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6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7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잘맞으면 직업 ㄱㅊ?? 지금 승진각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유가 어떻게 되는지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잘맞는구나
나는 흥미있고 재밌음 하라고 하고시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ㄴ나도 비추천,,, 비전이없다해야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괜찮다고봄 직업은 진짜 적성이 중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맞으면 ㄱㅊ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전공이 아까워서 나라면 공대도 해보고 영 아니면 상담일 시작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ㅂ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 그거 직급올라가는거 대부분 사람빠져서 그래.. 그리고 승진할수록 인력관리를 더 잘해야함 한명 한명 퇴사할 때마다 마이너스되고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어때 한번해보고 좋으면 계속하고 아니면 다른일 하는거지 요즘이 평생직장 시대도 아니고 이것저것 해보는게 좋다고생각함 꼭 전공대로 취업하라는 법도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맞고 행복한 일이라면 하고 그냥 할만해서 안주하려는거면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맞으면 ㄱㅊ 관련 자격증 알아보고 따고 경력 쌓으면 비전없는 직업없더라 나공대 나왔는데 내 주위에 졸업하거 적성 안맞아서 3년 채우고 다른 일 준비하는 애들 꽤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우..공대가 많이 안맞아..? 그래도 공대나와서 취업이랑 상담사는 너무 다르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공대막학년 다니는데 적성에 너무 안맞아서 만약에 상담이 적성에 맞다면 할거같애.. 평생직업 없다는데 하다가 아니면 다시 원래 하려던 직업으로 전향하면 되는거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뚱뚱한 사람은 그림자도 두꺼워?
0:16 l 조회 1
감쓰 ai는 지피티가 나아 제미나이가 나아
0:16 l 조회 1
와 내가 왜 죽어야돼 진짜 와
0:15 l 조회 2
26살인데 무경력이야 노인턴노계약직
0:15 l 조회 1
약속시간 못지킬까봐 한두시간 전에 가는데
0:15 l 조회 4
명보하게될거야
0:15 l 조회 5
자취 초기비용 원래 많이 드는 거 맞지?
0:15 l 조회 7
이거 피부암인가?
0:15 l 조회 10
오늘 남자친구랑 지하철 탓는데 개잘생긴 양남보고 현타왔음…1
0:15 l 조회 15
공무원 합격권인 익들 여행 어디가??1
0:14 l 조회 9
여자들은 원래 연애시작하면 잼민이 같이 변해?2
0:14 l 조회 21
나 지금 해외에서 택시타고 공항 가는데 피곤해서 나 영어 못함 이래버림
0:14 l 조회 7
애인이 커뮤하는거 괜찮아?2
0:13 l 조회 16
유튜버 뀨우 아는 사람...? 댓글 왜이래??
0:13 l 조회 23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1
0:12 l 조회 11
34살 되면 무슨 기분이야?5
0:12 l 조회 41
근데 내가 아는 30대 중에 무직자들은2
0:12 l 조회 70
술이 얼마나 노화일으키는지 소개팅을 통해 배움
0:12 l 조회 50
해외출장 자주다니는 익들 휴가쓰고 먼저가거나 늦게가는거 가능해?
0:11 l 조회 4
엄마가 내가 ㅈㅅ할거같은거봐 5
0:11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