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32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5년 전 (2020/8/07)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커버메이크업이나 코스프레하고는 결이 다른 거야.. 흑인은 예전에 피부색만으로 노예로 다뤄지고 짐승이하의 취급을 받은 아픈 역사가 있어. 

흑인들이 기분 나쁘다고 하면 인종차별이 맞는 거고 그걸 우리가 왈가왈부 할 수는 없음 

백인이 얼굴 노랗게 칠하고 강남스타일 췄는데 기분 나쁘다고 항의했더니 다른 인종들이 우린 그런 의도 아니었는데? 왜이렇게 예민해? 이러는 거랑 똑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원작자가 괜찮다고 한 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안 노랗고는 우리의 기준 아냐? 백인들은 보통 피부색이 빨간쪽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이는 그대로가 무슨 말이야...? 내 댓글에 답하는 거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삭제한 댓글에게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 게 아니라 ㅠㅠㅋㅋㅋ 맥락을 말해달라는 뜻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삭제한 댓글에게
기준이고 아니고를 떠난다는 말이 애초에 말이 안되는데... 노랗지 않다는 건 우리 기준이라니까...? 이 말이 어렵나 동양인들이랑 백인들 같이 찍은 사진 여럿 보면 알겠지만 백인들은 피부색 빨개 거기에 동양인들이 대비되어서 노랗게 보여 물론 우리 기준에선 아니겠지만 그쪽에선 그렇단 거야 물론 그렇다고 피부색을 과장되게 모방하는 건 인종차별이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솔직히 노란칠이 아니라 싸이랑 똑같은 색상의 파데 바르고 머리랑 선글라스 똑같이 하면 코스프레로 볼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이거 보고 우리가 기분 나쁘면 인종 차별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랑 똑같은거지 저 사람들은 저게 트렌드고 메이크업이라해도 우리가 기분이 나쁘면 인종 차별인거잖아 우린 평생 저런 눈을 가졌다고 놀림을 당해왔는데
흑인들도 똑같은거지 피부색으로 인해 차별을 받아왔고 그래서 그걸 따라하는거에 기분이 나쁜거지
아무리 그 당사자가 괜찮다 했어도 그 인종에 해당되는 사람들이 기분 나빠했으면 당연히 인종차별이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막 주변에서 나한테 꼽주듯이 꿍시렁 거리면 반응함?
19:37 l 조회 1
간호사 글 보니까 생각한건데
19:36 l 조회 5
회식가서 3-4시간 연락 안 될 수 있다 없다
19:36 l 조회 4
손톱이 한개만 진짜 개얇고 자꾸 뿌러저
19:36 l 조회 3
그 엄청 유명한 미용실 이름 뭐였지 비싸고3
19:36 l 조회 8
끈 얇은 민소매원피스 입을 때 속옷 어떻게 입어?2
19:36 l 조회 6
다이어트 하는데 눈바디는 줄고 체중은 그대로임2
19:36 l 조회 6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7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3
19:35 l 조회 16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2
19:35 l 조회 9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6
19:35 l 조회 13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3
19:34 l 조회 16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4
19:34 l 조회 9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
19:34 l 조회 17
인턴 일없으면 너무 민망하다..
19:34 l 조회 1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사람들 해결법 알려줌
19:33 l 조회 14
삐졌다는 말이 왤케 부정적으로 들릴까?1
19:33 l 조회 6
엥..? 나 7시약속인데 상대방 연락두절됨 뭐지…? 4
19:33 l 조회 30
다들 유튭 프리미엄해?3
19:33 l 조회 10
교수님이 열심히해서 좋다더니 씨플줬어 3
19:3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