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339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5년 전 (2020/8/07) 게시물이에요

부산 비 실화니.... | 인스티즈

부산 비 실화니.... | 인스티즈

부산 비 실화니.... | 인스티즈

부산 비 실화니.... | 인스티즈

 

 

종아리 반이나 젖었엌ㅋㅋㅋ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아까 친구 인스타 봤는데 사상 미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아아 에바야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도 많이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비는 계속 많이 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삼정타워는 비만 오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상습 침수 지역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ㅠㅠ.. 장거린데 낼 남자친구 보러 서면가야하거든..? 내일까지 괜찮을까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도 비 온다고 나와있긴해 ㅠㅠ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하고 낮은 지대로 안 가면 괜찮을거야~ 남자친구 잘 만나서 재밌게 놀길!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 고마워! ㅠㅠㅠㅠㅠ 삼정타워 가려했는데 거긴 낮은 지대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정타워 앞은 항상 침수 돼 ㅠㅠ 낮은 편에 속하는듯? 그래도 경찰 분들 오셔서 물 바로바로 빼주시더라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구나 ㅠㅠㅠㅠㅠ 너무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기분나빠할 말인거 맞지?
23:58 l 조회 1
동생이 나 왜 반바지 안 입냐고 계속 묻는데
23:58 l 조회 1
너네만의 피부팁 있음?
23:58 l 조회 1
나 알바하다 황당한 질문 들음
23:58 l 조회 1
픽서 유명한 거 이거 맞어??
23:57 l 조회 1
가끔 숨쉬기가 힘든데 이게 과호흡이야??
23:57 l 조회 1
환연 현지 손민수로 이 옷들 어떰?
23:57 l 조회 1
올해 취뽀했는데 일요일이
23:57 l 조회 3
이직하는 곳에서 이직일 안 알려줘도 돼?
23:57 l 조회 2
9평정도 사는데 침대 프레임 두니까 체감 4평됨 ㅜㅋㅋㅋㅋㅋㅋㄴ
23:57 l 조회 3
그알 교권침해내용 다루는가보네
23:57 l 조회 3
히히 오줌 발싸
23:57 l 조회 7
월세 에어컨 청소 집주인이 해줘??
23:56 l 조회 11
고등학생으로 오해받는 30살 질문 받음
23:56 l 조회 6
썸탄지 한달정도됐는데 고백을 안하는데..3
23:56 l 조회 9
1 젠틀프로맥스+60만원+10회 2 아포지?+15만원+5회
23:56 l 조회 5
전쟁 언제 끝나
23:55 l 조회 6
독서 안하다가 많이 하게 된 익들 있어?1
23:55 l 조회 9
눈썹 억세서 스트레스 받음1
23:55 l 조회 9
썸녀가 단톡에서 은근히1
23:5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