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44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5년 전 (2020/8/08) 게시물이에요
지구가 아파요~ 지구를 지켜요~ 북극곰의 집이 사라져요~ 수준은 이제 쓸모 없음... 

어릴 때부터 더 교육시켜야한다고 생각해 

100년만에 1도가 올랐는데 바이러스 출연이 더 빨라지고, 장마가 거 심해졌다. 이대로 가다간 우리 나라는 기후난민이 될지도 모른다. 이런 걸 가르쳐야항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국어수학영어처럼 환경도 정규교육과정 되야한다고 생각함. 나 대학생인데 분명 초등학생때 우리 후손들을 위해 깨끗한 지구를 물려줘야한다고 배웠는데 후손은 커녕 지금은 내가 30대일 때 지구 망해도 이상할 것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완전 공감.... ㅠ 간혹 미국이란 중국이 더 심한데 우리나라가 해서 뭐함 이런 거 보면 답답함..... 우리 나라도 사람에 비해 너무 많은 플라스틱 사용도 있는데욥....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진짜루 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 타고 지나가다가 한강에 쓰레기 둥둥 떠다니는 거 보고 진짜 놀랐어 ㅠ
나 독일 잠깐 살 때 강가에서 사람들 아무리 밥 먹고 맥주 마셔도 쓰레기 버리는 사람 하나 못 봤고 강도 진짜 깨끗했는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선진국일수록 신경써야함. 우리가해서 뭐해? 미국 중국 인도가 지구 다 망치는데? 이런 생각 나도 안가진건 아예 아니지만 그래타툰베리가 단체 아니고 개인임에도 화제가 된 만큼 동방의 작은 국가가 나서서 환경을 강조하면 국제사회에선 전혀 무시할 수 없는 주제가 될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우리나라 너무 환경 문제에 안일한 거 같아 ㅠ
쓰레기도 진짜 막 버리는 편이고
비닐이나 플라스틱 사용도 필요 이상으로
많은 거 같음
나라도 환경 오염 덜 시켜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무슨 다른 나라에서 아무리 아껴도 미국에서 난리난다고 하는 글 너무 싫어 ㅋㅋㅠ
한 사람이라도 오염 덜 시킬 생각을 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 ㅠㅠㅠ나도 이쪽에 관심 생기면서 텀블러는 귀찮더라도 꼭 들고 다녀.... 우리 나라가 기후변화 심해지면 기후난민 되기 쉬운 거 사람들이 많이 알았으면••• 그리고 국민이 이쪽으로 알아야 정부가 대책이라도 내놓지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는 거 같다 ..
국민들이 관심 가지기 전에 정부나 사회단체들이 일단 더 크게크게 소리내야지 국민들이 아 그렇게 심각하구나 자각이라도 할 거 같어 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5급공무원이면 플러스요인이야?
1:39 l 조회 1
질투하는거같으면 느낌 맞을까??
1:39 l 조회 1
댓글 선택 삭제기능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1:39 l 조회 2
쥬베룩 2cc씩 맞는거 효과 없을까?
1:38 l 조회 3
웅니들 나 성희롱 당한거 그 사람 회사에 얘기하면 고소당해?
1:38 l 조회 8
나는 질투랑 부러움도 적당하면 발전하는데 도움된다고 생각하는데1
1:38 l 조회 5
인프피가 안읽씹 하는데 말할까?4
1:38 l 조회 10
미국익 어제는 피부과 가고 오늘은 스케일링 받으러 치과가고2
1:37 l 조회 13
몇년만에 연락해놓고 대쉬하는건 머야 2
1:37 l 조회 7
혈육이 인간적으로 결이 안맞는데 연 끊고싶다 2
1:37 l 조회 11
애뜰아 너네 매트립이.좋아 촉촉립이 좋아 4
1:37 l 조회 9
판도라 팔찌 좋아하는 익들 있어? 10
1:36 l 조회 15
후쿠시마 오염수 방수한거 잠잠하네
1:36 l 조회 16
확실히 어릴 때는 연장자면 조금만 신경써도 다 안정형,멋있다 이렇게 보이나봄..
1:35 l 조회 16
갤럭시 사운드 어시스턴스 멀티 사운드 기능 쩐다6
1:35 l 조회 14
요즘 듀오링고 하는사람 왜케 많은거야?? 6
1:35 l 조회 43
난 T라서 그래 말이 제일 기분 나쁨3
1:34 l 조회 19
길가다 강아지 보면
1:34 l 조회 10
울엄마 창원 출신이신데 약간 신기한게 7
1:34 l 조회 51
자려고 하는데 탄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1
1:3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