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에 하리보 파츠는 내가직접 붙인거야ㅋㅋ 1. 하기전에 나무스틱으로라도 큐티클제거 원래 오호라 붙이면 가장먼저 들뜨는게 큐티클라인인데 큐티클만 제거해도 큐티클라인쪽이 훨씬 덜 들뜸 2. 굽기전에 가위로 손톱모양에 제일 가깝게 잘라주고 나중에 파일로 갈아내서 손톱모양 맞춰주기 오래걸리고 귀찮아도 이게 제일 깔끔하게 되더라고 ㅎ.. 파일로 갈았더니 가장자리 아주 그냥 난리남; 3. 손톱모양에 맞게 늘려주기 스티커 붙이고나서는 손톱 중심부터 바깥방향으로 손가락으로 꾹꾹 밀어주면서 눌러주면 얼추 손톱모양에 딱맞게 늘어남! 일케 어느정도 손톱모양에 맞아야 손톱 모양도 예뻐보이구 스티커 티가 잘 안나더라궁..! 그리고 나무스틱으로 (면봉으로하면 자국 안남는대) 꾹꾹이해줘야 모서리 들뜸 많이 줄어듭니다 3. 램프로 한번 구워서 스티커 굳힌다음에 파일로 갈아서 손톱 쉐입을 잡아줌 4. 탑젤바르기 탑젤 걍 발라도 되는데 나는 세필에 묻혀서 모서리들 싹 둘러주고 프리엣지라고하는 손톱 윗부분까지 탑젤덮어줌 이렇게하면 ㄹㅇ 2주는 가더라.. 심지어 이틀 물놀이하고왔는데도 큐티클라인이고 윗부분이고 들뜸1도 없었고 머리카락 한번도 안꼈어 ㅎㅎ(원래는 3-4일만 지나도 들뜨기 시작함) 탑젤바르면 유지력도 유지력인데, 오호라만 붙인거보다 광도 더 오래가고 통통해져서 진짜 젤네일같아지구 스티커인거 거의 티안남!! *파츠붙일땐 어떻게하느냐 나는 오호라 파츠 스티커로 나온거 따로사는거보단 그냥 파츠 네일글루 사서 하는거 추천해 오호라 파츠 심한건 하루도안가서 떨어지더라구 ㅠ손도 자주안쓰는데..;재활용도 안되구! 파츠 따로 사서 붙이니까 네일은 2주동안 페디는 3주째 그대로붙어있어 ㅋㅋ 나중에 떼고나서 재활용도 가능함! 방법은 오호라 붙인다-위에 네일글루 올리고 파츠 올린다-글루드라이어 뿌려서 굳히던지 그냥 자연으로 말린다-튜브타입 클리어픽스젤로 파츠랑 손톱사이 틈새를 매꿔준다-램프로 큐어링-세필로 탑젤 도포 *파츠 뗄때는? 진짜 짱쉬워 오호라 떼면 나오는 그 손톱모양 스티커 반으로 똑하고 접으면 똑하고 떨어져나와 ㅎㅎ 고대로 모셔뒀다가 재활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