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732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5년 전 (2020/8/01) 게시물이에요
학교쌤이 미토콘드리아랑 엽록체 구조 비교하는거 문제 어렵게 낼거라 했거든ㅠㅠㅠㄱ ㅡㄴ데 ㅂ어렵게 낼만한게 있어...? 난 자료가 지금 교과서밖에 없어서 뭐가 더 나올지도 모르겠는데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생2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엉.. 교육과정 바뀌면서 여기두 내용ㅇ 바뀐건가...?!??!?!? 우리학년부터 교육과정 바꼇는데 교과서에 나온당!!!!! 핵심내용은 아니고 그냥 작은테마 정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건 어렵게 낼게 없는데...? 어렵게 낼려면 생2내용 끌고와야해서 진짜 더러워질걸.. 개정전 생1 책으로도 충분하지않을까싶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2시험이야...!! 개정전 생1 책 보면 도움되려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2시험이야...!! 개정전 생1 책 보면 도움되려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2시험이야...!! 개정전 생1 책 보면 도움되려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2시험이야...!! 개정전 생1 책 보면 도움되려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2시험이야...!! 개정전 생1 책 보면 도움되려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2시험이야...!! 개정전 생1 책 보면 도움되려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렵게 낼 만한게있나...?비교하는거 1번으로 쉽게나온적은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1보다 생2에서 미토콘드리아에서 다루는게 많긴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보통 저 두개 비교하는거면 쉽게 나올텐데ㅠㅠ 중간고사 때도 미토콘드리아랑 엽록체 비교 나왔는데 그땐 진짜 쉽게 나왓거든...근데 갑자기 어렵게낸대서 완전 쫄아잇음ㅋㅋㅋㅋㅋ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 빨리 깨는법 ㅈㅂ 11시에 또 먹어야더ㅣ는데
20:58 l 조회 1
나 프리랜서인데 원래 일이라는 게 이런가?
20:58 l 조회 1
아니 나 올해 3월에 하이닉스 샀었네
20:58 l 조회 1
27살 백수인데 인생 후회돼
20:58 l 조회 5
너희 스트레스 받는 친구 사이 몇년 유지하다 끊었니
20:58 l 조회 4
키크고 잘생기고 학벌좋고 외향적인 25살 남자가 모솔일 수도 있어??1
20:58 l 조회 3
너네 1.7 회사 면접 보러 가 말아 ?
20:58 l 조회 2
회계팀 재무팀 경영지원..등 회계업무 하는사람 있어ㅠ?
20:58 l 조회 2
30살에 칠천 모았는데 엄마가 절대 남자한테 티내지말래1
20:57 l 조회 21
우리아빠만 하닉없어ㅋㅋㅋㅋㅋㅋ
20:57 l 조회 14
저녁 모먿지 제발 골라조3
20:57 l 조회 8
입사 첫날 퇴사해본 익 있나?
20:57 l 조회 8
복근 운동은 좀 재밌는것 같애2
20:56 l 조회 13
오빠 진짜 사람 열 받게 하지마
20:56 l 조회 16
벌레 잡는 트랩 쓰는 사람 있어??
20:56 l 조회 2
이런치마는 신발 뭐 신어야하나4
20:56 l 조회 13
친구들한테 점점 서운한게 생김...1
20:56 l 조회 12
잠실 디저트 맛집이나 예쁜 카페 아는 익 있오?? 1
20:55 l 조회 6
와 자전거 근 10년만에 타려니까 못타겠다
20:55 l 조회 4
우리 엄마 맨날 뭐든 다 내 탓해서 진짜 방금 폭발해버림
20:5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