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0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그냥.. 너무 우울하고 비도오고  

운동 끝내고 집 와서 씻었는데 막 눈물나려고 해서ㅠㅠ  

기분전환 겸 스무디 먹으러 가려는데 

아직 점심을 안먹었거든? 계란 고구마 샐러드 이렇게 먹으려고 했었는데  

점심을 먹고 스무디를 먹는게 나아 아님 

점심 패스하고 스무디로 대신하는게 나아??
대표 사진
익인1
흐잉 속상하고 우울할땐 한번쯤 먹어도 된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치ㅜㅜ 오늘은 먹어도 대ㅠㅠ 그래서 점심은 먹고 가는게 나을까 안먹고 가는게 나을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점심은 스무디 먹고 저녁을 계란 고구마 샐러드 어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게써!!! 그럼 당장 달려나가야겠다ㅜㅜㅜㅜㅜㅜㅠ 고마워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진짜 같은 다이어터여서 우울하고 힘든거 공감간다 ㅠㅠ 하루정도는 괜찮아 !!!!!! 맛있게 먹고 우울한거 좀 풀리길 바랄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울하면 하루쯤은 먹고싶은 거 한 번 먹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아... 오늘 단거 완전 조질거야ㅜㅜ 본문 마지막 한번만 봐주라ㅠㅠ 점심을 먹고 스무디를 먹을지 아님 걍 스무디만 먹을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주위에 일진? 노는친구들은 죄다 미용쪽으로 다 빠졋네
14:56 l 조회 1
결혼식 안하고 웨딩촬영만 한 사람 있어?
14:56 l 조회 2
이제 퇴근시켜주세요
14:56 l 조회 3
부서이동 할때 안갔으면 좋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그냥 입에 발린 말일까?
14:56 l 조회 5
렌즈끼고 화장법 바꾸니까 다른사람같아 넘 재밌어
14:56 l 조회 5
고모가 자꾸 졸업하면 칼취업하는거냐고 그러셔서 개부담ㅋㅋㅋ
14:55 l 조회 8
요즘 면접 옷 뭐입어??2
14:55 l 조회 12
진심 다 스킵하고 취업하면 좋겠다..
14:55 l 조회 8
인사쪽 가려면 무슨 자격증 있어야 하나2
14:55 l 조회 10
남친 카톡 귀엽다4
14:54 l 조회 45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2
14:54 l 조회 21
살이 쑥쑥 빠짐..2
14:53 l 조회 41
아직 애플에서 에어팟 한쪽씩은 안 팔지? 3
14:53 l 조회 17
와 진짜 이재명 대단하다1
14:53 l 조회 35
아나운서학원 아는익있어?
14:53 l 조회 8
공부라는거 정말 힘들다1
14:53 l 조회 11
필테하몀서 허리 통증 심해졌는데 뭔운동해야해..?2
14:52 l 조회 25
할미 이러는거 개싫당2
14:52 l 조회 35
욕심을 버려야할까 욕심을 가져야할까4
14:52 l 조회 10
이런 상황에 은근 꼽주면서 컷하는 말 어떻게 할까?1
14:5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