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93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87
이 글은 5년 전 (2020/7/3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오호라 붙였당~! +잘붙이는 팁 | 인스티즈 

오호라 붙였당~! +잘붙이는 팁 | 인스티즈 

오호라 붙였당~! +잘붙이는 팁 | 인스티즈 

 

 

오호라 붙였당~! +잘붙이는 팁 | 인스티즈 

 

 

 

엄지에 하리보 파츠는 내가직접 붙인거야ㅋㅋ  

 

1. 하기전에 나무스틱으로라도 큐티클제거 

원래 오호라 붙이면 가장먼저 들뜨는게 큐티클라인인데 큐티클만 제거해도 큐티클라인쪽이 훨씬 덜 들뜸 

2. 굽기전에 가위로 손톱모양에 제일 가깝게 잘라주고 나중에 파일로 갈아내서 손톱모양 맞춰주기 

오래걸리고 귀찮아도 이게 제일 깔끔하게 되더라고 ㅎ.. 파일로 갈았더니 가장자리 아주 그냥 난리남; 

3. 손톱모양에 맞게 늘려주기 

스티커 붙이고나서는 손톱 중심부터 바깥방향으로 손가락으로 꾹꾹 밀어주면서 눌러주면 얼추 손톱모양에 딱맞게 늘어남! 일케 어느정도 손톱모양에 맞아야 손톱 모양도 예뻐보이구 스티커 티가 잘 안나더라궁..! 

그리고 나무스틱으로 (면봉으로하면 자국 안남는대) 꾹꾹이해줘야 모서리 들뜸 많이 줄어듭니다 

3. 램프로 한번 구워서 스티커 굳힌다음에 파일로 갈아서 손톱 쉐입을 잡아줌 

4. 탑젤바르기  

탑젤 걍 발라도 되는데 나는 세필에 묻혀서 모서리들 싹 둘러주고 프리엣지라고하는 손톱 윗부분까지 탑젤덮어줌 

이렇게하면 ㄹㅇ 2주는 가더라.. 심지어 이틀 물놀이하고왔는데도 큐티클라인이고 윗부분이고 들뜸1도 없었고 머리카락 한번도 안꼈어 ㅎㅎ(원래는 3-4일만 지나도 들뜨기 시작함) 

탑젤바르면 유지력도 유지력인데, 오호라만 붙인거보다 광도 더 오래가고 통통해져서 진짜 젤네일같아지구 스티커인거 거의 티안남!! 

 

*파츠붙일땐 어떻게하느냐 

나는 오호라 파츠 스티커로 나온거 따로사는거보단 그냥 파츠 네일글루 사서 하는거 추천해 

오호라 파츠 심한건 하루도안가서 떨어지더라구 ㅠ손도 자주안쓰는데..;재활용도 안되구!  

파츠 따로 사서 붙이니까 네일은 2주동안 페디는 3주째 그대로붙어있어 ㅋㅋ 나중에 떼고나서 재활용도 가능함! 

 

방법은 오호라 붙인다-위에 네일글루 올리고 파츠 올린다-글루드라이어 뿌려서 굳히던지 그냥 자연으로 말린다-튜브타입 클리어픽스젤로 파츠랑 손톱사이 틈새를 매꿔준다-램프로 큐어링-세필로 탑젤 도포 

 

*파츠 뗄때는? 

