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99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긴거 못읽으면 맨밑만읽엌ㅋㅋㅋ 

 

난 너무너무나 남자를 좋아하고 이성애자야 

동성애 싫어하는이런거 없고 이해??사실 이해를 한다기보다 존중하는쪽이야 동성애가 뭐 잘못된것도 뭐도 아닌데 나의 이해가 왜 필요해!?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어 

 

무튼 고백들은 다 거절했지 최대한 좋게? 

사실 이것도 내쪽에서 말해야 좋은거지 상대방쪽은 내가 어떻게 말해도 상처가 조금은 가겠지만 ㅠㅠ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니 ㅠㅠ 

 

무튼 난 그 사람들이 날 보면 부끄러워하거나 피하거나 어색해지는거 싫어서 잘 설명한 후 3명은 거절해서 그냥저냥 인사만하며 지냈는데 내가 고2때 고백한 고3언니는 나한테 집착??해서 3번거절해도 계속계속 들이대는거야 

 

그래서 약간 화를냈지 슬슬 다른 학년도 눈치를 챌 정도로 급식소에서도 들이대니까... 

아니 다른애들이 고백을 했을때도 친구들이 눈치는 챘었거든 근데 이언니는 너무 심한거야 ㅠ 

무튼 거절했는데 이언니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먹버했다고 떠들고 다닌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친구들많고 노는 공부잘하는언니였는데 어찌나 소설을 잘썼는지 워 소문이 쑥쑥퍼지더라??ㅋㅋㅋㅋㅋ나 순식간에 연예인이됐지ㅋㅋㅋㅋ나 연애도안해보고 엄마아빠말고 손도안잡아봤는데 내갘ㅋㅋㅋㅋ먹버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은 다 웃었지 그 학년언니들도 안믿는사람은 안믿었는데 

소문이 너무 와전되면서 1학년한테까지퍼진겈ㅋㅋㅋ아는동생이 말해주는데 와...내용이 좀 심한거야 너무 자세하게 거짓말을 쳐놔서 들으면 약간 헐 그럴수도있겠다 싶은? 

그래서 너무 화나서 급식실에서 그 언니식판뒤집으면서 겁나화냈거든 근디 그 언니가 그자리에서 펑펑 울어서 나만쓰레기됐었음 애초에 다수의 사람들은 그런 씹을거리가 있으면 말하기좋아하니까.. 

무튼 교실에서 애들이 나 달래주고 난 막 씩씩거리고 있었는데 그 언니 친구들이 찾아온거야 그 상황설명을 해달라고 아무리생각해도 말이 계속 달라져서 내 얘기를 들어봐야겠대 

그래서 아까 식판뒤집어서 난리친건 죄송하다 언니들한테 피해를 줄 생각은 아니었다고 사과하고 언니들은 어떤걸 들었는지 먼저 얘기 좀 해달라고 부탁드린댔는데 와 나 진짴ㅋㅋㅋㅋㅋㅋ겁나높은 수위로 친구들한테 거짓말쳐놨드랔ㅋㅋㅋㅋㅋㅋ난 내가 그렇게 말빠르고 반박 잘하는지 차음 알았음 겁나 얘기하고 그 언니들이 일단 가겠다하고 간뒤에 한달정도는 소문이남아있다가 천천히사라짐 내가 식판 뒤집은것도 사람들은 내가 쓰레기라고 겁나 얘기하다가 나중에 내친구들이랑 그 언니친구들이랑 계속 말하고 다녀서 겨우 정정됐음 그 한달동안 그 소문낸 언니 계속 집앞에 찾아오고 전화오길래 받아서 달래고 화내고 뭐 다했음 근데 끝까지 자기마음이 너무커서 그랬다면서 자기가 미안하니까 더 잘해줄테니 마음알아달라고 받아달라고....ㅂㄷㅂㄷ 그 뒤 걍 무시 

 

다행인건 지금도 동성애 싫어하지는 않아 존중!! 

이사람이 문제지 동성애하는 모든분들이 이 사람 같지는않으니 

 

문제는 이 언니 이름이 흔한데 지나가면 하루3번은 꼭 들릴정도롵ㅋㅋㅋㅋ 

그이름이 들리면 다시금 이때 생각이나는게 참ㅋㅋㅋㅋㅋㅋㅋ 

6년전일인데 어우 글 솜씨가 없어서 가독성떨어질텐디 미안하다 

 

1 고백거절 

2 집착 

3 이상한소문퍼트림 

4 화냄 전교에 나 트레쉬 

5 찜찜하게ㅜ해결됨
대표 사진
익인1
와 그래도 소문은 가라앉아서 다행이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창들만나면 계속 안주로 떠들더랔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헬스장 4개월 21만원 어때보여?
21:22 l 조회 1
SK하이닉스 진짜 충격적이다......
21:22 l 조회 1
말 그만 해야 되는데 너무 많이 해서 목 아파
21:22 l 조회 1
화장, 스타일링으로 노안처럼 보일 수 있다고 봐?
21:22 l 조회 3
어쩌다 가끔 먹으면 하겐다즈.. ㄱㅊ은지도
21:22 l 조회 3
연봉 올려줘도 재입사는 하는게 아니다1
21:22 l 조회 6
인티에 사진 올리면 평범하다는데 1
21:22 l 조회 9
진짜 재밌게 잘 본 한국영화 하나 말해보자2
21:21 l 조회 8
대전 성심당 빼고 빵집 추천 좀!!!! 내일 간다!!1
21:21 l 조회 4
익들아 나 몸살 날만한 일정인거같아??.. 심한 몸샇 걸럈는데 1
21:21 l 조회 3
면접에서 본인 성격 어떻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어떤 답을 해야돼...?
21:21 l 조회 11
요즘 배달음식 진짜 맛 없다 나만이런가5
21:21 l 조회 12
ㅇㅏ 진짜 욕나와
21:21 l 조회 12
동성애자들아 어떻게 자기가 동성 좋아한다고 자각했어?
21:20 l 조회 8
뚱뚱한 친구가 여름에 덥고 땀나서 안 만나고 싶다고 하면 어떰4
21:20 l 조회 17
산책 몇 시까지 나가는게 안 위험한 거 같아?1
21:20 l 조회 10
중소기업 만족하면서 다니는 익들 있니~?3
21:20 l 조회 16
결혼할 생각 있음 30대 중반 넘기면 힘든 것 같아 2
21:20 l 조회 17
상사가 예뻐하는 직원은 어떻게 대함?
21:20 l 조회 13
아니 하닉 295만원이네;
21:2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