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732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5년 전 (2020/8/01) 게시물이에요
학교쌤이 미토콘드리아랑 엽록체 구조 비교하는거 문제 어렵게 낼거라 했거든ㅠㅠㅠㄱ ㅡㄴ데 ㅂ어렵게 낼만한게 있어...? 난 자료가 지금 교과서밖에 없어서 뭐가 더 나올지도 모르겠는데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생2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엉.. 교육과정 바뀌면서 여기두 내용ㅇ 바뀐건가...?!??!?!? 우리학년부터 교육과정 바꼇는데 교과서에 나온당!!!!! 핵심내용은 아니고 그냥 작은테마 정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건 어렵게 낼게 없는데...? 어렵게 낼려면 생2내용 끌고와야해서 진짜 더러워질걸.. 개정전 생1 책으로도 충분하지않을까싶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2시험이야...!! 개정전 생1 책 보면 도움되려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2시험이야...!! 개정전 생1 책 보면 도움되려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2시험이야...!! 개정전 생1 책 보면 도움되려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2시험이야...!! 개정전 생1 책 보면 도움되려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2시험이야...!! 개정전 생1 책 보면 도움되려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2시험이야...!! 개정전 생1 책 보면 도움되려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렵게 낼 만한게있나...?비교하는거 1번으로 쉽게나온적은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1보다 생2에서 미토콘드리아에서 다루는게 많긴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보통 저 두개 비교하는거면 쉽게 나올텐데ㅠㅠ 중간고사 때도 미토콘드리아랑 엽록체 비교 나왔는데 그땐 진짜 쉽게 나왓거든...근데 갑자기 어렵게낸대서 완전 쫄아잇음ㅋㅋㅋㅋㅋ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소서도 자소서인데 면접 준비도 쉽지않네
21:10 l 조회 1
수영왕들아 나 자유형 측면호흡이 아예 안 된느데 팁 좀 주라 ㅠㅠ
21:10 l 조회 1
크아 강퇴 왜 자꾸 하는거임??
21:10 l 조회 1
엄마가 내 주식수익보고 빚투할까 계속 물어봄..
21:10 l 조회 1
남자측에서 집 해오면 예물예물 안해!?
21:10 l 조회 1
회사 동기한테 관심있는데 .... 들이대는건 오바인가 ㅜㅜ
21:10 l 조회 1
20대 후반들아 청첩장 받으면 기분 이상함?? 뭔생각들어?
21:10 l 조회 4
소개받을때 사진받았는데 얼굴이 본인 스타일 아니면🫪🫪🫪1
21:10 l 조회 6
난 진짜 독기있는 인간이 너무부러움..
21:09 l 조회 7
취업 급한데 괜찮은 회사 찾고 싶은 생각은 안 없어진다
21:09 l 조회 10
근데 고양이상 여자가 ㄹㅇ 흔해?1
21:09 l 조회 12
있잖아 얘들아 화장실말야..3
21:09 l 조회 14
요즘 출산하는 나이대가1
21:09 l 조회 15
정치 잘 모르거나 극단적인 사람들한테 꿀팁줌
21:09 l 조회 9
다음 전쟁은 북한이 아니라 중국 대만이 유력해ㅋㅋㅋ
21:09 l 조회 14
던킨 버킷 음료 배달도 되네?안터지나
21:09 l 조회 3
현재 51시간 단식 진행중…3
21:09 l 조회 8
가슴큰익들아 붙는 옷입을때 브라 뭐입거
21:08 l 조회 13
인스타 붙잡고 살드만4
21:07 l 조회 26
대전에서 고속도로 연습하기 좋은곳 있을까?
21:0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