진짜 짱쉬워 오호라 떼면 나오는 그 손톱모양 스티커 반으로 똑하고 접으면 똑하고 떨어져나와 ㅎㅎ 고대로 모셔뒀다가 재활용가능~~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금손인것도 한몫하는거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이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탑젤 덮어준 후에 나중에 지우려면 어떻게 해야해?
집에서 하는데 네일을 잘 몰라서 😭 조언 얻고싶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나두 궁그매!! 젤리무버 쓰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나도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무버 안써두돼!! 그냥 똑같이 나무스틱으로 큐티클라인부터 슥슥밀어주면되거등
탑젤이 차지하는 면적이 크지않아서 뗄때 영향은 별로 안끼치는거같아~!
손톱에 젤 찌꺼기 남은것도 손톱으로 긁어내면 쉽게 떨어져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홀랭 ~~ 지금 내가 붙인거랑 똑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손 짱 이쁘다 ...........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 하리보 진짜 잘 붙였다 오히려 더 예뻐졌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내가 똥손이라 절대 저렇게 안되더라...ㅎㅎ그냥 돈 써서 샵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탑젤 굳힐때 오호라 기계로 굳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라기계로 두번정도 구우면된다더라궁
나는 셀프네일할때쓰던 램프 써서 상관없엇는데 오호라 램프로도 구워진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탑젤 뭐써?? 슼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라시아 크레이지탑 소프트 이거! 묽은제형이라 붓자국안남아서 탑만 올리기엔 좋은거같아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허어어얼 진짜 이쁘다 ㅠㅠㅠㅠ완전잘했네 와 티 하나두 안나 난 진짜 똥손이라 딱봐도 티나는ㅋㅋ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이겈ㅋㅋㅋㅋ처음 붙여봤을땐데 저 끝에 다 울퉁불퉁하거든ㅋㅋㅋㅋㅋㅋ 난중에 쓰니말대로 다시 해봐야지ㅜㅜㅡ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꺼도 완전예쁘다ㅠㅠㅠ나도 저 디자인 있는데 글리터랑 섞어붙이니까 훨씬 시원해보여! ㅜㅜㅜㅜ쓰니 손가락이 길쭉길쭉해서 너무 예쁜걸...?!
아님 지금이라도 파일로 갈아서 쉐입만 좀 다듬어바바 ㅎㅎㅎ나도 첨에 쉐입 이상하게 잡았는데 틈날때마다 갈아내서 모양 좀 자리잡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예쁘다 봉숭물들인것같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예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스티커 모양에 맞춰 자르는건 큐티클쪽 신경써서 잘 붙이고 꾹꾹 눌러준다음 대충 손톱깎이나 코털가위 막 그런걸로 자른 후 구워서 좀 딴딴해졌을때 파일로 갈면 안찢어지고 깔끔하게 잘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무스틱으로 가장자리가 늘려져? 난 안 되던데 스킬부족인가봐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무스틱으로 조금씩은 늘려지긴하는데 많이 늘리는거는 나무스틱보단 붙이자마자 손가락으로 겁나 쎄게 눌러서 늘리는게 더 잘늘려지는거같긴해! ㅎㅎ쓰니도 하다보면 고수가 될것이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쓰니 손톱 짱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이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난 한지 일주일은 넘음 거 같으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와.. 곰팡이 생긴다는거 봐서 잘 못하겟던데 ㄱㅊ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거때문에 일주일에 한번씩 뗐었는데 그게 틈새로 물들어가서 그런거거든..?! 탑젤 세필에 묻혀서 스티커랑 손톱경계 모서리들, 손톱 윗부분(프리엣지), 큐티클라인까지 덮어주니까 물들어갈일이 없어.. 이틀 물놀이하구 2주뒤에 뗐는데 들뜬적 한번도 없어서 곰팡이 안생겼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파르 뭐로 붙였어? 나도 오호라 스티커에 파츠하려고 파츠 몇개 샀는데 그냥 젤탑코트로 하고 구워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파츠는 네일글루 써야행! 네이버 쇼핑 들어가면 싸게도 많이 판당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또륵 ㅠㅠ 그것도 따로 사야하는거였구나 파츠 살 때 있나 찾아볼걸..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오호라 파츠 잘못붙이면 엄청 티나고 빨리떨어지더라.. 심한건 하루만에 양쪽 다떨어진적도 있었어 ㅋㅋㅋㅋ재활용도 못하구ㅠㅠㅠ그래서 나 그냥 오호라 파츠없는 디자인으로 사서 그위에 내가 파츠 직접 사서 네일글루로 붙여!! 네일글루, 글루드라이어, 이거랑 클리어픽스젤 튜브타입으로 된거있거든?? 글루로 오호라위에 붙이고 드라이어 뿌려준담에 픽스젤로 파츠 틈새 메꿔주고 구워! 글고 그위에 탑젤 한번더올리면 진짜 거짓말안하고 2주넘게 튼튼하게 붙어있어.. 심지어 이틀은 수영장가서 물놀이했는데돜ㅋㅋㅋ 페디에 붙인 파츠는 지금 3주째임
