락 안하는게 나을 거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 명도 없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명 있는거 같은데 나두 연락 해보고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실 나도 두 명? 정도 있는 듯.. 한명은 좀 쌓인 게 있었나봐 나는 애정 표현인데 좀 과격했나봐
나머지 한명은 백프로 내 잘못. 그래서 연락을 못 하지 미안해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지 알어 ㅠㅠㅠㅠ 지금 다시 사과하는거는 솔직히 진짜 미안해서도 있는데 내마음 좀 편하자고 하는거도 없지 않은것같아서 나도 안하려고,,,, ㅠ
익인이는 무슨 잘못 했나 혹시 물어봐도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나는 나한테 되게 되게 잘해줬던 친구였는데 내가 여유가 없어서 좀 안 받아줬어ㅠㅠ지금 생각하면 나라도 상처받았을 거 같아 나도 그런 걸로 상처받은 적 있거든 그냥 이기적이었지 나도 참 못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쿠나.... 근데 이런거라면 다시 연락해봐도 괜찮을것 같은데,,,?
익인이 나름대로 상황이 있었네 ㅠㅠㅠ 전혀 안못됐는데?ㅠㅠㅠㅠ
너무 죄책감 갖지말어 ㅠ 친구입장에선 상처받았겠지만 그때 익인이는 어쩔수 없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 친구가 나 말고도 다른 친구도 되게 좋아했는데 그 친구는 되게 잘 받아줬거든! 그걸 보면서 나는 그릇이 작구나를 느꼈지ㅎㅎ 같이 힘든 상황에서 다른 친구는 잘 해줬고 난 못 해줬으니 뭔가 연락은 못 하겠더라구! 그냥 그 친구라면 워낙 성격이 좋아서 잘 지낼거라는 생각에 괜히 연락을 하고 싶진 않아ㅠㅠ괜히 그 친구가 더 오해할 상황이 생기는 게 싫더라고! 그 친구 입장에서 나는 죄책감 덜어내려고 연락 했나보다 할 수도 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냐아냐 ㅠㅠㅠ 진짜 사람마다 그건 다른거라 생각해 ㅠㅠ
이런 생각한다는거 자체가 난 익인이가 성숙한 사람이라고 느껴진다 정말루..
근데 이 마음 진짜 공감간다 ㅠㅠㅠ 익인이라면 근데 앞으로 좋은 친구들 더 많이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누구나 뭐.. 의도는 아니더라도 상처주고 받고 살아가니까..! 넘 맘에 담아두지않았음 좋겠어 ㅎㅎ 나 진짜 예민걸인데 익인이 일은 누구 잘못도 아닌것 같거든!!
앞으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래서 저 일 이후로는 나한테 잘 해주는 사람한테는 절대 절대 안 그럴려고 노력하게 되더라..한번 후회를 해서 그런지ㅎㅎ 암튼 문득 문득 떠올라서 왜 그랬을까..하지만 지나가버린 일이라서 어쩔 수 없으니ㅠㅠ앞으로 안 그러려고 노력하는 수밖에 없는 거 같아!!암튼 쓰니도 앞으로 좋은 사람들과 행복했으면 좋겠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4:26 l 조회 2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8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69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1
4:18 l 조회 55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17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6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8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12
4:14 l 조회 120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9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5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24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6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5
4:10 l 조회 33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36
4:09 l 조회 63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13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4:08 l 조회 23
피식이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
4:07 l 조회 9
꿈이 없는사람 어떰2
4:05 l 조회 21
나랑 썸남 잇프피-잇팁인데 좀 파국 조합같음..
4:0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