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0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1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엽떡 인생 8년차 

2인 엽떡 혼자 다 못먹는 내가 밉다..
대표 사진
익인1
살 안찌는 대식가들 ㄹㅇ부럽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살안찌는게 포인트지 ^^ 껄껄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흑흑 그만큼은 바라지도 않아 쯔양님 반의 반만 먹을 수 있었으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반의 반도 대식가라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 인정,,,,,,, 배달음식 시키고 남길때마다 드는 이 회의감,, 치킨은 에어프라이 돌려먹을수라도 잇지만 떡볶이는 남긴가 먹으면 처음 맛이 안나기때문에 한번에 못먹으면 진짜,, 후 ,, 화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반의만반 먹어도 5인분이니까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ㄹㅇ부러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쯔양만큼은 아니지만 많이 먹을 수 있는데 살찔까봐 못 먹는 내가 싫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살 안찌는게 너무 부러워..나는 대식가지만 멋는족족 살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ㅇㅈ 나도 많이먹거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나는 덩치에 비해 진짜 많이 못 먹어서 넘 슬픔 나도 많이 먹고 싶다.. 그만큼 먹어도 살 안 찌는 것도 부럽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떻게 살이 안찌지... 너무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나는 맨날 중국집 시킬때마다 짬뽕 짜장 탕수육 고르느라 고생이고 다 먹고싶어서 친구 불러야되는데 혼자 다 시켜서 다 먹을수있겠지? 너무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먹고싶은거 다먹는 위장이 필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렇게 먹고 안 찌고싶다 흑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럽긴한데 그만큼 식비도 많이 나갈테니... 이대루 만족 ㅠ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분은 자기관리 .. 그니까 운동 같은 거 하시면서 먹기도 많이 먹는 분인거야? 아님 운동 없이 많이 먹기만 하는데도 체질이 그래서 안 찌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후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살 안 찌는게 제일 부럽다..나는 잘 먹는데 먹는 족족 쪄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쯔양근데 진짜 살안찌는갓도 부럽고 많이막는것도 부럽고 신기한데 예쁘기까지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 살 안찌는거 넘 부럽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살안찌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2인엽떡 혼자먹을 수는 있는데 몸도 2인분이야...살 안찌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도 엽떡 소분 해놓고 얼려 먹장 ( o̴̶̷᷄ ̫ o̴̶̷̥᷅ ) 그렇개 먹으면 돈도 안아깝고 오래 먹을수있고 조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나도 엽떡 다 먹어보구 시퍼 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쯔양 인바디랑 건강검진 받은거보면 진짜 보통사람이랑 비슷하더라.... 진짜 신기하고 부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심 인정 ㅠ 나도 맛있는거 안남기고 먹고싶어..기분나쁜 배부름없이 와구와구 먹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너무 부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많이먹는것보다 살 안찌는게 제ㅔㅔㅔ일 부러움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라탕 배달시켜서 3끼 연속먹을때 맛은있었는데 현타왔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중국당면이 다 퍼져서 수제비가 되어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그렇게 많이먹는거 안부러움 밖에서 누구랑 같이 밥멋먹을듯 식비도 어마어마할거고 솔짇히 건강도 지금이야 어려서 괜찮겠지만 좀만 나이들어더 훅 나빠질거같은데..곱창 1인분만 먹어도 위장에 안좋은데 그걸 몇십인분 먹으니 걱정된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렌즈끼고 화장법 바꾸니까 다른사람같아 넘 재밌어
14:56 l 조회 1
고모가 자꾸 졸업하면 칼취업하는거냐고 그러셔서 개부담ㅋㅋㅋ
14:55 l 조회 1
요즘 면접 옷 뭐입어??1
14:55 l 조회 7
진심 다 스킵하고 취업하면 좋겠다..
14:55 l 조회 6
인사쪽 가려면 무슨 자격증 있어야 하나1
14:55 l 조회 8
남친 카톡 귀엽다3
14:54 l 조회 38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1
14:54 l 조회 18
살이 쑥쑥 빠짐..2
14:53 l 조회 33
아직 애플에서 에어팟 한쪽씩은 안 팔지? 1
14:53 l 조회 15
와 진짜 이재명 대단하다1
14:53 l 조회 33
아나운서학원 아는익있어?
14:53 l 조회 8
공부라는거 정말 힘들다1
14:53 l 조회 6
필테하몀서 허리 통증 심해졌는데 뭔운동해야해..?1
14:52 l 조회 20
할미 이러는거 개싫당1
14:52 l 조회 31
욕심을 버려야할까 욕심을 가져야할까4
14:52 l 조회 10
이런 상황에 은근 꼽주면서 컷하는 말 어떻게 할까?1
14:52 l 조회 21
7키로 뺐는데1
14:51 l 조회 14
24시간내에 사핌약 먹고
14:51 l 조회 18
야식으로 콩국수 국물 마시고 잤는데 가위눌림3
14:51 l 조회 44
강아지 임보했다가 입양 보냈는데 후회된다2
14:51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