파츠 두개 세트에 천원도 안하는데 떼고나서 다시쓸수도있고 훨씬 고급스럽구 예쁜디자인 많아서 나는 그냥 파츠 따로사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헉 쓰니 겁나 꼼꼼하게 하는구나ㅋㅋㅋㅋㅋ 나도 그렇게 다 사야 하나봐 요즘 오호라 맛들렸는데 이왕 돈 쓴거 마저사야겄다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호라 기계도 있어야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웅웅 젤네일 스티커라 있어야해!! 첫 가입하고 구매하면 무료로 주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헉 쓰니 진짜 잘붙였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 누르기만 해줘도 2~3주는 예쁘게 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나도 지금 이건데ㅎㅎㅎ 곰돌이 멈 귀엽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붙일 때 볼게! 고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발은 지금 한달 넘게 잘 붙어있는데 손은 엄청 빨리 떨어져서 못하겠어 ㅜㅜㅜㅜ 한 세트 남아서 담에 다시 차근차근 해보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곰돌이 귀여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쓰니얌 붙일 때 우드스틱 말고 면봉으로 가장자리 부분 꾹꾹 눌러주면 자국 별로 안남아!! 쓰니 방법도 참고해서 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와 좋은방법이다 ㅠㅠ 맨날 자국남아서 걱정이였거든..!! 본문에 쓰니 의견 참고해서 첨부할게 고마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와 꿀팁 많당..! 나도 파츠 붙이는거 조아하는데 쓰니 엄청 꼼꼼하게 잘한다...슼해놓고 담에 참고하러 올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쓰니야 나 궁금한게 있는데!!그 스티커 붙이고 굳히고 탑젤이야 아님 붙인고 바로 탑젤후 굳히는구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티커 붙이고 한번 굽고 탑젤 바른뒤에 또 구워줘야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넘 고마워ㅠㅠ좀있다 하려고 했는데 몰라서 고민중이였는데ㅠㅠ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리보 파츠는 어디서 샀어?? 귀엽당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일은 재료빨 < 여기서 삿어 네이버쇼핑몰이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탑젤도 오호라램프로 구워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두번구우면 대부분 구워진다고 하더라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헉 지우지 말아줘 너무 유용한 글이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오호라 예쁜 디자인은 품절 엄청 많더라... 속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맞아마장 나도 저번에 저렇게 탑젤도 발랐었는데 너무 오래가서 내가 질려가지고 뗐닼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손톱이 넓적한데 쓰니 손톱바디가 길고 이뻐서 더 이뻐보인다 +_+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호옥 슼슼 쓰니야 글 지우지 마라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겉옷 입어야하나
7:40 l 조회 1
근데 주식 관련해서 훈계하듯 말하는건
7:40 l 조회 5
ㄹㅇ하닉 글 무한반복이네
7:39 l 조회 8
익들아 엽떡 원래 초보맛 먹어도 담날 배아파???
7:39 l 조회 2
돈없어서 반도체 주식은 못 샀고
7:39 l 조회 11
2박3일 예비군은 기상 시간이 운제야?
7:38 l 조회 3
나 브랜드 잘 모르는데 이거 2만원 맞아?6
7:37 l 조회 20
결혼하니깐 평범한 일상에 감사함을 느끼게되는데 나만 그래?
7:37 l 조회 16
아 왜 난 우주를 했을까2
7:36 l 조회 34
우와 근로장려금 짱많이준다1
7:36 l 조회 27
친구한테 이 정도면 컨설팅 비용 받아야함
7:36 l 조회 23
흠.... 반도체 붐 최소한 7-8월까진 가겠네5
7:35 l 조회 113
살쪄서 옷핏 구리다
7:35 l 조회 5
아직도 ㅋㅋ 목요일 ㅋㅋㅋㅋ
7:35 l 조회 6
출근이 너무 하기 싫어서 눈물날것같아1
7:34 l 조회 28
주식하고 도파민 엄청 터진다
7:33 l 조회 54
첫 회사 1달만에 그만두고 지금 두번째 회사 다니는데
7:33 l 조회 19
반차 왜 쓰는건지 물었을때 집에서 쉬려한다말하면
7:33 l 조회 17
간호조무사 실습지 한방병원에서 한의원으로 옮길바에는
7:33 l 조회 3
내가 좋아하는 먹방 유투버들
7:3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