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0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일하다가 저번에 쓰고 남은거 바빠서 주머니에 넣고 집와서 그냥 두세개여가지고 걍 내 가방에 넣어놨는데 은근 유용하네... 500개 들어있는거 주문해야지
대표 사진
익인1
조심해서 쓰는게 좋아 병동간호사들 그거 계속 쓰다보면 1년차도 손 퍼석퍼석해지든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엄청 퍼석퍼석 ㅠ 그래서 맨날 핸드크림 바름 그리고 핸드폰 같은거 닦을때 좋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근데 그냥 퍼석한게 아니라 만졌을때 엥????? 얘 손 뭐하다가 이래됐지<이런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ㅋㅋㅋㅋ 일하다가 들고나왔다니 의료인이구낭 내가 괜한말을했소... 엉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냥ㅌㅋㅋ어차피 맨날 손 엄청 씻어서 퍼석해진거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핸드크림 주고시파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만큼 쓸일은 없을테니 괜찮을랑가... 그리고 그걸로 모니터 액정같은건 안 닦는게 좋다고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어억 엄청 닦았는뎈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액정은 전용 클리너 써야한다. 다른 약품은 손상을 불러올수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헥 방금 몇군데 검색해봤는데 액정코팅이 벗겨진대... 그래서 액정은 다른걸루 닦고 알콜스왑은 써도 되는지 함 찾아보고 쓰는게 좋은듯 근데 소독용으로 쓰는건 짱좋은듯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거 들고다닌다! 다쳤을때 소독하기 최고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T1 (+SKT) 각 스킨별 킥포인트
23:50 l 조회 1
했제와 그랬제!
23:50 l 조회 3
인생이 힘들고 살 이유가 없다
23:49 l 조회 2
요즘 네일 원컬러 평균 얼마야??
23:49 l 조회 2
남익인데 진짜 여자가 남자한테 관심있으면 선톡을 자주 하는구나
23:49 l 조회 12
주식할 30만원돈 한방에 병원에다 퍼주기
23:49 l 조회 9
소개팅 애프터는 안잡고 일상 연락만 하는거면 쫑이지?
23:49 l 조회 4
아 각막에 상처났나봐
23:48 l 조회 11
와 취준하니까 취뽀한 지인들 인스타 스토리 못보겠어
23:48 l 조회 8
최애영화 마블이요 이러면 어때보여?2
23:48 l 조회 6
내일 좀 내리든 말든 어차피 오른다고해서 익절하지도 않을거잖아2
23:48 l 조회 11
마이크론 정보 샜나보다 ㄷㄷㄷㄷ2
23:48 l 조회 34
코로나학번은 20학번만 말하는거야?7
23:48 l 조회 10
마운자로 맞으면 술도 안땡겨?4
23:47 l 조회 8
종아리 33cm 어떤편이야?1
23:47 l 조회 3
하이닉스 오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기관, 외국인 매도가 문제같음9
23:47 l 조회 35
다이어트.. 끝내는거 너희들은 어떤걸 선택할래??2
23:47 l 조회 9
너네는 공부못해도1
23:47 l 조회 13
둘이 짜장면 짬뽕 각각시키면 나눠먹어?7
23:46 l 조회 18
친구가 직장에서 따당하는데3
23:46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