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8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당연히 그래야하겟지..★?
대표 사진
익인1
선배는 선배니까! 근데 요즘은 다 나이제라서 나이따라 언니오빠 호칭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초반에만 선배님선배 거리다 말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선배라도 내 나이 알게되면 그 사람들이 나한테 언니라고 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렇징 아니면 뫄뫄씨라거나 학과분위기가 학번제살짝 남아있으면 호칭아예 생략하고 부르려는 사람들도 있을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그렇구나ㅠ 다행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배는 선배니까 다만 넘 저자세는아니어두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에만 그러고 나중엔 다 언니오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는 나이제해줌 첨에만 선배고 나중에 다 언니오빠라고 부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과바과 우리 과는 처음 만났을 때 나이 알면 그냥 바로 나이로 불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친한거 아니면 다 선배라 선배라고 부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는 나이같거나 많으면 오티에서 바로 말놓던뎅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말놓으라곸ㅋㅋㅌㅋ 그래서 삼수 재수생 언니오빠들 오티에서 한학번위랑 그냥 반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바학인거 같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배라고 부르기 원하는 사람은 쌍방 존대 해줄거고 아니면 나중에 언니동생 하게될거야ㅎㅎ 나도 동기중에 첨에 나이 몰랐을땐 반말했는데 나중에 나이 알고 언니라 불렀어. 말도 높이고 싶었는데 그건 언니가 부담스럽다고 반말하기는 했지만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 시안 여행 (병마용) 생각보다 작았어??
9:08 l 조회 1
올레샷 챙겨먹어야지
9:07 l 조회 2
울 강쥐 좀 봐ㅋㅋㅋ쿠ㅜㅜㅜㅜ
9:07 l 조회 3
한 일주일 동안 날씨 진짜 야르겠다
9:07 l 조회 10
오늘 불법 주차한 차 피해가다가 사고날뻔함…
9:07 l 조회 6
하닉 다시 올라가는 거야?
9:07 l 조회 10
오늘 무슨 날이야? 지하철이랑 버스에 사람이 너무 없는데1
9:06 l 조회 12
주식 200마넌 더 추매할까 흠
9:06 l 조회 9
9급 내후년 피셋 도입 확정이야?
9:05 l 조회 13
카톡 pc에 실시간으로 채팅 뜨는거 끄는법 있어?4
9:05 l 조회 12
삼전 시가총액 1위 재탈환2
9:05 l 조회 26
반존대 쓰는 사수 어케 생각함?3
9:05 l 조회 12
오전19도 오후30도 이게 무슨일이야1
9:04 l 조회 10
Ai시대
9:04 l 조회 10
재밌는 드라마 뭐 있지 요즘1
9:04 l 조회 7
라식 진짜 최고다..1
9:04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 4
9:03 l 조회 63
여자 귀신이 남자 양기 빨아먹어?? 4
9:03 l 조회 19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3
9:02 l 조회 42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4
9:0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